화요일

안녕, 골판지 박스 판매 6 피규어 확인하려면

마티 메트로 스토리

http://www.BoomerangBoxes.com

마티 때 메트로와 그의 아내 횟수 그들 각각의 최대 덧붙였다 년 동안 이사를 했었는데, 이건 놀라운 29 번 나왔다. 메트로, 34, 그들은 혼자가 아니 골판지 상자의 대량 사용을 알고 그 종이 당황으로 솔루션을 작성하여 이삿짐, 기업 환경에 도움이 될 확신했다. 메트로, "나는 시스템이 남자 래요; 내 인생에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활성화하는 기술을 사용하여 돌아가지."

10 년간의 경험과 협력 대규모 비즈니스 기술에 대한 컨설팅, 메트로 그의 목표는 큰 회사로 자신의 사용 상자 스크랩 지구에서 없애 친화적인 방법으로 허용 온라인 시장에서뿐만 아니라, 제안 만들 수 새로운 것들의 기업 및 개인의 기회에서 사용하는 골판지 박스 구매의 절반 가격. 그가 알았다면 돈벌이 회사 생활, 메트로 떠나 자신의 BMW 그룹에 배달 트럭에 대한 거래 및 웹 개발 - 그 자신의 지구 친화적인 목표를 완수하기 위해 도울 것이라고 인프라를 기반으로.

BoomerangBoxes.com, 어 - 잡아당겨도 대형 서점, 의류, 수입 업체, 제조 업체 및 심지어 부동산 업체와 계약을 거뒀다있다 원치 않는 종이를 데리러 딜러 승인했다. 로컬 배달하는 이들에게 (이 회사는 또한 이동 용품 판매), 그리고 마분지 상자를 구입했을 때 만들어진 이동이 완료되면 BoomerangBoxes.com 사용 상자를 선택합니다.

현재 로스 앤젤레스와 샌디에고 사이의 지역을 덮고, 회사는 미국에서 상위 50 개 도시에서 향후 3 ~ 5 년 가맹업로 확대할 계획이다. 지금 들어, BoomerangBoxes.com 및 교환 상자에 다른 사람들과 소액의 수수료를 위해 이러한 링크를 배달 지역 밖의 온라인 교환을 제공합니다. 연간 매출 전망치를 75 만 달러를 넘는 회사는 75 % 넘게 매출총 이익을 자랑하고있습니다. "그것은 내 기분이 아주 좋아지는,"메트로있다. "우리는 승리 환경 승리를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