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당신은 절대 들었 레코드 회사에서 가장 믿을 수

앤드류 rallo 이야기

http://www.subwayrecords.com/

앤드루 rallo 뉴욕시 지하철 플랫폼에 서 있던 그의 좋은 양복, 트레인 '이등병를 기다리고있는 도시로 데려가 옷을으로 한 마케팅에서 인터뷰를 위해 음악이 거리를 접했습니다. 이 플랫폼은별로 전체 기타 주자를보고,하지만 그의 재능은 분명합니다. "사람이 막 시작된 것 응고 주변이 남자는,"rallo 회상합니다. "그들은 서로 대화를 돈을주고 미소를합니다. 그들은 정상적하지 뉴요커하고 있다고합니다." 그래서 지하철 레코드에 대한 아이디어 태어났습니다.

앞으로 2 년 동안 기술 영업 엔지니어에 대한 rallo으로 일했습니다 저축을하는 동안의 온라인 광고 회사 음악적 재능을 소탕하기 위해 지하철을합니다. 결국 신생 레코드 레이블 및 웹 사이트에서 사업을 시작 했죠, 2002 년 가을. 그의 비전은 종합적인 검색 엔진을 만들 - "구글의 지하철 악사"-를 그들의 음악과 시장의 에너지를 들었다 공개합니다.

26 - 년 - 나이가 어떻게 시작하는 레코드 회사가없는 경험을, 지역 마케팅, 그리고 어떤 자본 뒤에 있죠? 우선, 자신의 임무를 믿는 rallo는 항상 그 고유 지하 에너지를 지상으로 데려 - 그는 잉여 수 있도록 최선을 사람의 재능은 그러나 목소리는 안 들리고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알고 있었을 활용 저렴한 언론의 가장 액세스할 수 있으며 밖 - 인터넷 -하는 동안 제품을 시장에 도청 그 자체를 지속적으로 3백만~6백만명 뉴욕시 지하철을 타고 매일합니다.

많은 연예인이 rallo의 레이블, 같은 로렌조 laroc, 전기 바이올리 니스트 사람은 지하철을 재생할 수 년간, 이미 자신의 웹 사이트를 홍보합니다. 그들은 단지 그들의 작업을 사람이 필요한데 대신합니다. 지하철 레코드와 '백업, 스크래치를 전달하는 교환을 수 있었 laroc 열차의 매디슨 스퀘어 가든 팬들은 비명을합니다. "재생을 뉴욕 닉스의 경기는 하프 타임 쇼의 꿈은 이루어지지"라고 그는 말한다. "그리고 2 분 동안 나는 500 달러가 지불 일을합니다."

예약의 성능, 앤드류 rallo - 오래된 관행에 의존 찬의 나이 호출합니다. "나, 그냥 이치"라고 그는 말한다, "지하철 음악과 매디슨 스퀘어 가든은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단지 해냈고요 때까지 멈추지 않았습니다 호출합니다."

검색 엔진을 유일하게 여겨지는 지하철 뮤지션, 지하철 레코드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계층합니다. 첫째로, 그것은 웹 - 기반 노출 뮤지션리스트 및 마케팅 그들의 음악을 온라인으로합니다. 대부분의 시간, 연예인이 이미 자신의 앨범을 제작, 그리고 그들을 대신 지하철 레코드를 판매합니다. 그러나, 달리 전통적인 레코드 레이블, 지하철을 기록 아무것도 뮤지션이 서비스에 대한 지불합니다. 의 잘라내기,이 회사 엑스트라 커플 달러의 요금을 소비자 뮤지션의 요구 가격의 상단에있습니다.

rallo의 역할 또한 에이전트, 예약 그의 연예인 '유료 공연 및 기타 이벤트를 개방 협상 화랑 요금, 추가적인 수익을 발생합니다. 그는 그의 뮤지션의 기회를 찾아 지속적으로 네트워킹을 수행하려면, 그리고 그를 찾아 여러 번 이벤트 개최를 통해 자기의 모든 웹 사이트 - 중요하다.

두 번째 단계는 예술가의 시장으로 판단 후에합니다. 뮤지션은 열심히 일하고하는 경우주의 사항 rallo 세트를 판매 온라인 또는 그들은 많은 트래픽을 운전하는 사이트, 다음과 에너지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 그는 아티스트합니다. 앨범을 곧 생산을위한 기금 뮤지션도 그 느낌이 충분히 세트가 온라인으로 판매할 수있는 잠재력을 수익성이, 그리고 거기에서 받아 연예인합니다. 어쨌든, 그들은 지속적으로 수행 - 자체와 지하철을 동시에 기록을 추진합니다.

아래로 라인, 최고의 선택을 몇 인상된다 계층 - 상위 - 레벨 기록을 임원의 손에서, 누가 그들을 더 큰 판매 곰팡이 수있습니다. 그의 네트워킹을 통해 기술, 복장을 rallo은 이미 본 더 큰 관심을 표현 지하철 레코드를 형성 마케팅 및 생산 제휴 관계를 맺고있습니다.

돈 gorder, 머리의 음악 사업 / 경영 부서에 보스톤의 버클리 대학 음악, 지하철 레코드를 말한다 '모델 - 홍보를 사용하여 기술을 사용하여 특정 틈새 - 나타내는 "파도의 미래"를 업계합니다. 하지만 그는 경고하는 접근 방식이 아닌 예외 규칙을 아주 많이 남아있습니다. "우리는 아직 없음을 보려면 정말 섹시하고, 성공적인 레이블을 전적으로 인터넷을 통해 판매"라고 그는 말한다. "그러나 나는 생각한다 수행할 수있습니다."

지하철 레코드를 말한다 rallo은 검은색, 그리고 그는 그 정도의 성장이 나온 고백 간단하게 작성 공허합니다. "아니 다른 사람은하고 싶은 건 우리가하는 것"라고 그는 말한다. "아무도이 일을 기꺼이 이러한 뮤지션 - 뿌리 깊은 낙인 때문에 그들과 그들을 운반하거나 찬밥을 봤거든요되고있습니다."

하지만 스티브 ciabattoni, 편집의 cmj, 대부분의 유명 잡지 중 하나를 지원하는 독립적인 음악, 주 자질의 일부와 함께 레코드를 말한다 지하철에서 가장 성공적인 인디 레이블 : "그들의 열성팬 기지에 호소하는 연예인의 모든 출신 있기 때문에 한 지역 사회와가 그들을 진정으로 사랑하기 때문에 선택한 사람들은 그들의 음악을 지원합니다. " ciabattoni, 사람을 인정 된 후 열차를 누락 뮤지션 너무 몰두하여 플랫폼에서, 추가, "나는 지하철 레코드를 믿는 사람들은 계속하는 경우 정신이 성공합니다." 그 중 하나가 그의 마음에 드는 지하철 행위 감시하고, 부족의 타악기 밴드의 메카 창고 불리는 때, rallo 알았는 성장의 네트워크에 통합합니다.

2004 년 말까지 지하철 200 명 이상이 뮤지션 대표할 것입니다. 해당 사이트의 트래픽을 유지하고 향상 :이없는 외부 마케팅, 그것 2000-20000 안타 1 주일 garners의 수준에 따라 최근의 언론 보도, 그리고 팬들이 거의 200000 세트 온라인으로 구매 날짜합니다. rallo은 또한 넘어 큰 사과, 보스톤에서 뮤지션과 계획에 서명, 샌프란 시스코, 토론토, 도쿄 향후 몇 년 동안합니다.

그래도,이 과정은 뿌리는 단순합니다. 뮤지션의 모든 지하철에 동일한 시험은 변경될 수있습니다 : 만약 사람들이 그들의 통근 인터럽트 충분히 오래 이상뿐 아니라 포크에 귀를하지만 그들의 하드 - 근로 돈, 그리고 승자가 rallo 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