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수의사 만든다 3 백만 달러 미친 아이디어와 함께 애완 동물 분수 년

메리 번즈 스토리

http://www.petfountain.com/

닥터 메리 번즈, 49, 전 수의사 및 수의학 벤처스 Inc의 창립자 연합, 켄터키에 기반을두고있습니다.

이 Drinkwell 무료 - 떨어지는 물, 한 - 갤런 - 플러스 물이 저수지, 펌프와 나쁜 취향과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숯을 필터와 함께 애완 동물 분수입니다. 왜냐하면 그녀의 고양이, 메밀, 단지 수도꼭지에서 물을 마시는 것이라고 번스 실행 초기에 생각이있어. 한밤중에 메밀 한잔주고 일어나서도 지겹고, 번즈가 수도꼭지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하는 듯 - 고양이 술 장식 바탕 냉수기 관찰 후 Drinkwell를 만들었습니다.

초기 투자 비용 3 천 달러 미만 진공 - 곰팡이 형성, 일부 초기 인벤토리 및 캣 팬시 잡지에 광고를

판매 정말로, 그냥 삼백만달러 년 시작했다. 대부분의 애완 동물이 마트를 통해 판매 Petsmart Petco과 같은 만들어진 독립 매장을 통해 애완 동물뿐만 아니라, 전문성과 애완 동물 카탈로그 전국

애완 동물을 사람의 삶의 중요한 한 부분, 그렇게 놀라운 일이 아니다 매년 개인 발명가 발명품 수십개의 새로운 애완 동물이 함께 올 수있습니다. 그러나 독립적인 애완 동물 가게의 시절은 끝났다고 - 거의 모든 카테고리로 대체되었습니다 작은 상점 - Petco과 같은 매장 Petsmart 지배. 한때 그들이 얼마나 큰 애완 동물 - 스토어 체인을 관통하는 큰 - 시간 배울 발명 성공을 즐길 수있습니다.

"내가 아는 한 가장 Drinkwell에있는 핵심 기능을 무료 - 흐르는 물,"번스 말한다. "난 데이빗 프레스에 의해 It Yourself 스스로 책을 특허 독서로 시작했다. 제가 많이 쓴 자신의 특허를 설명하지만, 전 변호사가 난 강력한 보호를 확신되는 실제 주장을 작성했다." 번스 '의 보호를 지급 - 경쟁을하지 않고도 2001 년 그녀는 1995 년부터 제품을 판매하고, 이후에도 경쟁 분수 주요 애완 동물 - 제품 회사에 의해 소개되었으며, Drinkwell 매출 수준을 개최했다 왜냐하면 그녀는 시장의 유일한 자유 - 물이 흐르는 분수.

번즈는 그녀의 판매 성공을 설명 : "1995 년 12 월, 소비자들에게 직접 캣 팬시, 고양이와 난에 작은 광고를 통해 사랑 고양이 잡지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그렇다면, 1996 년에 해머커 슐렘머 전화 및 제품, 그리고 Alsto의 핸디 수행하고 싶었 도우미 카탈로그에 1997 년 말 제품을 선택합니다. 2000 년, 나는 펫 나이 같은 무역 잡지에서 제품 홍보를 시작하고 독립적인 애완 동물 가게를 선발하기 시작했습니다. " 번즈 좀 초기의 성공이 없었; 그녀는 또한 그녀가 제품의 판매를 포함 Petco 2002년 판매, 이백이십만달러했다.

번즈는 세련된 아니었 기능성 제품과 함께 시작했다. "내 초기 진공 - 형성 도구 아주 (이하 $ 1500),하지만 쌌거든 제품의 미적 매력도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1999, 애완 동물을 유통 업체에 접근하기 전에, 제가 주사로 변환할 - 6 - 인물 금형 비용,하지만 어떤 제품도 제공했다, 성형 결정 전문 - 제품입니다. 그 표정과 Petsmart Petco 찾는 데 필수적이었다."

번스는 '성장하는 비즈니스는 2000 년 그녀를 압도하기 시작했다. "내 투자 상담사 나는 하워드 컨설팅 연락 [리노, 네바다, 지금 메리디안 비즈니스 자문 전화에서 비즈니스 경영 컨설팅 회사인 제안], 누가 내 금융 책을 처음 도움을 제공하는,"그녀는 말한다. "하지만 그들은 내 구조 Petco과 Petsmart 때 상대했다. 제가 얼마나 수당과 할인, 또는 최종 계약 협상을 함께 공급 업체 자격 양식, 계약을 작성해야할지 몰랐습니다."

하워드 컨설팅 번즈 초기 주문을 얻는데 도움이, 그리고 2002 년 한 단계 더 번즈 갔다. "나는 회사의 판매를 종료 [자오선의 모회사인] 솔직 수수료 및 지속적인 로열티. 난 내 리그에서 가장 큰 소매 업체와 협상의 느낌, 그리고 해외에서 제품을 생산 및 거래의 개념에 의해 압도했다 주요 애완 동물 - 기업의 경쟁과 함께, "번스는 말한다. "내가 경험이 사업을 위해 최선의 선택 이었어 회사 터닝 느꼈다."

대형 소매 유통 업체 제안된 소매 가격에서 50 % 할인 적어도, 그들은 또한 그들의 구매의 비율 - 일반적으로 2-6% - 손상된 제품 및 광고의 비용을 커버하는 수당을 원할 것입니다 원할 것입니다. 당신은 돈을 더 큰 경우 제조 비용이 소매 가격보다 30 %가 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