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어떻게 경매 사이트 이베이에 다른 사람들이 힘들 판매 $ 100 백만 달러를 벌고

릭, 그리고 앨리스 웨츨 스토리

http://www.i-soldit.com

그건 비밀이 아니에요 - 이베이는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다, 그리고 전략적으로 바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온라인 경매 사이트 이베이입니다 옆에 위치 드롭 오프 매장 LLC는 그것 iSold. 웨츨 앨리스와 그녀의 남편 릭, 패서 디 나, 캘리포니아, 2003 년 12 월 사업을 설립하고 제공하기 시작 불과 몇 개월 후 체인점. 그들은 이미 800 만대 이상의 판매가 2006 년 총 매출 1 억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 볼륨 숫자 이야기, 그들의 이야기를 그들이 어떻게 그랬 설명합니다.

앨리스 아이의 학교에 대한 이베이, 그녀는 "큰 아하 어떤 통화에 의해 공격 당했다의 상품을 팔아 돈을 마련하려고했다!" 그녀가 이베이에 대한 년 동안,하지만 구매왔다 빠른 시일 내에 물품을 판매하는 과정을 훨씬 더 복잡 사는 것보다 깨달았다. 그래서 그녀는 자신이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비즈니스의 검색했다. 그녀가 막다른 골목에 왔을 때 그녀는 뭔가 아주 큰 발견을했다 알았어.

수수료에 대한 다른 사람의 간접 상품 판매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황금의 생각이지만,이 얼마나 남편과 아내 팀이 올해의 핫 100리스트에 착륙하는 회사의 성장을 관리할 수있습니다. 만약 기회가 주어 그 사업을 벗을 수 아시고, 그들은 언제 물러나와 외부 자원 당겨 알았어.

"우리는 어떻게 그것을 실행할 수있는 속도로이 사업을 운영하고 아는 누군가가 필요했다"릭, 47, 이미 빠르게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꽈배기 웨츨의 프레첼의 설립자로 광범위한 가맹업 경험을 설명합니다. "당신은 제쳐두고 당신의 자존심을 설정해야합니다. 그것은 거기에 앉아서 얘기 도전했다, '이 너무 큰이다; 우리는 강한 팀이 필요합니다."

릭 고체 회사 건물에 자신의 인상적인 트랙 레코드에 대한 켄 설리, 메일 박스 등 전 부사장 점찍어 인프라. 설리 릭은 2004 년 이건 iSold CEO로서 가져 왔는지. 이 결정에 감사 작업을 최고 속도로 실행됩니다. 매장에 대한 복잡한 코딩 시스템의 장소이며, 빌드 밖으로 각 지역의 인상적인 표준화되어, 저장소 설치 될 수 있도록 그리고 불과 48 시간에서 설정합니다.

3000 프랜차이즈 회사는 강력한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매월 홍수와 오스트 레일 리아, 캐나다, 아일랜드, 영국, 최근 국제적인 확장을 지속적으로 성장. 미래, 그리고 Wetzels 그것에 대한 준비가되어 무한한 기회를 약속했다. "우리는이 벽돌을 만들었습니다 - 그리고 - 인터넷 박격포 인터페이스,"앨리스, 40이다. "전자 상거래 계속 발전할 것이며, 우리의 상점에 투자 뛰어난 위치에있는 것 같은데."

How A 4,200 $ Domain Name investissement rapporte 900.000 dollars chaque an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