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수백만 청소 다른 사람들이 차고 만들기

마크 슈만 이야기

http://www.garagetek.com/

- 생각할 때이 안 garagetek 슈만이 2000 년에 설립합니다. 그는 그의 아버지는 그 사람과 아이디어 때, 그는 그들이 어우러져 백화점 인테리어, 설계 및 제작 일련의 패널을 벽에 붙이 선반의 소매 고객을 이동합니다. 그 때 직원 중 일부 패널을 사용하여 시스템을 구성하기 위해 시작했다 자신의 주차장을 지하에, 슈만 잠재적인 반한 그는 그의 손을 실현합니다. 그리고 타이밍 듯 완벽 :의 주택 시장이 과열, 차고가 커지고, 그리고 옷장은 모두 분노를 주최합니다. 슈만의 표시 비즈니스 및 매각하기로 결정 garagetek 오픈합니다.

집에서 간단하게 판매보다는 패널 - 개선 상점, 슈만 차고 - 화장 비즈니스 결정을 구성할 수있습니다. - 처음으로 공연을가 협의를 garagetek을 디자인하고 설치하는 시스템 - 전체와 선반, 캐비닛, 자전거 랙, 그리고 벤치에 작동합니다. 주택, 슈만 계산,이 본 서비스에 대한 전망의 프리미엄을 지불합니다. 의 최대 위험은 경쟁을합니다. 결국, 누구라도이 동일한 생각합니다. 하지만 만약 주위에 슈만이 시장에 교두보를 설정하는 나라, garagetek는 더 나은 기회가의 생존합니다. 프랜차이즈 최고의 방법을 벗어나면 것처럼 이러한 야심찬 확장합니다.

초기에 2001 년, 슈만의 프랜차이즈 모집 광고를 배치 월스트리트 저널, 그리고 전화를 부어 신중하게 선택 인치 그의 변호사 그에게 충고합니다. 하지만 슈만, 열성적인 캠페인을 시작하려면 누구와 함께 사업 승인을 배경, 25,000달러 프랜차이즈 수수료, 그리고 200,000달러 - 어느에 의하면, 슈만의 계산은 충분히 공급 장치를 구매, 구매 신문 광고, 그리고 이익을 방향으로 18 개월 이내합니다. 각각의 프랜차이즈 garagetek 줄지도 연간 매출액의 8 %에 도움이 될 자금의 일부를 전국 광고 캠페인을합니다. 그 대신에, 그들은 3 일간의 기초 훈련을 받았다 수동으로 작성한 슈만합니다. "만일 그들은 그 돈을, 그들은 강력한 영업 및 마케팅 배경, 우리가 자격을 느낀 그들은,"슈만 말한다.

처음에, 전부를 계획에 따라 갈 듯합니다. 상반기에 2001 년, 프랜차이즈 개설 garagetek 코네티컷, 뉴저지, 뉴욕합니다. 2003 년, 57 프랜차이즈는 33 상태에서 달리기 시작하자, 그리고 연간 매출은 기업의 사무실이 트랙을 상단에 천이백만달러합니다. 1952 년 여름, 그러나, 슈만 많은 프랜차이즈가 번창하면서 깨닫게되기 시작했다, 15은 투쟁합니다.

그는 이전에 신속하게 정확한와 그의 팀은 그들의 실수를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더 엄격한 기준을 새로운 프랜차이즈를 작성합니다. 초기 심사를 통과, 후보자 현재 순자산이 1 백만 달러가 필요로 액체 25만달러 적어도 자산을 자랑합니다 적어도 250000 건의 영토 싱글 - 패밀리 주택 소유자가 차지하고있습니다. 프랜차이즈를 실행하는 그들은 자신도 필요합니다. 350 - 질문을하기로 결정 관리하는 garagetek 또한 개성 테스트의 특성과 유사하게 후보자를 찾고 garagetek의 최고 연주자 사람이 아니라 진취적인 경향이 과도하게 수용 인원 - 기미 독립을합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후보가 뉴욕 플라이 슈만과 그의 기업 팀과 만나기로합니다. 초기에 문제를 식별, 그는 그에게 설치된 소프트웨어를 추적할 수 있도록 각각의 프랜차이즈의 재무 실적합니다.

지금까지,이 전략 일하는 것 같습니다. 2005 년, garagetek의 매출 점프 33 %, 2 천만 달러에도 불구하고 2004 년이 회사는 21보다 더 적은 프랜차이즈합니다. 이제 그는 간소화된 시스템을 장소, 슈만 55 새 프랜차이즈를 추가할 계획의 다음 몇 년 동안, 합계의 100. 그는 그것을 인정하고 더 배워야합니다. "우리는 아니, 어떤 운동을, 완료되면"라고 그는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