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어떻게 네트워크를 수백만

멜리사 영어 이야기

http://www.5minutenetworking.com/

보다 그녀는 자신의 전화 번호 않았다 속도는 지난 여름 데이트 이벤트에서, 멜리사 영어 떨어져 그녀의 여동생 소니아의 웹 디자인 회사에 대한 더 많은 사업을 연락처와 함께 걸어. 동시에, 소니아 비즈니스 네트워킹 이벤트 상거래의 지역 상공 회의소 주최 참가 및 도망 아무것도 걸어. 속도 사이에 완벽하게 일치하는 데이트 및 네트워킹 믹서 감지, 두 자매는 5 분 네트워킹을 시작했다. 그들 이벤트 기회를 다른 전문가들은 20 일 한 -에 - 하나, 5 분 단위로 만나 모든 산업 분야에서 개인주세요.

그들의 아이디어를 즉각 맞았 - 처음 50 명 이벤트, 뉴 포트 비치에 2004 년 9 월, 용량 8 일 이내에 채워 개최 발표되고. 회사는 전국 4 개월 후, 미국 멜리사와 소니아 로컬 호스트에서만 이벤트에 걸쳐 13 개 도시에서 25 일 행사를 개최했다; 이외의 이벤트는 다른 도시에서 이사 이벤트에 대한 고용있습니다. "우리는 이벤트로부터 응답을받을 경이 롭,"멜리사, 27, 그들이 2005 년 매출 200 만 달러, 2006 년 $ 300,000에서 뛰어 고 기대했다.

"한 사람 5 분 네트워킹과 같은 그 모든 작품의 성격 유형에 대한 생각 이유"소니아, 30, 그 많은 사람들이 작은 이야기에 대한 소개를 시작하거나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아요 지적했다. "너, 나 같은 사람 4 명이의 그룹이 이미 네트워크를 믹서에 얘기를 좀 걸어도 상관없는 보내는 성격 유형을 가지고있다. 그리고 나서 당신이 누군지 네트워킹 이벤트를 모두 공 - 호했지만되면 다른 성격 유형을 가지고있다 최대의 유리에 밤새도록보고, 다른 사람과 상호 작용하지 끝납니다. "

그들은 이벤트를 최적화하도록 설계된 소프트웨어 특허의 과정을 이제, 자매도 개념을 가맹업 탐색 및 계획을 네트워크 팁 및 높은 수준의 전문가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책을 출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