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 화이트 스토리
http://www.rapidrefillink.com/
4 년 전, 댄 화이트, 자연, 그것은 그가 그 환경에 도움이 사업을 시작할 원했겠죠. 그는 스프링, 오리건주, 이는 remanufactures와 40 %를 소비자에게 70 %를 절감하는 잉크젯과 레이저 토너 카트리지 판매에서 신속한 리필 잉크, 설립했다.
그는 "매립지에 10 억 카트리지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하나 이상의 카트리지를 리필 수있는 20 번 - 그 거대한 환경 저축이야." 오늘 회사에 70 점포와 프랜차이즈 계약을 추가로 300여 전국을 포함하도록 확장되었습니다.
환경 친화적인 제품을 만드는 것 외에도, 화이트도 추가로 매장 자체 repurposed 재료로 만든다고 확신을했다. 신속한 리필의 벽을 옥수수 줄기의 대리석 상판을 찾고 해바라기 씨앗 껍질, 그리고 만들어진 카펫 우유팩과 같은 재활용 재료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만들어집니다.
"너무 많은 제품을 우리의 문화가 생성됩니다,"그린 MBA의 Stayton있다. "소비자들은 점점 더 많은,하지만 모든 제품은 어떻게됩니까?없이 최종 목적지를 염두에 구입하도록 권장되고 있고, 우리가 세상을 정크 가득 끝날 것입니다. 우리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기업을 걸릴 필요 폐기물 스트림 밖의 제품과 새로운 무언가로 그들을 켜십시오. " 이렇게하면, 그들은 그 한 사람의 쓰레기를 기업의 보물 창고가 따로 증명할 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