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추악한 웹사이트를 가진 판매에 있는 일년에 $4백만을 만드는 방법.

http://www.bigbadtoystore.com/

변압기지 얼마를지 그가 발견할 때 Joel Boblit는 최고 사업으로 그의 유년기 장난감을 위한 향수를 parlayed--그의 인기가 1980년대부터 계속한 로봇 액션 인형--온라인으로를 위해 판매되고 있었다. 그는 졸업 대학 조금 후에 그에 의하여는 그의 마음에 드는 유년기 장난감 무역의 즐거운 기억이 소생하고 있었는 그러나, 1999년에 BigBadToyStore.com를 발사했다--미국 병사 의 우주 및 변압기의 주인. 그 초기에 있는 큰 도전? Boblit는 승인한다: "나의 친구에 의해 놀림 받기."

대학에서, Boblit는 여분 돈을 위해 취미로 액션 인형을 판매한 동안, 그러나 그가 사업으로 그의 취미를 돌 것을 결정할 때, 그의 부모는 모든 수준에 그를 지원했다. 그들은 빚으로 사업을 융자하기 위하여 무겁게 들어가고, BigBadToyStore를 위해 그 나란히 100 플러스 시간 주를 일했다. 그의 재고목록을 한순간에 유숙해서, 그의 부모는 그들의 가정에 있는 천장 높은 상자의 주위에 항해하기 위하여 통로를 창조해야 했다. 거친 년초 동안에 그것을 전부 함께 지키기 위하여 나가." 했다 Boblit를, "그들 모든을 통하여 쓸모 있고 이것 처럼 것으로 열심히 일했다 말한다

BigBadToyStore는 별 전쟁 작은 조상과 돌연변이체 Ninja 사춘기 거북 같이 포도 수확 마음에 드는 것과 가진 특기 장난감 구매자를 보호한다. Boblit는 또한 전세계 충성하는 고객을 버는 희극과 영화 관련된 품목에 확장했다. 심각한 수집가 포장하는 현상 박하 상황 장난감, 그래서 Boblit는 박하 "표준 이하 급료" 포장을과 "표준 급료" (또는 가깝 박하 상태) 구별하기 위하여 등급을 매기는 체계를 이용해서 그의 장난감을 보장한다.

그는 또한 발송할 품목은 최고급 상태에 있고 여분 관심을 가지고 취급된ㄴ다는 것을 지키는 우수한 패킹 서비스를 제안한다. 또 다른 큰 끌기는 고객이 사실상 저장통을 이미 안으로 지불한 품목을 비축하는 것을 허용하는 "약탈물의 더미" 기능이다. 선택해 고객에, 회사는 모든 품목을 즉시 밖으로 발송해, 운송비를 삭감한. 미래의 계획은 양 가격 설정을 온라인으로 전망할 수 있는 승인되는 소매상인에게 배급을 포함한다. Boblit는 밝힌다, "우리는 가지고 있다 편의상 경쟁상의 우위성을."

Joel 2005년에 판매에 있는 한 $4 백만 달러, 그래서 전략은 일하고 있는 것을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