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임신부는 돈을 온라인에게 버는 이상한 방법을 찾아낸다

http://www.fetalgreetings.com

꽝꽝나무가 1999년에 임신 뒤 약간 년 일 때, 그녀는 그녀에게 그녀 임신의 친구 그리고 계열을 말하는 유일한 방법을 찾았다. 전화를 각 사촌에게 전화 후에 걸어서, 아줌마와 삼촌은 곤란한 과제이었다, 그러나 그녀는 아직도 모두로 그녀의 뉴스를 공유하고 싶었다. 그녀는 상점을 통해서 사냥하고 그녀가 찾아낼 수 있던 모두 및 인터넷에 출생 공고는 있었다. 따라서, 태아 인사를 위한 꽝꽝나무의 아이디어는 태어났다. 그녀는 작은 태아 아기가 그녀를 위한 곧 나오는 출생의 공고를 만들 수 있던 카드를 창조하고 싶었다.

그녀는 그림을 위한 재능이 있던, 고등학교에는에서 친구를 다른 조정 (i.e sonogram, 어머니의 아랫배)에 있는 태아 아기의 몇몇 그림을 그리도록 요구해서 시작했다. 그녀는 결과에 가장 만족하 꽝꽝나무가 원하기 때문에 그림은 정확하게 나왔다. 꽝꽝나무는 모든 다른 카드를 위한 말을 창조하는 것을 진행했다. 2000년의 6월에서는, 꽝꽝나무는 http://www.fetalgreetings.com로 그녀의 사업을 온라인으로 가지고 갔다

꽝꽝나무의 사업은 완전하게 온라인으로 운영되고 그녀는 안전한 웹사이트를 통해 또는 전화에 의하여 주문을 받는다.

꽝꽝나무는 그녀의 자신의 웹사이트를 디자인하고 그러나 웹마스터와 최근까지는 작동했다. 그녀는 지금 그녀의 위치의 완전한 통제가 지금 있고는 그리고 그녀가 거의 매일을 하는 언제나 수정하는 기능이 있는 만족된다.

꽝꽝나무는 현재 온라인 사업 정보를 수집하고는 및 경쟁을 분석하는 네트워킹에 그녀의 온라인 성공을 돌린다.

"네트워킹 생명 이다,"는 꽝꽝나무를 말한다. 그녀는 MyWoman2Woman와 창조적인 기업을 포함하여 몇몇 온라인 그룹에, 속한다. "그것은 가정 근거한 사업 운영의 당신의 동일한 배에서 인 다른 사람과 상호 작용하기 위하여 값을 헤아릴 수 없다," 꽝꽝나무 단호하게 말한다, "당신은 서로 과오 및 성공에서 배우고 가내 사업을 혼자서 달릴 경우." 당신이 그렇지 않으면 없을 사람들과 가진 진짜 유대를 형성하는 것을 얻는다

마지막으로, 꽝꽝나무는 당신의 경쟁이인 무슨까지 보기 위하여 체크인하는 필요를 강조한다. 당신 보다는 누구가 높이 평가하고 있는, 그리고 왜지 수색 엔진에 항상 아십시오. 수색 엔진에 일정하게 복종시키고 새로운 키워드 및 어구를 밖으로 시험하십시오.

2명의 작은 아이들과 가진 가정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것에는 집에서 종일 그것이이다 도전 있다. 꽝꽝나무는 그녀의 아이들의 낮잠 동안에 주로 밤에 잘 때 작동하고.

La volont� di Porn del Panda di speranze del giardino zoologico aiuta la specie
International Free Telephone Cal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