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7백만개 달러 "지루하게 하는 사업" 비밀

http://www.archivesmanagement.com/

뉴욕에 있는 실업 학교를 가고 있는 동안, A.J. Wasserstein는 그의 기업 합작을 시작하는 각종 사업 기회를 봤다. 1991년, Southbury를 졸업 후에, 절상 돈과 시작 기록 보관소 관리에 코네티컷에서 집으로 돌려보내지는 A.J. Wasserstein, 그 후에 24에 뉴욕 대학에 사업의 선미 학교, 그의 새롭게 부화된 파일 저장 회사. 그는 큰 부분에 있는 기록 저장 사업에서 꾸준한 사업이기 때문에 끌렸다. "일단 당신이 고객을 얻으면 모형에는, 당신 있다 생활을 위한 고객이 이다. 우리의 클라이언트를 위한 장기 결정이다. 우리는 - 우리가 그들의 기대." 실천하는 경우에 우리는 그들이 영원히 다는 것을 생각하고 싶으면

좋아요 그래서 고객을 위한 파일을 지키는 것은 매력적이지 않다. 그것은 섹시하게 보이지 않는다 조차. 그러나 회사 대통령으로, Wasserstein는 아마 아무것도 소득에 관하여 둔한 연간 판매에서 $7.0 백만 찾아내지 않는다. 그가 그 자신 승인한 대로, "그렇습니다! 무료한 사업이다. 우리는!" 잘 인, 많은 돈을 버는 무료한 간단한 사업이다

각 사업에는 그것의 자신의 경제 특성이 있고, 기록 관리가 단단한 사업 모델다는 것을 그의 연구는 보여주었다. 이들을 고려하십시오: 재발 현금 유출입; 긴 기간은 계약한다; 높은 주요한 출입 장벽은 이렇게 거기 몇몇 경쟁자이다; 그리고 높은 엇바꾸기는 고객을 위해 그들이 다른 회사로 움직이고 싶은 경우에 요한다. Wasserstein가 쟁탈하는 때, 나가 1월 1일에 일어날 때 ", 나는 나 수익이 다음 12 달 동안."일 무슨 알고 있다 자본화 비용이 높은지도 모르는 동안, 또한 붙박이 성장율이 있어, 증대 판매를 만들기 없이 조차 일년에 대략 8%에 허용한 내부에 성장하는 것을 회사가. 다른 사람들의 파일을 어쩌면 지키기의 업무가, 당신 Wasserstein에 이 기업과 사랑에 빠지는 무슨이 이해하기 수 있기 때문에 지루하게 하기.

흥분하는 무언가로 이 "지루하게 하는" 사업을 돌기 위하여는, Wasserstein와 그의 관리는 고객과 직원 관계에 창조적인 접근을 채택하고, 그것에게 재미를 만든다. 그에 따르면, "우리는 경이롭 사람들 프로그램이 그 자리에 있다. 나는 우리가 날카로운 기술."다는 것을 생각한다

이렇게 성공적인가 기록 보관소 관리는 왜?

"나는 우리가 좋은 판매 사람들다는 것을 생각한다. 우리는 우리의 창조적인 판매 사람들 때문에 성공한다," 그 지적하게 빠르다. 다른 회사가 그들의 선진 기술 및 혁신적인 제품을 인용하는 동안, Wasserstein는 그들의 성공을 위한 주원인으로 판매 과정으로 독창성, 에너지 및 재간을 가져와서 분화하는 그들의 기능을 신용한다.

기록 보관소 관리의 또 다른 힘은 그들의 클라이언트를 위해 저장하는 문서 업무 및 파일 를 취급하고 전달하는 방법에 있는 효율성이다. 저장된 기록의 빠르고 정확한 복구는 회사의 날카로운 기술의 사용에 의해 가능하게 한다.

"우리는 기술과 소비자 봉사가 투합하는 상황에서," 그 말했다 이다. "우리는 기술의 훌륭한 사용자이다. 우리는 극단적으로 이다, 극단적으로 전산화해."

기록 보관소 관리는 신기술에 과거 4 년에 있는 뜻깊은 사업을 개량하기 위하여 투자를 만들었다. 직원은 납품 뛰기에 순서를 체크하고 있기 위하여 대략 $2,000를 씩 요하는 정교한 소형 스캐너를, 이용한다. 그들은 또한 인쇄공이 각 문서를 위한 활동 기록을 가진 영수증을 인쇄할 수 있는 $1,000를 씩 요하는 있다, 그래서 문서 업무가 어디에 인지 정확하게 알고 있다.

이렇게 그의 개인 성공의 비밀은 무엇인가? "아무도! 아무 비밀도," Wasserstein 킬킬 웃음 없다.

사업에서 좋기, 그러나 위하여는, 그의 첫번째 통보는 항상 좋은 사업에서 밖으로 시작하기 위한 것이다. 그 자신의 경험이 보여주기 때문에, 좋은 사업은 좋은 경제 특성 및 기본이 있는 것에는이고, 많은 사업 감을 포함한다.

둘째로, 기업가는 그 혹은 그녀의 자신의 사업에 관하여 열정의 정력 적이고, 낙관이어야 가득 차있어야 한다. "당신의 사업은 20 40 시간에 주 성공하지 않을 것이다. 적어도 첫번째 3-5 년간 아마 당신의 제일 우선권이어야 한다. 그 후에 어쩌면 5 년 후에, 진짜 사업이고 약간 에너지가 있고 독자적으로 점진하기 위하여. 그러나 처음에 당신은이다 당신의 사업의 뒤에 원동력."

기업가는 또한 다만 가는 유지하기 위하여 성공 및 발달 동쪽으로 향하게 하곤, 소유 투명한 에너지 및 고집일 필요가 있다. 때때로, 기업주는 20 50 시간 고객을 속행에 정당한 부를 필요가 있고, 이것은 고집을 요구한다. "나는 어떤 사람들 고집 요인이," 말한ㄴ다는 것을 Wasserstein를 진짜로 많은 사람들을 모는 무슨이 모든 생업에 있는 성공에다는 것을 인식하고 실패가 생각한다. 고집, 독창성, 모든 거절을 취급하기 위하여 뻔뻔스러움에 결합되는 재간 -- 이들은 기업 성공의 공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