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200달러 도메인 이름 투자 900,000달러 매년 돋보이게하는 방법.

존 Drummond는 스토리

http://www.unicycle.com

Unicycling 매니아 존 Drummond는, IBM의 기술적인 작가, 그것은 재미로 인터넷을 통해 몇주기를 판매할 수도 결정했다. 마리에 타, unicycle.com 고의 1999 년 데뷔, Drummond는, 7 개월 후, 그렇게 요구에 의해 그의 아내, 에이미의 도움을 받기로했습니다 압도했다.

한쌍가 곧 $ 150,000부터 1999 년 900,000달러 올해 판매를 질주. 아니, 광대 인구의 불가 사 의한 uptick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직접적인 인터넷 도메인 이름으로 그들의 성공 속성.

"고객들은 자신의 Google 검색 결과의 상단에 우리를 발견,"라고 말합니다. 그래서 2003 년 Drummond는 그의 다른 취미, 밴조에서 이익을 보았다, 그는 자연스럽게 banjo.com을 따려고 모색하고 있습니다. 그는 unicycle.com,하지만 4,200 달러를 지불한 밴조 주소의 소유자는 $ 150,000 싶었어요.

Drummond는 얼마나 그가 궁극적으로 지급 말하지 않겠지만, 만족 거래와 함께. Banjo.com가 120,000 2003 년 매출 뽑아 추적 45 만 달러를 올해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Bald is Beautiful?

$ 5 백만 년 â € ~ 얼음 Towelsâ € ™ 판매

마이크 패닝 그리고 빌 Sammon 스토리

http://www.himaicetowels.com

저기 뜨거운 제품처럼 아무것도 없어 - 또는,이 경우, 핫 판매 추운 제품입니다. 그냥 마이크 패닝과 빌 Sammon, Hima 얼음 수건 코프, 면화 수건 증발과 냉각을 촉진 필수적인 식물 오일의 상쾌한 섞어 흥건히 묻어 prepackaged 판매의 창시자를 부탁드립니다.

Sammon 아시아, 그는 어머니를 수건은 자신의 아기를 닦아 내고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여행 후 좋은 생각이있어 이소 프로필 알코올에 그들을 식혀로 감소했다. 다른 파트너, Koy Thummaskra, 패닝과 Sammon의 도움으로 다양한 크기와 색상에 와서 수건, 자신의 버전을 개발했습니다. Sammon은 "그것은 귀하의 평균 사람에게 따뜻한 기후에서 저렴한 사치를 준다 던데."

패닝과 Sammon 12 시간 사용에 대해 사전에 냉동해야 수건, 시장, 놀이 공원 및 스포츠 이벤트. 수건은 $ 1.29에서 $ 4 각각의 장소에 따라 판매하고 있습니다. 쌍 또한, 기업 고객 시장. 이제 판매는 350 만 달러로 5 백만 달러를 칠 것으로 예상된다, 그것은 분명 이러한 기업가 추운 구호에 시장을 포위하고있는 건 당신이야.

US $ 2 millones por a�o Admobile Negoc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