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레이디 stumpled 방법에 따라 연간 사업 일하고 일요일 100000 달러를합니다.

데브라 코헨 이야기

http://www.homereferralbiz.com/

구입 후 그들의 첫 번째 홈, 데브라 코헨와 그녀의 남편이 대면하고 안정적인 홈 개선 하청 업체를 찾는 스팸 잡일합니다. 연방 준비 은행에서 이름을 따기 눈 멀게하고 기다리고있는 노란색 페이지와 하청 업체 사람이 나타나지 않았을 코헨이 발생하면 하청 업체를 찾는 데 문제가 그녀와 그녀의 남편이 다른 주택의 공동체이어야합니다 비슷한 처지에 직면합니다. 이 어두운 현실을 만드는 계기가 고유의 서비스가 이후 코티지 산업 확대를 통해 수익성을 미국과 국제적으로합니다.

이후 광범위한 대화를 변호사, 비즈니스 컨설턴트, 계약자, 보험 대리인, 코헨, 38, 시작 휴렛, 뉴욕 - 기반 홈 구제책은 그녀의 집에서부터 뉴욕 inc. 1997년 2월합니다. 이 머물 -은 - 홈 엄마가 사용하는 5,000달러 대출, 개조품 팩스 기계가 컴퓨터와 그녀의 일부 - 시간 영업을 시작합니다. 지금 당장, 주택은로부터 응답이 엄청난, 그리고 업무에 3 개월 후, 그녀는 그녀의 대출을 상환합니다. 그녀의 1 년 총 수입은 거의 3만달러합니다.

오늘, 홈 구제책은 홈 - 소유자와 계약자가 추천을 신뢰할 수있는 서비스와 일치 홈 - 수리 근로자합니다. 매력하는 고객은 필요에 회사의 위치와 검열의 시간 - 소비 과제 자격 계약자, 보험을하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그들이 적절하게 라이센스, 그리고 계약자 사이의 연락관 역할을하고이 과정을 통해 집주인 직업합니다. 홈 구제책을 제공합니다 쌍방에 대한 승리 - 승리 상황 :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 집주인, 그리고 하청 업체를 대변하는 홈 구제 작업에 대한 수수료가 그들이 확보에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처음에, 약 15 시간의 시간을 20 시간 코헨 주당 근무; 그녀는 지금 1 주일에 30 시간에 대한 작동합니다. 작년에, 매출에 대한 홈 구제책을 초과 100,000달러합니다. 코헨의 수입을 올릴 매뉴얼과 패키지를 판매하여 추가 소득을 얻는 방법에서 추천 사업을 시작합니다.

Come si fa ad essere pi� attraente
Drug Screening Systems E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