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신발끈 백만 장자

마이클 루이스 스토리

http://www.pfyc.com

시작 비용 최대 : 583달러

다른 사람 일하고 8 년 후 그가 PFYC.com 시작 영감을 가지고 자신의 업무 마이클 루이스 중고거야. 자동차 매니아 폰티악 그랑프리 커뮤니티 웹 사이트에서 브라이언 마크, 28, 그리고 만난 채팅을하던 두 개의 특수 자동차 부품을 찾는 어려움에 대해 commiserated. 모두 IT 업계에서 시간은 아직 그들은 자동차 애호가들의 요구를 충족하는 웹 사이트를 실행하고 싶었 작업을했다. 루이스, 42, "왜냐하면 우리 카탈로그로 인터넷을 사용할 수있는 우리는 우리가 작은 위험을 함께 할 수있는 이런 생각을 가졌습니다."

파트너는 자신의 집을 아웃 시간 부분을 시작한 루이스 Sammamish, 워싱턴, 그리고 막스와 함께 롤리, 노스캐롤라이나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함께 때까지 3 개월 동안 일해 줄도 충족하지 못했다"루이스는 말했다. 그들의 초기 비용은 $ 55 한달에 웹 및 인터넷 거래 및 상인 은행 계좌에 대한 수수료를 호스팅하는 응용 프로그램이다. 돈을 저축하기 위해, 그들은 처음에 안 재고 목록, 몰랐지만 드롭에 의존 - 업체 대신 운송.

1999 년, 루이스는 자신의 성장 벤처의 전체 시간을 바친 직장을 그만둔; 마크와 2000 년 자신의 직장을 그만두고 아직 노스 캐롤라이나에서 거주하고있습니다. 수백만 달러의 매출과 루이스 크레딧 오버헤드를 낮게 유지에도 아웃소싱 오늘, 그들은 외주 창고, 유통 및 운송. "당신만큼 자본금 200 만 달러와 함께 시작하기 위해, 낮에 직장을 계속하려는 귀하의 발가락 젖으면,"루이스는 말했다. "자세히 때 너무 높은 것은 아니지만 결과가없습니다."

�C�mo Broken Arm llevado a un $ 2 millones al a�o de Negoc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