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유전자, 귀하의 조상과 훌륭한 비즈니스 아이디어

http://www.africanancestry.com/

아프리카 - 아메리칸으로서, 박사 릭 kittles 싶었을 아는 사람들은 그들의 나라 그의 조상의 원산지입니다. 그래서 유전학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는 결정했다 아프리카 lineages.

이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작업을 진행 후 몇 년간 kittles, 38, 누 박사 학위를 보유 이 분자 생물학, 입사와 함께 부대 사업 gina 200, 38,을 시작하는 회사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있게 아프리카 - 미국인들의 계보를 기밀로합니다.

유전자 기술을 사용하여, 회사에서 에이즈 개인 maternal 또는 paternal 조상을 결정합니다. 고객이 온라인 (www.africanancestry.com)를 요청하기 삼백사십구달러 키트를 사용 치크 세포가 자신의 과실을 수집하고 다음을 자신의 샘플을 보내주는 회사에 메일을 통해 표현합니다. 이후 유전자는 과실에서 추출 및 순서, kittles 일치 시퀀스 데이터베이스를 자신의 이상을 25000 아프리카 lineages 및 389 종족입니다.

그들의 결과를 접수하는 즉시, 많은 고객을 느낄 priceless 선물을받은 그들입니다. "에 대한 많은 [우리 고객], 연결 의식이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녁, 사람들은이 95 % 성공률을 추합니다. "의식이있습니다 준공 생각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들이 답변에 질문에 대한 답변을 수 없게하려면 그들의 수명이있습니다."

아프리카의 조상은 3000 기상대 클라이언트, 배우 levar 버튼과 같은 유명 인사를 포함, 감독 스파이크 리와 다이앤 왓슨 하원합니다. 이 회사의 수입 300,000달러 그리고 그들을 늘리는 매출은 50 %가 올 것으로 기대합니다.

Cinco pasos para obtener Yahoo vez en las pistas
Song Lyr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