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어떻게 팔이 부러 졌을 2 백만 달러 년 사업을 주도

데이빗 레이놀즈 스토리

http://www.showersleeve.com/

반면 1998 년 화장실을 리모델링 데이비드 레이놀즈, 무역업자에 의해, 그의 팔이 부러했다. 깁스를 입증 건조한 유지하는 매우 힘들 때 도움이되는 제품을 둘러보고했는데, 그 두 효과와 저렴한 아무것도 찾을 수없습니다. 그 때 전구에 갔었죠.

이러한 제품과 아무것도, 레이놀즈, 어린시절, 한쪽 끝이 고정 조절 메커니즘과 팔과 다리를 계속 플라스틱 커버 디자인부터 발명가 발견에 대한 특허를 검색하고 후 건조 내요. 그는 그의 오랜 친구와 3 - 폰 LLC 및 브랜드 구축에 동료업자, 마티 Ceccarelli의 도움을 받기로했습니다.

하지만 손으로 자신의 혁신적인 제품을하더라도, 그것을 매장에 대한 이해가 쉬운일은 아니 었어. "난 그냥 동네 약국에가는 시작,"레이놀즈는 말했다. "난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고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루의 시간을주고 싶지 않아요."

, 레이놀즈와 Ceccarelli 2 년 동안 주연 커버 및 판매 전략을 개발하고, 계속해서 결국 Albertson의 / Osco 의약품 12 개 지역 Walgreens 매장의 진열대에 자신의 제품을 착륙 성공을 결정했다. 소비자 반응이 볼륨 자신의 제품을 빨리 얘기 판매자했다.

오늘 쌍 전용 커버 주연 아니라, 방수 샤워 슬리브 - 양쪽 끝이 열려, 그들은 IVS 환자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판매하고있다. 오늘 제품 도매 업체 및 유통 업체들의 웹 사이트를 통해 판매하고있습니다. 레이놀즈, 누가 올해 말까지 연간 2 백만 달러 이상의 매출 예상, 다른 주목받는 기업이 조언을하고있다 : "내가 뭔가를 발명의 비전 [그러나] 그것을 하룻밤 사이 일은하지 않았다., 그리고 포기하지 마십시오 대답은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