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모자는 여성이 사업을 해제

피오나는 이야기를 markowitz

http://www.partyhats.org/

생일 파티 14 년 전, 피오나 markowitz, 40, 접혀 종이 봉투에 페인트 모자와 아이들을 위해 그녀는 재미. 파티 참석자를 격려하면서 그녀가 창조했던 wowed, 그녀와 그녀의 남편 스티브, 45, 송이를 만들고 사업 기회를합니다. 지금 파티 모자 엔터테인먼트를 제공 옵션을 미리 - 만든 모자와 많은 장식과 같은 깃털, 버튼, 구슬, 실크 꽃과 더 많은합니다.

크레딧이 그들의 성공을 피오나의 특별 행사 중 일부는 해마다 국제 컨퍼런스 및 엑스포에 대한 이벤트를 지원 담당자가 참석한 그녀는 7 년 전에 시작했다. "그것은 누구와 어디에 배운 [이벤트] 업계 사람들은, 그들의 최대의 요구가 무엇을 달성할 수있을 거라고 우리가 함께 [우리의 사업],"그녀는 회상합니다.

자신의 사업 능력을 배우는 동안 the markowitzes 날아와 준비 및 심리학에 관한 이벤트를 계획하고있는 안으로합니다. "우리는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사람의 필요가 무엇도 거기에있을 꺼야"라고 말합니다 피오나합니다. 처음에는 저항을 이벤트 플래너 있었다 아이디어 않겠다고 생각하는 사람에 호소하는 성인, 그러나 스폰서 모자 - 꾸미기 이벤트를 시작했다 markowitzes 컨벤션 그들이 참석했다. 말로 스티브, "일단 이러한 이벤트를 계획 에너지 및 실현을 보았습니다 그건 [모든] 문화, 모든 연령층 그리고 둘 다 성별, 10 배 이상 판매합니다."

파티 모자되었습니다 이벤트를 전국 고용의 모든 크기 및 목적으로합니다. 요청된 테마가 공동으로 서비스를합니다. 모자를 수도있습니다 이벤트를 고객이 자신의 함께 파티를 열어이 회사의 제품을 한 상자 당합니다. 사업, 2,006 매출 이상을 예상 1백만달러은에 대한 것뿐만 아니라 모자, 그러나. the markowitzes가되었을 플립 - 퍼, 장갑, 핸드백, 모두 이전 버전 - 장식이 요청을 선택할 수있습니다. 최신 제품 : 포주 턱시도, 남성있는 기회를 제공 장식하는 조각 일부 턱시도합니다.

"사람들이 말하는, '이것은 최고의 절대,'"라고 말합니다 피오나합니다. "우리의 최고의 원본이 작품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이 메시지를 전파합니다."

R B Song Lyr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