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어떻게 당신은 음악 산업에서 올해 $ 500,000.00 또는 더 만들 수있습니다

버드 앤더슨 스토리

http://www.inhousebooking.com/

음악 산업에서 경쟁의 무대뿐 아니라지만 요원뿐만 아니라이다. 때까지 공연 의뢰받을 "에이전트는 기본적으로 무료로 작품"버드 앤더슨, InHouseBooking.com의 설립자이다. "그럼, 새로운 아티스트에 투자할 어렵다."

앤더슨, 34, 왕자는 SF를 자매 회사로 만든 InHouseBooking.com, 기관 이미 모든 재능이 이쪽으로오고 중고 처리할 수없습니다. 그의 새로운 회사, 예술가, 감기 통화를 할 수 있도록 요원을 고용, 통화 당 $ 1.50에 대한 자신의 행동 투수 다른 접근법 걸립니다. 최소 100 끝에서, 아티스트 색상 스프레드 쉬트 정보는 각 전화 연락을 적는 코드 실행되면 전화. 그것은 텔레 이상, 앤더슨 설명 - 밴드를 계속하지만, 엄격한 검토 과정을 얼굴에 짧은 관계 문을 통해 더 많은 재능을하실 수있습니다.

시작은 간단했다. 이곳에 이미 통신 인프라, 앤더슨 웹 도메인에 대한 50 달러를 지불하고 자신의 사이트에서 프로그램. 그는 별도의 전화 라인과 은행 계좌 개설, 그리고 세 명의 요원을 고용. IHB의 사업으로서 2004 년 $ 500,000 2005 175,000달러 판매 -에서 - 기관 큰 사무실로 확장 증가와 추가적인 직원 고용.

앤더슨은 "매우 풀뿌리 그의 마케팅을 설명합니다." 10 예술가와 함께 초기 실행 후 산불 확산과 같은 단어. 앤더슨은 "나는 표현에 대한 수요가 줄 알았지만, 이건 정말 너무 높이있을 줄은 몰랐 군."

Advogado declara guerra aos cupi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