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서핑 산업 기술 딜레마 얼굴

랜디 프랑스어 스토리

http://www.surftech.com/

Transworld 서핑, 무역 잡지, 랜디는 최근 프랑스의 문제에서 3 번째로 사십오억달러 업계에서 - 가장 - 힘있는 사람들을 나열했다. 하지만 현장에서 가장 논란이있는 경우에는 플레이어의 목록을했다, 프랑스어가 번호 1에 온 것이다.

그의 산타 크루스, 캘리 포니 아주, 회사, Surftech, 프랑스어 커스 터 마이징을 통해 대량 생산의 시대로 서핑을 드래그합니다. 수십년 보드용 손으로, 누가 인하하고 원하는 형태로 (이상 더 안정을 위해, 더 많은 기동성을 위해 짧은), 유리 섬유와 폴리 우레탄 수지로 코팅하여 모양을 만들어 거품의 블록 모래 장인왔다. 불행히도, 심지어 최고의 shapers 종종 자신의 보드가 어떻게 물속에 수행할 것이라고 예측할 수없습니다. 프랑스어, 53, 거의 35 년 동안 이런 방식으로 보드 모양의 규칙을했다 : "나는 항상 처음 보드를 타고 있는데,"라고 말합니다. "한 번은 내가 너무나 좋아하는 보드에서 자전거를 타고, 저는 누가 그 돈을 다시 명령을 줄 친구했다. 난 그가 여전히 내게 화난 것 같아요."

알았기 때문에 프랑스 보드 보관 그가 무슨 짓을 한 복제 방법 : 서퍼 ""마법의 보드 전화를 만드는 것이 무엇 하드. 하지만, 서핑, 너무 많은 사람들에게, 기술 모든 변하고있다. 마지막 해는 프랑스의 회사 50000 ""마술 보드 제작. 컴퓨터를 사용하여 - 도왔 - 설계 프로그램, 사출 - 기술 몰드, 태국에 공장을, 세계를 대량 Surftech 보드에서 최고의 shapers에서 검증된 소요 - 강한, 가벼운 소재에서 그들을 생산하고있다. 일부 47 전설 shapers 지금 Surftech를 통해 약 $ 35 ~ $ 50 각 보드에 대한 라이센스 비용에 대한 대가로 자신의 최고의 디자인을 판매하고있습니다. 2004 년 이상의 천칠백만달러의 판매와 함께, 세계에서 Surftech 서핑 보드의 가장 큰 제조 업체로 위다.

이 회사의 현대적인 접근 머리카락에 넣어 상대의 교차하고있다. 비평가는 컴퓨터에있는 보드를 설계하고 플라스틱에서 해외 공장에서 생산하여, Surftech 스포츠의 영혼을 파괴하고있다. 순수 또 물 속에, 기존의 폴리 우레탄 제품 Surftech 말을 보드의 느낌이 부족하며, 새로운 사람과 더 많은 부력 (비록 그들도 깨지 말아야 할 stiffer있습니다 자주).

두개의 최근 개발 Surftech의 이미지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올해 초 6 - 시간 켈리 슬레이터 Surftech 세계 챔피언 보드의 시리즈로 그의 이름을 빌려 줬다. 슬레이터, 하나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서퍼의 공개 (그는 한때 인도네시아의 한 세션에서) 3 파산, 폴리 우레탄 보드의 취약성과 좌절감을 표현했다하지만 그는 여전히 타고 콘테스트에서 그들. 아마도 더 중요한 최근 경쟁에서 최고의 프로 서퍼 Surftech 보드를 사용합니다. 호주, 전 세계 챔피언 써니 가르시아에 2004 Quiksilver Pro는 콩쿠르에서 우승하는 최초의 프로 Surftech에 대한 열기가됐다. 그는 행사를 이기진 못했지만 서핑은 언론과 그룹 채팅을 온라인으로 자신의 장비를 주목 하였다.

프랑스어 대량의 아이디어 - 1985 년 서핑 보드를 제작했고, 그가 가기 위해 만들어진 sailboard - 윈드 위. 서핑 보드 디자인을 자신의 지식을 적용, 프랑스어는 작고, 가볍고 sailboard있다. 이 모델은 물론 독일 월드컵 투어에서 수행과 프랑스 명령의 눈사태 가져왔어. 만약 그가 손으로 보드를 생산했다 그는 그들을 이행할 수 없다는 것도 알고있다. 또 다른 지역 비즈니스, 산타 크루즈, 요트, 대량으로 합성 플라스틱을 사용하고있었습니다 -, 고속 보트를 생산 초경량 (그 중 하나는) 미국 로스 앤젤레스와 호놀룰루 사이의 항해 속도 기록을 세웠다. 그는 프랑스어를위한 sailboards 비슷한 과정을 고용할 수있다는 걸 깨달. 몇 년 이내에, 그는 두 개의 공장을 전체 용량에 그의 sailboard 설계 생산 운영했다. (Windsurfers, 전통 - 서퍼보다 덜 바인딩된, 대량 대해 불평하지 - 보드 생산 않았다.)

그 성공에도 불구하고, 동경해 프랑스어 서핑을 반환합니다. 그는 또한 그가 그것을 가지고 있다고 sailboards 서핑 보드 제조 기술이 국경을 넘을 수있는 개척 믿었다. 그는 1989 년 코브라 국제, 태국에 플라스틱 제품의 제조 업체에 접근했습니다. 1990 년, 최초의 올해 사업에 Surftech,이 회사는 단지 50 서핑 보드 제조. 2005 그것 75,000하게 추적하고있다.

Surftech 독립 shapers, 각 누구의 작품 - 보통은 인기가 기존 모델을 기반으로 한 마스터 보드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제조 과정을 작동 위의 상자.) Surftech 버전 Tuflite라고합니다 -는 그들이하고있는 플라스틱의 브랜드 이름 -하지만, 디자이너의 이름 아래의 모델을 판매하고있습니다보고에 들어 그들을 기반으로합니다. 그들은 실질적으로 더 - 6 - 피트 타운 & 컨트리 Tuflite 모델에 대한 비용을 600 달러, 500 달러에 비해 거품이 버전에 대한 비용. 하지만 서퍼 무엇보다 일관성과 내구성이 제품을 고려해 많은 프리미엄을 지불할 용의가있다.

모두가 동의합니다. "보드 제조 항상 - 모양 업계,"손으로왔다 매트 Biolas, 서핑 보드 제조 업체의 머리를 말한다 잃은 프랑스의 가장 보컬 비평가. "우리는 Surftech 그냥 서핑 문화, 스포츠 개인주의를 기반으로 무엇을해야의 분위기를 부드럽게합니다." 또 다른 평론가 고든 "지저분해"클락, 클락 폼, 폴리 우레탄으로 만들어의 소유자는 대부분의 미국에 의해 사용 서핑 shapers 공란입니다. 클락의 피해에 대해서는 대량 - 생산 판매에 미칠 수있는 국내 서핑 보드를 작성했습니다,하지만 그는이 기사에 대한 논평을 거부했다.

서핑 사회에서 Surftech의 태국 공장과 주장의 비판은 회사에서 사용하던 노동 착취 공장은 2003 년 최고조에 달했다. "서핑 사업 중학교,"예술가의 모델을 자신의 책상 뒤에 행세는 그의 산타 크루스 사무실, 프랑스 말한다처럼하고있다 "네"이탈리아에 익숙한 몸짓. "많은 사람들이 정교하고 세련된 비즈니스 전술을 사용하여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것보다 '우리의 사업에 들어가려고하는 경우처럼, 우리는 당신의 엉덩이를 걷어차거야."

이에, 프랑스 작가 초대 서핑 촌부리 지방, 태국의 코브라 시설을 방문합니다. 서핑 잡지에서 한 기자가 그의 및 도요타 자동차 산업 단지 기업 근처 미쓰비시, 소니 등과 같은 뽀얀에 위치한 현대적인 공장을 발견했다. 또한, 프랑스어가 코브라 직원, 지역에 대한 - 평균 임금 이상의 보건 의료, 교통, 식사 보조를받을 수있습니다 적립 조합원을 과시했다.

초반, shapers Surftech 작업 - 거의 모든 개인 사업자 또는 중소 기업 - 그들 Tuflite 모델들은 높은 - 마진 사용자 지정 비즈니스 빼어시킬 수 있다고 우려했다. 자신의 경험을 그냥 반대하고있다, 채널 제도 서핑 설립자 알 메릭 말한다. "내가 생각하는 그것을 시장에 우리의 핵심 제품 판매에 도움이됐다"고 말했다. "그냥 Tuflite 매출의 5 %이지만, 물 속에, 그리고 더 많은 제품을 박았 더 많은 사람들이 로고를 볼 수있습니다. 당신이, 그리고 그 고객이 잡힐려고 Tuflite 크기의 금형에 의해 제한된에요, 그래서 그들이 이동 할 수있습니다 맞춤 탑승하실 수있습니다. "

또 다른 불만 보드의 두 유형 간의 느낌의 차이입니다. 그러나 1960 년대에 있다고 프랑스어, "같은 건 없어 보드 발사 때부터 거품으로 변경했다." 그는 스포츠 자동차 경주와 테니스, 모두 채택 이후의 복합 재료의 성능 향상과 같은 점을 보았다.

샌 디에고, Surftech 부스에서 최근 전시회에서 활동의 하이브했다. 이 회사는 4 개의 새로운 모델이 키가 서명 또는 짧은 서퍼 켈리 슬레이터 (다양한 크기, 도입과 파도에 조건에 따라)에 주인을 알 메릭에 의해 생산을 기반으로, 올해의 잡지의 셰이 퍼 서핑. 또 로버트 8 월, 1960 영화는 끝없는 여름, 누가 Surftech 라인에서 모델의 스타였다. 모든 사건의 한가운데 있음, 프랑스어 쉽게 서핑 보드에 대해 세계의 유명 인사와 누가 그에게 물어 잠재 고객들 사이 옮겼다.

그는 자랑스러운 때 어떤 질문, 프랑스어 주저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100 만 달러의 로열티를 지불 "지난해"라고 말합니다. 쇠사슬에 묶여있는 돈을 벌기 위해 자신의 sheds한다 "Surftech 전에, 서핑의 선구자 형성했다. 그리고 기판을 형성하는 것은 힘든 일입니다. 지금이 사람들은 황금 낙하산의 뭔가가, 그리고 서퍼들의 져야만 모양의 레거시를 즐길 수있습니다. " 만약 그런 스포츠에서 가장 논란이 사람 프랑스어하게, 그가 그것으로 거래를하실 수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