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부자로부터 얻는 애견 manikins

http://www.rescuecritters.com/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내면에 동그라미를 만들고 생명 - 크기가 모델의 비즈니스를위한 애완 동물을 보였다 silly처럼 크레이그 존스를 시작합니다. 하지만 그에게, 그것은 완벽한 의미합니다. 존스, 41, 감지 비즈니스 기회가 애완 동물을 완료하는 후 첫 - 원조 클래스와 미국 적십자. 그는 비현실적인 것을 발견 애견 manikin 그들이 제공하는 데 사용에 대한 연수는 단 하나의 회사가 미국에서

존스 전 비상 대응 강사, 그 배경에 알고 있었다 응급 의학에 대한 인간, 자신의 연락처에 맞물려 업계의 특수 - 효과가 있었다 lifelike 만들기 위해 필요한 리소스를 그는 동물 manikins. 아내와 함께 공동 - 창립자, jacqui pruneda, 39, 존스를 디자인하는 진정한 -로 시작됐다 - 생명 애견 manikin이 될 수 맞도록 동물용 전문 교육의 필요성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원치 않았다처럼 박제 동물 모양 장난감 매장에서 구입 할 수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찾는 현실 싶었다."

1998 년, 제리, 구출 critters '을 첫 번째 강아지 manikin, 부부의 차고에서 태어났다. 미국 적십자는 그들의 첫 번째 고객, 그리고 제리 너무 긍정적인 반응을 곧 해당 단어가 동물용 필드 전체에 퍼져있습니다. 기타 manikins 재빨리 뒤를 : fluffy 그 고양이; 행운, 생명 - 크기가 구조 훈련 목마; 및 중요 케어 제리와 fluffy,보다 고급 버전의 원본이 열차가 학생의 삶 - 절약 기법 등 4 삽입, 봉합 상처, intubation, 그리고 심장과 호흡 소리를 듣기 위해. primate manikins, 조류와 깃털에 대한 실질 trimming, 그리고 manikins 해주는 사용자가 혈액을 끌기에있는 작품입니다.

구출 critters는 그 이후 차고 위치로 옮겨 줄서, 이제 그 manikins 고객들에게 판매합니다 전세계를 비롯한 동물용 기술자 프로그램, 소방서, 미국 육군 니나 병원 단위와 경찰서 k - 9 단위입니다. 각각의 동물 모델이 내용을 순서 및 고객 수를 추가 기능을 필요에 따라 자료 - 책정 모델입니다. 연간와 함께 20에서 25 사이를 요청에 대한 manikins 및 예상 매출은 1백30만달러을 것 같다 존스 '아이디어 않았다 silly 후하므로 모든니다.

Pourquoi vous devriez toucher 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