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 300 핫 소스

닉 Lindauer 스토리

http://www.hotsauceblog.com/

핫 소스 팬 기업 닉 Lindauer 불이 켜져있습니다. 2001 년, 대학에있는 동안, 그는 온라인 상점을 시작 땀이로군 'N 스파이스 중에 자신의 스프링 필드 (오리건주) 아파트입니다. 그는 뜨거운 소스의 몇 가지 12 종류의 손으로 각 명령을 패키지로, 그리고 자신의 지역 우체국, 거의 작업의 첫 1 년 동안 이익을 밖에서 배송 eking 다 팔았어요.

오늘 Lindauer 300 제조 업체로부터 제품을 1000 이상 판매하고있다. 그의 재고 소스 넘어 조미료, relishes, 그리고 영리 이름 스낵, 이상한 모양의 소장, 병, 유명인 - 제품 승인과 함께 너무 구입시 책임을 면제 blisteringly 로그인해야합니다 따뜻한 손님이 concoctions 포함갑니다.

가격은 $ 4부터 엘 Yucateco 브랜드의 소스에 대한 300 달러를 손에 실행 서명, 블레어 총리는 16 만 준비 제도 이사회, 매운 칠리 파우더는 사람에게 알려진 추출물 제한된 에디션 병. Lindauer과 그의 두 전임 직원이 뉴욕시 미드타운 사무실을 운영하고있습니다. 2005 년 사업 13만달러 주위를 싫어할. 그는 20 만 달러, 2006 년 예상했다.

Lindauer 그는 자신의 블로그를 어디에 그는 "술탄 Sauces의"와, 핫 소스 커뮤니티 뉴스, 리뷰, 요리법, 콘테스트를 제공하고 유수의 공급 업체와 인터뷰를 스스로 움직여 많은 그의 성공의 빚이있다.

그는 블로그를 자신의 온라인 상점에서 별도의 엔터티입니다 자체 도메인 이름 및 광고있다 -하지만 그것이 그의 가게로 자신의 신뢰성과 드라이브의 트래픽을 구축 몇 가지를 통해 자사의 탐색 표시줄에 전략적으로 배치 링크를하는 데 도움을 설명합니다. 또한 Lindauer과의 관계를 설정 사람이 자신의 업체를 업계의 이벤트에서 여러 소규모 제조 업체 '소스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되기 전에 시장로 이동합니다.

자신의 원래 목표는 아니 었어, 핫 소스에서 생활 만들기 Lindauer, 매운 음식을 오랫동안 챔피언과 이국적인 핫 소스의 열렬한 수집가있다. 전체 엔터 프라이즈의 사랑을 더 많은 노동했다. "난 정말 수집에있어 결정 만약 내가 이런 일을 해요, 거기에 그것을하고 밖으로 다른 사람이있을거야"라고 말합니다. 그는 그들의 의견 무역 장소 싶어, 그리고 생각 아마도 힘든 병을 찾을 것을 명령합니다.

Lindauer 말이 맞아. 매년 국가 격한 식품 및 바비큐 쇼, 앨버커키, 뉴 멕시코에서 같은 업계 모임에서, 그는 스스로를 "chileheads 전화 초인 공룡 subculture 발견;"감식의 클래스 희귀하고 강렬한 핫 소스에 대한 열정.

Lindauer 오른쪽 집에서 느꼈다. 그는 또 20 억 달러에 가까운 가치 산업에, 매운 음식을 권한 데이브 드윗 '의 편집장 세계 유수의 추정에 따르면 발견했다 격한 - 식품 & 바베큐 잡지.

Lindauer 지금은 비록 그는 업계 전문가들은 틈새 시장을 너무 확실하게 성공 작은 인정 계획 및 박격포 상점, 벽돌을 열고하고있습니다. "당신은 맨해튼의 집세를 낼 정도로 뜨거운 간장을 많이 팔고있어,"데이브 Hirschkop, 핫 소스 및 전문 식품 제조 업체의 데이브의 구루, 하나의 땀이 'N 스파이스의 최고 브랜드의 소유자가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