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homebusiness 백만 장자 - 로라 84

로라 이야기

84 http://www.wifebeader.com/

2006 예상 매출 : 100 만 달러

이후 뉴욕에서 석사 학위를 적립 도시의 패션 연구소의 기술, 94 couture 근무한 디자이너 안나 보웬처럼 사람 높음 - 티켓 구슬을 만듭니다 감각과 함께 semiprecious 돌. 에서 즉흥적, 84 일부 구슬을 샀다 adorn 그녀의 "아내 - 손찌검"- 탱크 - 기內裳. 게이지의 점수를받은 후 칭찬과 관심의 친구들이 서유럽과에서 근무 스타일, 84 일 시작 wifebeader와 함께 그녀의 셔츠에 다시 2003.

8 개의 서로 다른 디자인을 만들어 94의 도움으로 안나 보웬의 beader에서입니다. "나는 내 소파를 원하시면, 바늘로 앞에는 텔레비전 및 나사,"회상 84. 그녀의 연구 기간 동안 판매를 초과하면 여러 개의 트렁크를 보여줍 기간, 84 다 부띠끄와 주문의 모든 싱글을 방문했다. "그들의 모든 것을 좋아했다 수작업,"설명한다 84. "우리는 최고급 보석과 구슬을 사용합니다 세계 각지에서입니다."

블루밍의 집어 때 그녀의 첫 번째 컬렉션, 84 싶었다 "대중의 샴페인 한 병을 말한다, '완료했습니다 것이 - we've 캡처한 뉴욕과이 나라!'"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주장은 그것을 망설입니다. "그것의 내 성격을 항상 만족하지 않으 더하고있습니다."

84이 확장된 ~ 12 세공, 새로운 직물 및 사용자 지정 빌드를 자신의 beader 옵션이있습니다. wifebeaders이 들고는 미국 전역의 130 부띠끄, 런던, 푸에르 토리코, 파리; 프레드 그녀의 성향을 구입한 하락 2005 컬렉션;과 84입니다 sundance 영화제의 단독 선물 - 봉지 디자이너, 그녀의 출범에 대해서는 더 높은 - 엔드 라인, 로라 84 .

2007 Anti Cheap Discount Software Vir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