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연예인 쿠키? 그것이 사람을 위해 100 만 달러를 냈어요.

척 DiRocco 스토리

http://www.likeums.com

전 투자 분석가 DiRocco 척하면 쿠키가 간식을 비디오 가게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종류의 극장에서 실종됐다고과 양보에 주목, 그가 할리우드로 쿠키를 링크하는 방법에 대한 검색을 시작했다. 그렇다면 아이디어 때리라니까 : Renйe 젤위거와 잭 니콜슨 등 인기 영화 배우,의 형태에서 쿠키를 만듭니다. 밀가루의 한 컵, 설탕과 달걀을 저장 중 3 2 컵, LikeUms의 첫 캐스팅을 형성했다.

DiRocco, 33, 개월 관객 조사, 피드백 분석을 지출하고있는 스타들이 인기가 가장 높았던 찾을 수있는 산업을 연구했다. 비록 처음에는 자신의 제품을 휴대 극장 및 비디오 체인점을 꺼리는 이들은, 예수 께서 그들에게 샘플 및 대량 메일을 보내 그의 새로운 쿠키를 더 인식할 만드는 희망이 이어지고있다. 오래 전에, 2004 년 7 월, 극장에서 DiRocco 선택 LikeUms 출시될 리갈 엔터테인먼트 그룹, 세계 최대 규모의 모션 사진을 전시, 거래 착륙했다.

전국 DiRocco 적극적으로 시장을 계속, 그는 편의점과 놀이 공원과 선물 바구니에의 진열대에 LikeUms를 얻기 위해 사십만달러하는 최초의 1 년 이상 영업을 추진했다. 쿠키 캐릭터 극장 이외의 장소에서 실현 가능성이 있었, DiRocco 해외 수출에 마케팅을 시작, 학교 기금 - 모금회, 자선 행사 및 기업의 지사. 일부 NBA 팀들의 선수 및 스포츠 이벤트에도 LikeUms 시장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버전 모색있다.

백만달러 이상의 매출과 함께 2005 년, 당신은 성공의 단맛을 즐기고있습니다 DiRocco있을 수있습니다. 오는 여행지 : 그는 팝 가수, 라디오 인격과 연예인을 포함한 더 많은 유명 인사를 포함하는 라인을 확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