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한 사람을 통해 10 억 달러 상당의 물건을 매각에게 어떻게 그렇게합니다.

론 popeil 이야기

http://www.ronco.com

7 년 전, 사업가 론 popeil, 실버 - 혀 발명 같은 성상 제품의 포켓 어부와 음식 탈수기, 쇼타임 불고기집 바베큐 소개했다.

그는 매혹적인 텔레비젼 정보 광고 형식으로 시장 개척에, popeil을 증명 내구성, 다양성, 그리고 매력을 오븐 - 생산 장치를 동등하게 주특기 "맛있는, 맛이 좋은 갈비 구이"로가 "도는 돼지고기 - 로인 로스트"- - 이전에 최면술을 걸고 스튜디오 대상 (그리고 - 홈 insomniacs).

닭을 넣어 후 오븐에서 준비하고, 그의 다음 전설적인 캐치 프레이즈 popeil 전달합니다. 같은 대부분의 공, salesmanship와 완전히 혼합 명쾌하고 단순합니다. 그리고 거의 즉시, 캐치 프레이즈 - "단지 설정하고 잊어버려"- 팝 - 문화 방언를 입력합니다.

실제로, 압축 카운터 오븐 (4 개의 간단한 결제를 구입 $ 39.95, 플러스 세금 및 배송) 변신한 popeil의 최대 안타는 매우 성공적인 홈 - 가제트 제국합니다. 이후의 출시, 판매에 대한 그의 popeil는 7 백만 쇼타임 오븐, 약 10 억 달러의 수익을 생성합니다. "사람들이 내 자신을 사랑하는 그것을 나에게 걸어 같은 학위가 낯선 사람과 말해, '사랑 내 불고기집,'"라고 그는 말한다.

사업 가시네가 정의했다면 누구 무한 열정, popeil이있습니다. 갈고리 판매원의 선물에 의해 연료의 매력과 타고난 능력을 광범위하게 제품을 만들어 생활을 향상시킬 재발견 또는 제품, popeil는 그의 원시 변형에 대한 열의를 하나의 발명 벤처 기업의 가장 성공적인 기업가 최근 메모리를합니다.

이상을 40 년 동안, popeil은 슬라이스, 깍둑썰기, 그리고 매각 만들 어질 것입니다 황당하다는 거죠, 잊을 수없는 항목 (이 가운데 buttoneer, 무연 재떨이 씨, 마이크, 그리고 디스코와 같은 앨범을 ronco 데이즈 디스코를 컴파일 nites), 모든 그는 그의 순자산 견적이 추진 중 "1 억 달러 이상합니다."

년 8 월, 70 - 년 - 오래된 popeil 매각했다고 발표했다 ronco, chatworth (캘리포니아) 사람이 가계를 만든 회사의 이름을, 나는 - tek 7, 덴버 - 기반의 지주 회사, 55,000,000달러합니다. 로서 결과를 수집, ronco 된 이상 - 나스닥 상장 회사에 나와 - 카운터 (창구 판매) 게시판합니다. 새로 제작된 새로운 ronco 보유 여부에 상관없이 첫 번째 오른쪽에있는 popeil 발명품을 거부합니다.

"우리의 브랜드를 좋아하는 론의 강도가 내장된 40 - 더하기 년,"라고 말합니다 에머슨 마틴, 전무 이사에 샌더스 모리스 해리스, 휴스턴 금융 지주 회사가 중개 거래를합니다. 그것은 그랜드 옛 이름은 모르지만 완벽하지 않은 하나의 소매 마켓 플레이스를 이용합니다. "마틴, 자신도 위에 세워진 ronco의 새 이사회는 그 중 하나를 새로운 관리 팀의 주요 목표가를 높이 소매 판매합니다.

popeil에 따르면, 그를 석방 거래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까지 최연소와 그의 두 딸 (연령 4 ~ 6) 그리고, 그는 말한다, "그것있게 해주는 작품에 무슨 일이 난 정말 즐기는, 발명의 새로운 소비자 제품합니다."

그는 이미 직장에 무슨 일이 그는 그의 다음 블록 버스터 예상된다 - 터키 프라 이어 내년 초 그 계획을 실행합니다. 항상 판매원,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 "그 누구도 안전을 작성하는 프라 이어를 사용합니다. 전 과정에서 철저한 테스트를합니다. 우리는 이야기를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칠면조가 프라 이어 치킨, 생선, 그리고 그것을 튀김 감자 . 그것이 감자와 경쟁하게됩니다 푸드 시장에서 아무것도합니다. "

"론은 일종 중 하나"라고 말합니다 렌 녹색, 녹색 그룹의 대표 이사와 대학 교수, 기업가 정신을 babson 웰스, 매스 "라고 그는 나머지는 다른 발명 그는뿐 아니라,하지만 그는 판매합니다. 대부분의 기업을 짜요 개념과 다음 다른 사람에게 그것을 제조 또는 판매합니다. 그는 자신을 최고의 영업 사원합니다. "

제품군을 탄생 발명 - 마케팅, popeil는 어린 시절 hardscrabble합니다. 당분간, 그는 그의 부모는 이혼 때 혼자 그리고 그의 동생이있습니다. 오후 3 세, 그는 처음으로 육성하기 전에는 뉴욕에 살고 조부모와 함께 살이 다시 불러 그들이 프로 리다. 은 16 일 위해 일하면서 그는 그의 아버지, 그의 제품을 판매 있었나의 공정한 회로와 1950 년대에 시카고합니다.

예술의 판매 popeil이 기간 동안 배운합니다. 어떤 제품을 이해를 도왔다고 그의 시간을 소비는 클릭, 어떤 기능 효과, 그리고 어떤 것들 못합니다. 그는 아주 잘, 그는 말한다, 그 비율은 그 주간으로 매출이 있었나 빼앗아 저장소 관리자는 결국 은폐 '월급합니다. 그래서 그는 자신의 결정에 데이트를해야합니다.

popeil 만들어 수광 미디어 시대의 기업가로 자신합니다. 1950 년대에, 그는 텔레비젼 광고를 시작했다가 나중에 나중에 도와달라고 수십 년간 이동하는 시대에지도 정보 광고합니다. 그의 첫 스탠드 - 혼자서 광고 중 하나는 그의 ronco 스프레이를 위해 총, 총을 - 모양의 정원 - 호스 노즐의 핸들을 정제를 회의소의 비누, 왁스, 제초제, 비료, 농약합니다. 60 - 두 번째 자리에 그를 탬파 방송국 비용 $ 550.

"벌어지고 텔레비젼 수십 수백만의 사람들에게 도달할 수 나에게, 그리고 나는 할 수 8~12시간에 대한 더 많은 돈을 다음에 서 있었나,"라고 그는 말한다.

많은 기업가들은 짜요 베스트 셀러, 전체 사업을 만든 그 주위에 몇몇 항목, 하물며 두 개 이상의 성공을 마련합니다. popeil는 할 수 둘 다 - 몇 번이고합니다. "나는 타고난 재능은"라고 그는 말한다. "나는 행운을 사용하여 그랬다고 생각하지만 또 다른 한의 성공 이후, 난 깨달는 걸 알아요가 시장에서 무엇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시장을 이해하지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서가없습니다. 모든 그들이 알고는 '난 아이디어가, 그리고 특허가 필요합니다. "

예를 들어, 쇼타임 popeil 낭성 상점 - 구입 후 불고기집 닭고기의 인기를 주목합니다. 년 전, 그는 창조 glh (잘 생긴 머리) - 스프레이 -에 "머리를"- 후에 자신의 머리를 패치를 얇은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체험 -에 micromanager, popeil 그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오전 6:30 운동, 그럼 수업 어떤 그는 그의 테스트를 호출 기능 : 그의 비벌리 힐스 부엌과 차고합니다. 그는 코스트코의 대부분의 매장에서 할인 판매 창고합니다. 그는 절대로 고용으로 한 마케팅 팀, 다음과 같이 말한다 티제이가의 포장에 이르기까지 그의 손길이 정보 광고를 설정합니다.

일치하는 제품은 아마도 초자연 popeil의 투구에 의해서만 자기가 넘치는 곳이죠. 예를 들면, 그것의 내부 - - 쉘 전기 계란을 변환기 : "못된 그 진흙에 달걀 흰자 으깬 계란합니다." the glh 정보 광고 - "9 명의 서로 다른 색상을 ... 난 항상 거기에 대해 사용"- 주간의 목록을 만들어 엔터테인먼트 텔레비전의 100 최고의 순간합니다.

그의 텔레비젼 제표 - "하지만 잠깐, 더있어", "가격이 너무 낮게,"그리고 "연산자는 대기"- popeil과 그의 제품은 동의어로 만들어 텔레비젼 마케팅합니다. 그의 유행어는 주장 popeil 즉흥적인,하지만 그는 말한다 입 때 그는 a 징거을 인식합니다. 이명 령은 구문으로 그 때 무거운 회전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그러나, 몇가 트리밍 도로에 발생할 수있는 충격을합니다. 몇몇 주목할만한 popeil했다 그리워과 같은 홈 유리 - froster 및 소형 휴지통 - 수가 의자로 변환합니다. 1987 년에 부도 ronco 커버 후 은행 대출을하지 못했습니다. 약 2 년 후, 그의 회사에서 구입 popeil 큰 반환을 텔레비젼을 만들어 준 뒤 다시 - 도입에 뜨거운 - 판매 음식 탈수기는 1990 년. 그의 한 후회가있다면 : 발명 벨크로없습니다.

그의 성공 비결은 간단하고 popeil는 기업가 모든 종류의 확장을합니다. "만일 당신은 열정, 그것은 마케팅을 통해 전달"라고 그는 말한다. "사람들이 볼 수있습니다. 나는 그들을보기 전에 일어나 그들에게 뭔가 새롭고 멋진합니다."

하지만, 그는, 추가 : "나는 할 수 있는지 모르겠 보험 판매합니다. 그것이 안 작성합니다. 무언가 만들 때, 난 그것을 믿지하고 있지만, 난 그것에 대해 매우 열정합니다." 연산자가 대기하고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