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제작 큰 돈을 재판매 옛 보이죠

http://www.mannequinmadness.com/

내부 쓸쓸한 창고에서 산업 섹션의 샌프란 시스코, 마루는 버려진 시체와 함께합니다. 일부 평신도의 더미하면서 다른 사람됐던 12, 그들의 다리를, 헤드 및 무기를 소홀히 strewn 소개합니다. 오지를 구입했다尅헨더슨 - townsend 마네킹을 사용 마당 조각으로 하나의 광고를 온라인으로 볼 후에합니다. 판매자를 것으로 나타났다 년 전 윈도우 디자이너들을 수집하고 있으며 전세 옛 보이죠. 그는 이동 이스트와 닫는 최대 상점, 그래서 헨더슨 - townsend 충동을 구입한 모든 50 보이죠에 대한 $ 2,500입니다. 그녀는 그녀의 지하실에서 그들의 섰다 다음, 이름이 그녀의 새로운 비즈니스 마네킹 광기. 4 년 전에는. 오늘 그녀의 마네킹 재고 채워 지하실, 2 - 자동차 차고, 그리고 별도의 저장 공간 시설입니다.

헨더슨 - townsend, 47, 빌드 자기 주식 - 일반적으로 백화점 보이죠로 만든 섬유 -에 의해 그들의 도움을 매장 처분 원치 않는 모델을하고있는 바둑에서와 밖의 패션처럼 옷을 그들 쇼케이스. (이 지난 1 년, 예를 들어, 헤드되었습니다 분노합니다.) 그녀는 그들을 고객 기반의 임대료와 상품을 판매하는 의류 매장을 포함, 신부, ebay 공급 업체, 사진, 연극 단체입니다. 남자 자주 찾는 여성 생동감을 포즈에 표시줄 또는시 어촌계 하우스 (아시아 브로드 판매할 명 첫 번째). 변호사 때로는 법정에서 사용 보이죠 입증하기 위해 총을이나 칼 상처가됩니다. 아티스트 사용하기위한 프로젝트 또는에 대한 그리기입니다. 그리고 한 번 창고 소유자에게 감당할 수없는 호흡 밤새 경비원을 구입한 마네킹, 복장으로 유니폼을 제기 그것은 책상 근처 창.

지난 1 년간의 헨더슨 - townsend 수입 1.5 억원, 증 거의 $ 100,000은 2003입니다. 최소한 70 %는 자신의 회사에서 유래한 판매, 그리고 휴식을 대여합니다. 의 3 분의 1을 통해 고객이 와서 그녀의 웹사이트 (mannequinmadness.com)와 또 다른 제 3의 ebay, 그리고 나머지는 사람들을 상점으로 임용시 헨더슨 - townsend의 홈, 고급 오클랜드에있는 동네입니다. 즉 여기서 타갈로어 띄우고, 의류 디자이너에 milpitas, 캘리 포니 아주, 산 그녀의 첫 번째 마네킹입니다. "尅주었다 나에게 많은 도움이 내 비즈니스를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 보이죠 수있다"라고 말했습니다 띄우고, 누구를 소유 69.

어떤 놀랄 헨더슨 - townsend 대부분은 신체 부위에 대한 수요가 높다. 보석 디자이너는 자주 찾는 손, 그리고 다리의 램프가 이상 인기가있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얻을 아주 나쁨 많은 사람들이 요구"라고 말했습니다 헨더슨 - townsend. 이렇게 많은, 실제로는 그녀는 그녀의 웹사이트에 대한 지침을 제공 조립합니다.

Song Lyrics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