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을 이용하는 방법을 750달러에 대해 5 개 항목을 ebay 달러

http://www.rocketauctions.com

randall pinson 때 전체 - 시간이 일자리를 타고으로 관리자의 휴대 전화를 저장하는 동안 대학, 그는 여분의 돈을 일부 학교를 벌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는 기대하지 않았다 온라인 소매 사업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는 것이 궁극적으로 예수와 그의 패밀리를 지원합니다.

pinson, 29, 있었다 ebay에만 뽑히면의 말을 듣고 봄에 2000 년 상사에게 물어 웹사이트에서 일부 휴대 전화를 판매하려고합니다. 그래서 그는 단계를 지침에 따라 단계 -로 - ebay.com하고 a 출하의 휴대 전화 판매를위한 나열합니다. 나중에 1 시간 미만, 뉴욕에서 한 여자를 살 15의 제의에 대한 1백25달러마다 전화를하게 pinson의 고용주가 100 달러에 이익에 따라 각 휴대 전화입니다.

적립은 저장소가 400% 마크업 pinson의 주목을 받았다. 휴대폰과 액세서리에 대한 판매를 시작했다 ebay 자신 파트 - 타임을 기준으로, 그리고 2002 년, 그는 자신의 직업을 종료 부분에 자신의 휴대 전화 번호를 저장하고 온라인 사업을 시작했다 그의 마지막 paycheck를 사용하고 2천달러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라인의 신용입니다. 그는 대학을 졸업하여 몇 달 후, 그는 닫기를 6만달러는 1 년 수입이 ebay에서 판매합니다.

항상 자신의 도전에 대해 50 %가 마크업에 판매, pinson (ebay 사용자 아이디 : 로켓 - 경매) 간혹하지 훨씬 잘합니다. "내 최고의 수익성을 ebay 판매는 한 조각의 통신 장비를 구입 것은 무엇을 위해 5 달러하지 않고 정말 모르고있습니다. 내 판매를 위해 그것을 750달러."

시작한 후 5 년 동안, pinson 자신있게 말한다, "누구든지 만들 수있습니다 ebay에 살고있습니다." 자신의 회사, 로켓 경매에 기반을 둔 파밍턴, 유타 주, 생성된 40만달러 매출은 2005 년, 함께 2006 계획의 50만달러.

이 종류의 창출을 위해 돈, pinson는 직원들을 하나의 완전한 - 시간 -가 - 하루 하루를 처리합니다 물류의 재고 관리 및 배송 400 정도 항목은 회사의 창고에서 경매에서 판매 매주 완료합니다.

(그런데, ebay로하는 경우에는, 다음은 49.95달러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무료로받을 수있습니다. 생각을 미국이 제안은 주민을 독점적으로 사용할 수있습니다.)

Greece Free Voip International C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