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두 개의 코트 레코드를 설정하는 방법을 찾아 scopists 골드

주디 vickio 이야기 rakocinski 및 캐시 http://www.bestscopingtechniques.com/

1994 년, 쥬디 rakocinski 홈 기반 경력 사건을 조사 scopist로서, 처음으로 사람에 대한 재판에서 편집을 법적 성적 증명서 기자합니다. 그렇게 그녀는 그녀의 발견에 대해 캐시 vickio와 연락을 시작합니다. 그들은 사람이 한 번 만에서 만난 캐시에 살고 이후 플로리다와 텍사스 주에 사는 주디합니다. 에 상관없이, 그리고 성장 이후에 피어 우정을 즉시합니다. 캐시 도와 그녀의 성공적인 경력을 시작하고 그들이 계속해서 주디가 친구가 될합니다.

몇 년 후, 법원에 scopists 쌍의 비율을 깨달은 기자는 대략 1000-60000. 훈련의 필요성을 전문적으로 돌아왔는 데요 scopists 주디와 캐시는 위대하고 결정하는 특정 목적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해합니다. 따라서, 그들은 그들의 온라인 사업을 개발을 시작했다 bestscopingtechniques.com 어디로 제공하는 온라인, 자기 - 페이스 코스 디자인을 가르칠 사람들이 프로가되기 scopists합니다. 그들은 단지 그들의 3 - 주년을 축하 같이 사업을 2006 년 3 월에합니다.

신용 자신들의 고향으로 두 사업의 성공 기반을 제공 합법적인 서비스를 공정하고 경쟁력있는 가격가 아직 그들을 밥벌이를 사용합니다. 그들의 새로운 벤처에 착수하기 전에, 그들 보장이 있었다면 충분한 잠재 고객 수영장을 대형 사업이 유력한합니다. 그런 여자들은 한 그들의 숙제를 시작하기 전에 사업을 시작하는 모든 사람과 같이해야합니다.

로 작업하고있다는 매우 보람 파트너십의 두합니다. "캐시와 난 하루 종일 토크를 사용하여 전자 우편, 인스턴트 메시징과 전화,"라고 말합니다 쥬디합니다.

"쥬디 그리고 사랑을 함께 토의,"상태 캐시, "때로는 10 명 더 하나의 아이디어를 생성합니다 ... 그리고, 또한 우리 값이 서로의 의견을, 그래서 우리는 우리의 감정을 다치게하지 마세요의 명소하면 어떤 다른 상관 없다 을합니다. "

둘 다 말할 유일한 단점은 그렇게 멀리 떨어진 사람들이 서로를합니다. 그들은 매우 가까운 느낌이 좋은 친구와 서로에게 한이지만,이 두 소원 그들이 진정으로 서로를 알기위한 노력을 직접합니다.

Sport Fans Resultado $ 1 mill�n de una idea brillante
R B Song Lyr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