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어떻게 살아남는 뉴욕 여자는 성공한 사업가 그리고 암 도와 행복한 사람이 되십시오.

코헨 Sheril 스토리

http://www.girlonthego.biz

난 다시 내 치료가 끝난 즉시 작업에 돌입했다. 모든것은 그대로였다,하지만 난 달랐다. 내 동료의 모든 마케팅 자료의 세밀한 대해 해고가 있고, 나도 생각 하겠죠 : "와우, 그 날해야하는 데 사용합니다." 내가 더 큰 공헌을 할 수있을 것 같았지만, 내가 어떻게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사람들은 가족이나 친구가 암에 걸렸다는 얘기를 누가 내게 물었다. 첫 번째 질문 중 하나는 사람에게 물어했다 : "왜 내 머리 어때?" 난 그것에 대해서도 걱정하고 궁금해하는 경우가 날 천박하고 헛된했다. 하지만 당신은 건강하다고 할 때, 머리카락이 머리입니다. 당신이 아픈 것 뿐이야, 그건 완전히 다른이다. 그것은 당신이 매우 사적인 투쟁 공공 걸릴 순간이에요.

끔찍했었다 내가 내 자신의 경험을 공유함으로써 가발 쇼핑을하는 사람의주의를 환기시켰다. 영업 급히, 주변을 강요하는, 그리고 시도 날 친구에게 충고를 해주고 싶었을하지 않았다. 정말 다른 사람을 통해 갈 필요가 없다면 내 회사를 시작했다.

난 자신이 가발 사업에 몰입했다. 난 도매 업체, 소매 업체들과 만나 브루클린의 가발은 지구의 스타일과 여성에게 가발을 착용했다. 4 시간 부분 - 스타일, 각 대상의 암과 연관이있는 사람을 고용했다. 그들은 사람의 가정과 스타일들을 클라이언트로 샘플로 가발을 좋아한다. 내 가격 - 어디든 $ 50에 $ 5000 가발, 머리에 따라에서 - 그 가발을 매장에서 오버헤드가 있기 때문에 전혀 비교할 수있습니다.

제 3 oncologists 자신의 사무실에서 12 월 17, 2003에 내 브로셔. 난 23 일 내 첫 의뢰인을 맡았어요. 내 사업의 전체가 된 시간 - 10 월, 2004 년 시간으로 100 고객을 도왔습니다. 자, 내가 다른 여자와 함께 국가의 소수로 확장 계약을 준비하고 있어요.

이 사업의 종류는 사람의 이름 아래 스크리블 아니다 경우에 그들은 절대 필요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필요 때까지 당신은 회사에 대해 알 수 없기 때문이다. 의사 및 서비스 제공 업체에서 입소문에 의존하고있습니다. 나도 내 사업을 할 때 옥스포드 건강 보험이 선호하는 공급자 목록에 해냈다는 올해 11 월 도착한 줄 알았어요.

곧 난 그런식으로 나갔다 내 지리적 지역의 전화를 받기 시작 - 펜실베이니아, 매사 추세츠, 그리고 웨스트 버지니아에서 여성 - 새로운 서비스처럼 저기 전화를 이끌었다. 우리가 사전에 자신의 머리 스타일을 가진 여자 - 항암제들이 좋아하는 그림으로 보낼 수 있고, 우리는 그 스타일과 색상을 재현 가발.
내 철학의 일부가 어떤 프랜차이즈 의료 사회에 돌려주고있다. 우리의 모든 사업 비용을 신용 카드가 암 연구에 대한 사건을 다시 세인트 쥬드 병원에의 2 %를 부과됩니다. 또한 우리가 일일 암 - 연구 실험에 기여할 수있을 것이다.

내 사업의 모든 서비스에 대해입니다. 나는 상관의 연민과 동일한 수준으로 기존의 영토에있는 그들에게 우리가 취급하지 클라이언트 수있는 프랜차이즈에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그건 우리 엔드에 많은 일을 처리 - 프랜차이즈 및 그들의 문자를 참조하는 작업을 광범위 잠재적인 견해를 언급하는 인터뷰를했다. 우린 그들이하고있는 일은 단지 그들이 다른 사람에 미칠 수있는 영향에 대해, 안에 대해 흥분을 확인해야 할 것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멀리 떨어져 가장 큰 사람도 존재하는 이런 종류의 서비스를 알려주는 인식이 높아지고있다. 나는 종종 그들을 갖고 때까지 클라이언트가 우리에 대해 모르는 것이라고 말했다. 당신은 그래서 당신 일일 경우에 당신은 그것을 필요 가질 거예요 파일 이동에 소녀의 이름을 멀리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고객 중 많은 이들은 인터넷에서 우리를 찾아 미국 암 일부 웹 사이트에서 우리를 찾을 - 뉴욕시 장에서 우리가 나열되어있습니다. 사람들이 우리에 대해 알게되면, 그들은 그들이 그렇게 알아낸 게 행운이라고 생각했다. 내가 그 역할을 행운을 줄일 것이라고 광고를 할 수 있었으면 좋겠 자금이 우리를 찾는에서 활약했다.

???who??????????????II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