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어떻게 크리스마스 점등 설정 2 백만 달러 년도 확인하려면

밥 마틴과 래리 존스 이야기

http://www.brightideasinc.com/

밥 마틴과 그의 직원이 아닙니다 - 도움이되지 못했죠하지만 그들의 첫 번째 의뢰인의 크리스마스 디스플레이 올려 그들이 받고있는 관심을 통보 파트너, 래리 존스. "우리는 25 피트짜리 장난감 군인, 40 피트했다 진입로, 36 피트 길이의 산타 익스프레스 앞 마당 건너가는, 그리고 아치 약 40 불 속성을 통해가는,"마틴, 45이다. 사치스러운 디스플레이도 새 Lenox, 일리노이 주에서 현지 언론의 관심을 끌었다.

그게 1996 년 겨울했다. 마틴 그의 회사, BrightIdeasInc.com, 휴가 때 조명을 교수형의 연간 작업을 대부분의 사람들이 두려움을 깨달았을위한 창의적인 불꽃이 있어요. 사람의 편의를 위해 지불할 것이라고 자신감, 마틴이 자신의 차고에서 사업을 시작했다. 그는 시작할 때, 광고 간판, 사다리, 조명, 타이머 및 기타 장비와 같은 소모품 구입 단지 2,500 달러 지출.

자신의 지방 중소 기업 개발 센터에서 무료로 컨설팅 도움 덕분에, 마틴과 탄탄한 개발 사업 계획도 마케팅과 자금 조달에 도움이 있어요. 지역 TV 방송국의 장난감 드라이브를 후원함으로써 라디오 쇼를 통해 무료로 나눠주 조명이 표시, 그는 수 있었다에게 점수를 많이 자신의 지역 사회에 노출이 필요한 것도 옆에.

1997 년, BrightIdeasInc.com 올해도 제공하기 시작했다 라운드 경관 조명이 서비스를 자사의 계절 장식과 함께. 2 개의 전시장과 일리노이 4 창고 지금,이 회사는 올해 무려 2 백만 달러의 매출 프로젝트.

How To Make Money von alten Reif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