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판매는 온라인으로 소금물에 절이는가? 실제로, 중대한 사업이다

http://rickspicksnyc.com/

표면에, 빌 Moyers를 위한 릭 분야, Yale 졸업생과 이전 텔레비젼 연출가는, 장아찌 잡상인, 매우 더 적은 기간장식이 될 것이다 가장 그럴듯한 후보자에 새로운 소금물에 절이는 운동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다만 저것을 했다. 부루클린 (뉴욕)의 뒤에 기업가는 - 근거한 릭의 후비는 물건 그의 전성기가 전에 세기인 기업에 있는 전체 새로운 장아찌 구개를 발명하는 오래되 세계 조미료에 새롭 세계 강선전도를 제안하고 있다 -- 그리고 시장 과정에 있는 창조.

그것은 취미로 시작했다. 분야는 그가 버몬트에서 언제 자라고 있던지 소금물에 절이기의 예술을 배웠다. 대략 8 년 전에, 향수의 감에 의해 꽉 쥐어, 그는 다시 소금물에 절이기 채택했다. 그의 작은 부엌에서는, 분야는 한 가족 조리법 그 때 빨리 실험 시작되었다.

민족 음식 융해에 있는 동향에 의해 고무시켜, 그는 야자열매와 같은 새로운 풍미 그리고 본질로 그의 소금물을 주입하고 pickled 오이의 혁신적인 다양성, 모란채 및 강낭콩을 위로 꿈꿔 버찌를 말렸다. "음식, 사람들에서 새로운 풍미에 흥미있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조해서," 그는 말한다. "나는 나의 장아찌로 끼워넣었다 저것을."

분야는 친구와 가족에 그의 색다른 잡종을 주었다. 그의 바람이 센 도시 Wasabeans (wasabi 소금물에 있는 콩) 및 생활 (향기로운 마늘 소금물에 있는 잘라진 장아찌)의 조각에 그들의 강포하게 열성적인 응답은 그가 무언가에 이었다는 것을 그에게 말했다. 이렇게 4 년 전에, 분야는 upstate 뉴욕에 있는 연례 Rosendale 국제적인 장아찌 축제에 참가하고 잘을 포함하여 6개의 리본을, 안으로 보여준다 이겼다.

2개의 계속되는 년간 그의 타이틀을 방어한 후에, 분야는 직업적 가는 것을 결정했다. "나의 취미를 더 심각하게 가지고 가기 위하여 저가 그것에 의하여 직류 전기를 통했다," 그는 말한다. 2003의 끝에 Moyers를 가진 그의 일은 끝내고, 그가 그것을 위해 가는 것을 "." 결정했다는 것을 분야는 밝힌다

처음에, 분야는 따르는 지방 주민을 얻어 그의 상품을 만하탄에 있는 그리고 그의 웹사이트에 조합 사각 녹색 시장에 판매한. 뉴욕 잡지에서 부엌 끄덕임은 및 음식 & 포도주 빨리 따르고, 분야는 소금물에서 전임이라고 찾아냈다.

도전은 실행 가능한 사업으로 개인 열정 개조 번역에 있는 artisanal 정신을 잃기 없이, 그는 말하고, 들어왔다. "진짜로 범위성의 문제점이었다," 그는 말한다. "가정에서 40의 배수에 있는 80의 정당화에 통조림으로 만드는 것은 똑바르지 않았다. 나는 믿을 수 없 식초 같았던 소금물의 이 첫번째 다량 배치를 만들었다. 나는 그것을 밖으로 던져야 했다."

저것은 관계되 싼 과오이었다. 분야는 그가 냉장고 급료가 아니었던 상표에 $1,000를 불었다는 것을 밝힌다. 게다가, 그는 그가 중대하게 봐 말하는 정연한 단지를 선택했다, 그러나 레테르를 붙이는 기계는 제대로 구를 수 없었다. 분야는 hand-rolling 단지 3,000 높은 쪽으로 끝냈다.

1 년에서는, 분야는 밝힌다, 그의 판매는 200%년을 증가시켰다. 그는 온라인으로 그리고 전체 음식을 포함하여 9개의 국가에 있는 전문점에서 10의 다른 다양성을 (9개는 일에 좀더 있다) 및 학장 & Deluca 판매한다. 지금, 그는 말한다, "나의 문제점 소금물에 절이기의 아닙니다 아니라 소기업을 가지고 가고 지적인 사업으로 양육하기의 이다."는

그는 저 난관에 직면해 유일한 것살이 아니다. 최근까지는, 소금물에 절이는 것은 죽는 예술이었다. 뉴욕시에 있는 장아찌 상인의 수, 한 번 cuke 자본은 1990년대 말까지, 줄어들었다 한줌 보다는 보다 적게 있었다. 2000년까지, Guss만 Essex 거리에 1910년에, 살아났었다 설치했다.

전국 각지에서 약간 차림새가 이 여름 그것의 제 125 기념일을 경축한 미니애폴리스의 다섯번째 발생 가족에 의하여 소유된 Gedney와 같은 있었다. 그러나 대부분에, 동부쪽 유럽 부엌 전통의 자손은 대량 생산 단지에 있는 슈퍼마켓 선반에서만 찾아낼 수 있었다.

그러나, 과거 5 년에서, 장아찌는 복귀의 무언가를 만들었다. 부분, 처리되지 않은 음식에 있는 관심사 artisanal 운동에 의해에서 연료를 공급해, 및 인종 풍미에 있는 동향, 장아찌 상인의 새로운 작물은 상 cuke를 소생시켰다. 동부쪽 유럽 관례에서 차입 및 인도, 중국, 한국, 그리고 다른 소금물에 절이는 전통의 그들에 그들을 결혼하는 것은, 새로운 picklers 도시 세련 및 서민 적이고, 평범한 매력을 둘 다 제안한다.

농부의 시장에 그리고 미식가 전문점에서 전국 각지에서 판매해, 이 새로운 장아찌 잡종은 최신유행의, 중류 대중음식점 및 장아찌 막대기의 메뉴에 그들의 길을 찾고 있다. 그들은 또한 집에서 만드는 장아찌의 만들고 판매에 정진된 다수 상점을 초래했다.

"100 년 후에, 장아찌는 그들의 탈출구에," 있었다 Lucy Norris, Pickled의 저자를 말한다: 맛 & 전통의 세계와 상업적인 부엌 매니저를 음식 혁신에 보존해서 포틀란드에 있는 오러곤 주립 대학에 중심에 두십시오. "지금 당신은 그들의 20s에 있는 사람들을 보고 그들의 음식 유산을 개심케 하는 30s는, 만들어서 소금물에 절인다 접근 가능한 그리고 결합하기 인종 성분 및 완전하게 새로운 장아찌를 만들기 오래되 세계 풍미."

??????????????????
High School Random Drug Tes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