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무능한 것에서 이익이 되기

http://www.diversity-services.com/

아무도는 닥터에게 항상 가야 하는 녀석을 고용하고 싶지 않다--또는 이렇게 W. Devin Sartin 생각. 그의 천식 때문에 육군에게서 훌륭하게, 마지막 걸프 전쟁의 그의 가슴, Sartin, 노병 및 파나마의 쇠약하게 하는 편두통 출력해 및 염증은, 자비롭게 그의 많은 의학 약속을 수용한 상사를 가진 회계 일을 얻는 것을 처리해 투쟁한다. 그러나 그가 경제 이유를 위해 떼어 있을 때, Sartin는 그의 다음 고용주가 아주 관대할 지도 모르지 않았다 고민했다. 그의 기대는 그가 다양성 서비스로 걸을 때 낮았다, 뉴욕시에서 근거한 직업 소개소.

그것이 끄는 때, 기관은 무력, 나이, 또는 성 특혜 때문에 노동 시장에 의해 배척된 그들을 일 제공을 전문화했다. 무력에 노동자를 두기에 미국 초점에 있는 기관이 단지 대략 30에 의하여 를 위해 이익이 된다. 그리고 다양성 서비스는 에 의하여 설교한 무슨이 실행했다. Sartin, 38는 급여부 조수로 기관에 임시적인 위치로 밖으로 걷기 위하여, 유괘하게 놀랬다, 보다는 오히려 클라이언트의 같 직원을 찾아내는지 어느 것이라고를 위해 굳게 한다. 그는 년 이내에 있는 2개의 급료 인상을 벌었다. "나의 무력에 관하여 다양성에 아무 문제점도 없다," 그는 말한다.

Sartin는 다양성 서비스를 통해 임시 적이고 영원한 직업을 지난 해에 찾은 2,000명 노동자 중 이다. 그 노동자의 약 40%는 정신 분열증에서 장님에 배열하는 무력을 적발했었다. rainbow이라고 Staffing 칭한 소단체의 한 부분으로 1996년에 발견해, 기관은 공동 출자자 Jeff Klare의 자매의 죽음에 의해 고무되었다. 그녀는 그가 고용주 후에 중병에게 강요하고 무력에 그녀를 잘랐다 그녀가 사랑한 일에서 떨어져 기대했다 보다는 먼저 죽었다. Stacey Strother 의 시정부를 위한 이전 정책 분석가는, 2000년에 다양성 서비스에 있는 51% 말뚝을 사고 1개의 이름 이하 회사를 가져왔다.

돕는 클라이언트 상사 충분한 양 사무실 지원에서 확장 그리고 다른 분야에 있는 배치를 만들기에 도표 일에 의하여, Strother는 2004년까지 $2.6 백만에서 기관의 연간 판매를 $7.8까지 백만 밀어주었다. 다른 직업 소개소 같이, 회사는 클라이언트 상사에서 일에서 두는 노동자의 급료의 백분율을 받는다.

그녀의 직원의 의학 문제점이 그들을 고용하는 클라이언트의 일을 혼란시키지 않는다는 것을 확인하기 위하여는, Strother는 빨리 클라이언트에게 그녀를 24시간 연속으로 도달해서 좋은 수를 주어 병자가 되고 시간을 내야 하는 어떤 노동자든지를 위한 대용품에게 제공한다. 그녀는 노동자에게 일에 그들의 가득 차있는 급료를 지불해, 밖으로 있어야 한다 에 의하여 생긴 휴가를 사용하는 준. 그녀는 그들의 상황을 일차적으로 이해한다. "나가 불경기로 살기 때문에, 나는 무력에 후보자와 감정 이입한다," 그녀는 말한다. "."는 필요로 하는 무엇을 나의 일 그들의 직업적인 능력을 설명할 수 있어 후보자 사이 균형을 클라이언트를 정확한 주고 있는 동안 찾아내기 위한 것이다

켈리 Thurston, 뉴욕의 동부쪽 지역을 위한 미국 검사의 사무실을 위한 계약 장교는, 일정하게 다양성 서비스에서 임시적인 사무원을 고용한다. "1명의 임시 직원이 운동하지 않는 경우에," 그녀는 말한다, "우리는 Stacey를 말하고, 그녀는 보낸다 새것을."

그들의 무력을 숨기기의 긴장의 구호해, Sartin와 같은 노동자는 다양성 서비스와 그것의 클라이언트에게 강한 충절을 표현한다. 그가 편두통 때문에 약간 휴일을 최근에 걸릴 때, 그는 말한다, 그는 급여받고 그가 다른 임시 직원에게 직업을 상실할 고민하지 않았다. "나는 그것에 어떤 긴장도 전부 대략 느끼지 않았다," 그는 말한다.

Modern Dating Is Often About Social Network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