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오래된 타이어는 어떻게 돈을 벌고

린지 스미스 스토리

http://www.rubbersidewalks.com/

그것은 미국의 폐기물에 대한 3억8천만톤 년 생산 것으로 추정된다. 이것은 또한 대기 유해 가스 배출의 전화 번호를 생성하고 매립지에 대한 국가의 의존도를 유지하고있다. 기업이 다른 사람의 쓰레기를 기반으로 만들어 이동이 기업은 새로운 생계를 실행 아니라 폐기 쓰레기로 두 번째 인생을 포기하면서 환경에 도움을주고있습니다.

때문에 성장했다 피해 지역을 인도, 린지 스미스, 할리우드의 시나리오 작가, 무의식적으로 활동하고 기업 된 2001 년, 26 그루의 그녀 Gardena (캘리포니아) 근처에 표시된 파괴에 대한보고에서, 곧 출시 Rubbersidewalks에 분노했다. "이들은 건강한, 성숙한 나무가 있기 때문에 도시의 고장 수리 인도 여유가 없었는 파괴되고 였고,"그녀는 말한다. "심지어 기회 선택에 무게를 부여하지 우리가했다."

스미스는 행동으로 갔다. "그것이 정말 큰 문제가 밝혀지면"그녀는 말한다. 그리고 그녀의 이웃은 아니 그냥있습니다. Rubbersidewalks, 미국 인도 330,000마일에 따르면 매년 손상되었습니다. 또한, 많은 시정촌이 단순히 나무를 줄이려고도 지속적으로 인도 수리 비용 때문에되고있다.

몇 가지 조사를하고 후, 스미스는 구체적인 인도에 대한 pavers 대신 고무를 사용하여 연구를 할 캘리포니아 주로부터 허가를 얻었습니다. 스미스는 2 년간의 R & D에, 결국 제품을 오는 동안 완전히 재활용 타이어 고무로 만들어진.

중고 몰드, 고무, 사각형에 맞게 자르는 수있습니다 깔린 화강암 층 이상 설치된 조립식. 연동 dowels pavers 연결할 수있습니다. 수리를 위해 개별 pavers 잠겨있을 수 있으며 제거됩니다.

둘째,이 깨지지있습니다 pavers 고무를 사용하여 인도 복구 비용뿐만 아니라, 소송을 부상으로 사람이 깨진 콘크리트 배신에서 지속으로 인한 수를 줄일 수있습니다. 또한 인도 고무 나무를 보존하는 데 도움이, 그리고 그들이 무엇을 열 섬 '이라 효과를 추가하지 않으면, 도시의 공기와 표면 온도는 포장, 아스팔트로 인해 증가 및 인프라 구축.

스미스에 따르면, Rubbersidewalks 국가 및 캐나다 전역 60 개 도시에 설치되었습니다. 그녀는 아시아, 유럽, 호주, 뉴질랜드의 대도시뿐 아니라 센터에서 요청을받은이있다.

또한 스미스는 그녀가 노인 주택 고무 인도 설치에 관심이 소식이 있다고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팔다리에 쉽습니다. "우리는 올해,"1천퍼센트 성장 했어 그녀는 말한다. "우리는 내년에 더 많은 성장을해야된다이 급증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