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변호사 흰개미에 전쟁 선포

피트 Cardillo 이야기

http://www.cardillolaw.com

흰개미 집 밖을 갉아하면서 그를 아래에서 자신의 변호사 피터 Cardillo 아직 침대에 누워 하룻밤의 공포를 기억하실 수있습니다. "그들은 마루로 먹고 나를 향해 먹기"라고 말합니다. 고맙게도, 그건 그냥 악몽 이었어요. 하지만 이런 시나리오는 지금 Cardillo의 일상 생활을 입력했습니다.

그는 바쁜; 지하 흰개미는 매년 미국에서보다 이십억달러 재산 피해에 원인이 숫자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고, 특히 적극적인 흰개미 수종의 성장과 때문 부분이다.

22 년 동안 변호사, Cardillo 때, 부동산 개발업을 대신에, 그는 거대한 Orkin 박멸을 상대로 청구를 가져, 그 회사는 약속을하고 자신의 클라이언트에 응답했다 배달은하지 않더 충전 1996 년 그의 "흰개미 오디세이"시작 . Orkin 정착했다. 현재 25 일 운영중 Cardillo 경우 - 대부분의 수백만 - 개발자 및 콘도 협회의 정장을 대신해 달러.

다른 행동을 Orkin 위조와 갈취의 비난과 6천만달러 손해에 찾고있다. (그 발코니가 너무 멀리 주민에 대한 응급 복구 작업을 떠나 - 그리고, evoking 이미지 Cardillo의 악몽에서했다 먹히고, 벌레도 하나의 아파트에 사는 사람의 침대 아래에 마운드를 구축합니다.) Orkin 대변인은 마사 크래프트에 관한 어떤 언급을 거부했다 구체적인 사례.

하지만 그녀는 그 Orkin의 흰개미 고객의 "1 % 미만의 주장 파일을 강조했다. 이들의 주장을 잘 넘는 98 %가 고객의 만족을 위해 법정에 발을 설정없이는 해결됩니다." - 곤충을 먹는 나무 Cardillo들도 고객으로 황폐해진왔다 속성에 대한 권리를주지 않고 보험에 대한 보험 회사에있다.

Cardillo,하지만 그가 가장 자주 우연성에 최종 합의의 50 %를 적립 작품 시간당 400 달러를 청구합니다. 그의 틈새 일부 - 특이한 - 비싼 비용을 요구하고있다. 한 곤충학자 (WHO)의 비용이 그를 1만3천달러 년 전문가의 조언과 곤충을 증언을 제공합니다. 그는 "도움이 붕괴의 상태를 증명하기"및 수리 견적을 제공하는 구조 기술자, 3만5천달러 지불합니다. 그럼 거기에 누가 흰개미에 구멍 - 득실거리는 건물을 삭감업자로부터 피해를 폭로 36,000달러 법안이다. 이러한 비용은 아마도 자신의 클라이언트에 의해 변상된다.

Cardillo의 경우 대부분은 플로리다에있는 - 어디로 가장 큰 산업 중 말살 순위 - 그는 "흰개미 벨트를 멀리로,"남쪽으로 버지니아는 텍사스에서 뱀이을 확대할 계획이다. Cardillo the 강철 - jawed 해충 싸움을 공약 - 그리고 그들을 사람들은 거짓 맹세를 제거 - 어디에 그들이있다. "어떻게하면 사악하고 강력한 흰개미있다"고, "당신의 잠재 의식으로 그들이 슬며시 찾을 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