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cardstunts.com/
혹시 누군지 궁금 해에 그 멋진 카드 묘기 브레인 큰 경기장 어디로 관객의 각 구성원이 볼 수 카드를 세계에 대한 대규모 사진과 메시지를 만드는 방법까지 보유하고? 조 Kivett는 40, 그의 회사, CardStunts.com 이러한 부채 친화적인 이벤트를 개최하고있다. Kivett 다른 회사의 직원으로 카드 스턴트 사업을 배웠고 스스로 1991 년에 아웃 샜군 그의 성공 슈퍼볼 카드에 대한 단어가 보급하기 시작 묘기 때.
이하 $ 1,000 시작 현금으로 괴력을 지닌 그는 자신의 명성을 가진 첫 번째 클라이언트를 착륙했습니다. Kivett 여행 경비 미네 아 폴리스에서 그는 카드 스턴트를하고 있었는데 사이트를 검토 그의 시동 돈의 대부분을 말합니다.
그의 진지한 시작 - 현금 쿠데타가 슈퍼볼 XXVI의 주최자와의 계약을 절반 그의 수수료 미리 그에게 돈을 지불할 절반 이벤트 이런식으로 일에 기초 였고, 그는 아무 밖으로 일시불로 행사를 정리 수 있었다 비용. "나는 내 모든 청구서를 지불하고, 남은 내 작은 이익을했다"고 말합니다. "나는 그 이익은 내 회사를 시장에 사용했다."
- 단어의 구강 여전히 그의 마케팅 활동의 핵심 요소이며 년간 그를 일년에 두 개의 큰 카드 묘기에 하나를 기획에서 약 10 연간 오늘 CardStunts.com 성장을 보았다. 두 개의 슈퍼볼 하프 타임 쇼 월드 시리즈와 데이토나 500, 그가 조정의 이벤트를 스턴트 카드를하는 이외에. 약 350,000달러 연간 매출로 Kivett 확실히 바로 자신의 카드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