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어떻게 카드 묘기와 함께 30 만 달러 년도 만들기

http://www.cardstunts.com/

혹시 누군지 궁금 해에 그 멋진 카드 묘기 브레인 큰 경기장 어디로 관객의 각 구성원이 볼 수 카드를 세계에 대한 대규모 사진과 메시지를 만드는 방법까지 보유하고? 조 Kivett는 40, 그의 회사, CardStunts.com 이러한 부채 친화적인 이벤트를 개최하고있다. Kivett 다른 회사의 직원으로 카드 스턴트 사업을 배웠고 스스로 1991 년에 아웃 샜군 그의 성공 슈퍼볼 카드에 대한 단어가 보급하기 시작 묘기 때.

이하 $ 1,000 시작 현금으로 괴력을 지닌 그는 자신의 명성을 가진 첫 번째 클라이언트를 착륙했습니다. Kivett 여행 경비 미네 아 폴리스에서 그는 카드 스턴트를하고 있었는데 사이트를 검토 그의 시동 돈의 대부분을 말합니다.

그의 진지한 시작 - 현금 쿠데타가 슈퍼볼 XXVI의 주최자와의 계약을 절반 그의 수수료 미리 그에게 돈을 지불할 절반 이벤트 이런식으로 일에 기초 였고, 그는 아무 밖으로 일시불로 행사를 정리 수 있었다 비용. "나는 내 모든 청구서를 지불하고, 남은 내 작은 이익을했다"고 말합니다. "나는 그 이익은 내 회사를 시장에 사용했다."

- 단어의 구강 여전히 그의 마케팅 활동의 핵심 요소이며 년간 그를 일년에 두 개의 큰 카드 묘기에 하나를 기획에서 약 10 연간 오늘 CardStunts.com 성장을 보았다. 두 개의 슈퍼볼 하프 타임 쇼 월드 시리즈와 데이토나 500, 그가 조정의 이벤트를 스턴트 카드를하는 이외에. 약 350,000달러 연간 매출로 Kivett 확실히 바로 자신의 카드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C�mo hacer $ 130.000 Un a�o como de un gui�n de 'Coach'

78 센트 배고픈 뮤지션은 100 만 달러짜리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방법

빌리 Cuthrell 스토리

http://www.progressivepercussion.com/

1992 년, 빌리 Cuthrell 말하길, 그가 굶어했고 그의 이름을 78 센트로했다. 그는 그가 어떤 돈을 밴드에 빠지는 아니 겠지요 이후 안정적인 수입을 찾기 위해 필요한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티치가 - 수업 현명한 방법이 자신의 재능에 투자하는 것이 보였다 드럼 하셨어요.

돼지고기와 콩의 아침 식사를 한 후 아침, Cuthrell은 킨코에서, 어디에 친구가 자신의 손으로 그린 전단지의 사본을 잡지 잘라낸 장식 인쇄 나갔어. "이 것은 하층 계급이었다"Cuthrell, 32, 그의 사업의 첫 광고 말합니다.

자사 보이에도 불구하고, 광고는 몇 가지 응답을 받았다. 처음에는 Cuthrell은 학생의 가정에 장비를 드럼, 이스즈 기병 자신의 실행 다운로드 몰고. "나는 뮤지컬 아이스크림 남자,"Cuthrell 말합니다. "유일하게 내가 음악이 트럭 밖에서 재생되지 않았습니다."

결국, Cuthrell는 로컬 뮤직 스토어에서 공간을 빌려 그는 물리적 위치에 더 많은 학생들을 가르칠 수있는 발견, 그래서 그는 자신을 열었습니다. 사업이 성장하면서, Cuthrell은 강사를 고용했다. 그는 현재 두 지역을,베이스, 피아노, 드럼과 타악기, 100 만달러 2006 년 매출 전망치와 기타의 수업을 제공했다.

그는 지방 극장에서 미리보기처럼 실행됩니다 상용 함께 분기했기 때문이지 프로 그레시브의 성장에도 불구하고, Cuthrell 아직 워드의 구강 마케팅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그의 마케팅 자료 먼 길을 온있다 : 손으로 스케치 전단지가로 진화 브로셔 - 어떤 Cuthrell 다른 사람이 설계를 고용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