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78 센트 배고픈 뮤지션은 100 만 달러짜리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방법

빌리 Cuthrell 스토리

http://www.progressivepercussion.com/

1992 년, 빌리 Cuthrell 말하길, 그가 굶어했고 그의 이름을 78 센트로했다. 그는 그가 어떤 돈을 밴드에 빠지는 아니 겠지요 이후 안정적인 수입을 찾기 위해 필요한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티치가 - 수업 현명한 방법이 자신의 재능에 투자하는 것이 보였다 드럼 하셨어요.

돼지고기와 콩의 아침 식사를 한 후 아침, Cuthrell은 킨코에서, 어디에 친구가 자신의 손으로 그린 전단지의 사본을 잡지 잘라낸 장식 인쇄 나갔어. "이 것은 하층 계급이었다"Cuthrell, 32, 그의 사업의 첫 광고 말합니다.

자사 보이에도 불구하고, 광고는 몇 가지 응답을 받았다. 처음에는 Cuthrell은 학생의 가정에 장비를 드럼, 이스즈 기병 자신의 실행 다운로드 몰고. "나는 뮤지컬 아이스크림 남자,"Cuthrell 말합니다. "유일하게 내가 음악이 트럭 밖에서 재생되지 않았습니다."

결국, Cuthrell는 로컬 뮤직 스토어에서 공간을 빌려 그는 물리적 위치에 더 많은 학생들을 가르칠 수있는 발견, 그래서 그는 자신을 열었습니다. 사업이 성장하면서, Cuthrell은 강사를 고용했다. 그는 현재 두 지역을,베이스, 피아노, 드럼과 타악기, 100 만달러 2006 년 매출 전망치와 기타의 수업을 제공했다.

그는 지방 극장에서 미리보기처럼 실행됩니다 상용 함께 분기했기 때문이지 프로 그레시브의 성장에도 불구하고, Cuthrell 아직 워드의 구강 마케팅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그의 마케팅 자료 먼 길을 온있다 : 손으로 스케치 전단지가로 진화 브로셔 - 어떤 Cuthrell 다른 사람이 설계를 고용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