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00000 달러를 할 수 있도록 구성되고 더욱 풍부해진

http://www.gothamorganizers.com/

이 둘 모두에 관심과 재능에 대한 정리가 영감 리사 zaslow를 생략할 일일 연마의 사무실 업무를 시작하려면 그녀의 프로를 정리하는 사업입니다. 2000 년에 정식으로 창립 gotham 주최,이 뉴욕시 배경은 시간과 컨설팅을 나타내고 있었다. 방학 동안에 친구의 홈에서 1999 년, 그녀가 서 냅킨 중 하나에서 캐비닛을 찾고있습니다. "그것은 그저 뒤죽박죽, 양초, 크리스마스 장식품, 부활절 것들, 수프 tureens... 나는 뿌리를 해결하고 마지막으로 발견된 냅킨. 내 둘러 및 말했다, 내가를 체계화이, "회상 zaslow, 40. "와 정말 [정리 내각]이 아름다운, 맑은 날, 백야드에서 해수욕장, 깨달 어쩌면 이것이 정말 의미있는 작업을 수행합니다."

더 많은 것을 Zaslow가 배우면 의 좀더에 대해 편성 그녀는 그것을 좋아했다. 그녀는 그녀의 현지 NAPO 장와 그것의 사업 측에 관하여 더 많은 것을 배우는 것을 연락하고 다만 친구와 가족을 위해 그녀의 기술을 성장하기 위하여 무료로 편성 시작했다. "나는 나가 [를 위해] 누군가 다른 사람일 때 나가 그것을 좋아한 경우에 언제 나의 예정표인, 그러나 나가 진짜로 확실하지 않던 지 편성하고 싶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녀 주의하는.

이것은 어떤 조직 사업든지의 창업 단계에서 만들 것이다 중요한 구별 이다. Izsak에 따르면, "너자신 당신의 가족을 위해 편성하고, 모두를 위해 편성의 큰 차이가 있다. 많은 사람들은 [저것에 대하여 의식이 있지 않다]." 전문가 편성은 그런 주문을 받아서 만들어지기 사업이기 때문에, 기업가가 진짜로 각 고객을 위한 저 적당한 해결책을 찾아내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Izsak는 조직자가 들어온다 가정 쇄신 쇼의 확산이 확실하게 직업적인 조직자의 단면도를 올렸다, "그들을 [또한] 영속시킨다 관념을, 청소한다 주의하고, [] 모두는 좋다." 그와는 반대로, 그는 말한다, 직업적인 조직자는 클라이언트와 그들이 편성의 그들의 자신의 방법을 달성할 것을 돕기 위하여 가깝게 일해야 한다.

비록 것이 아니라 개인적으로 치료 세션을 izsak이 관찰된 감상에 대한 자신의 일을하는 사람들이 종종있습니다. "저희와 거래 hoarders,"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들은 그들의 능력을 만드는 심리적 문제가있는가 내리는 결정을합니다." 모든 상자에 설명하는 코너 - 사람들이 응답하지 방면 것들 때문에 결정할 수 없다 무엇을 유지하고 무엇을 쥐었. 프로 주최자가 필요 강렬한 눈에 대한 상세하고 자신을 듣는 좋은 귀에 대한 고객의 구체적인 요구를합니다.

Zaslow의 시간 기술은 그녀의 클라이언트의 필요로 확실하게 그녀의 곡을 도왔다. "수시로 많은 수치가 [조직을 파괴에 관하여]," 그녀 말한다 있다. "그러나 일단 그들의 가정으로 당신을 시키면, judgmental." 이지 않는 누구에게 그것에 대해서 이야기하기 위하여 진짜로 고맙게 여긴다 그녀가 편성으로 전임으로서 갈 것을 결정할 때 이 사업의 유일한 도전은 그녀와 가진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끊임없 조직을 파괴하는 사람들을 얻고 있다, 그래서 각 meeting.
She가 2002년까지 측에 상담하고 편성할 시간을 하기 전에 Zaslow는 클라이언트와 확인하고 재확인한다. 그녀의 단면도는 HGTV의 임무에 외관 후에 급속하게 성장했다: 조직. 그녀의 현지 NAPO 회의에서 듣기 후에 생산자가 조직자를 찾고 있었다는 것을, 그녀는 약간 계획안을 복종시켰다. 그녀는 선택되고, 30분 쇼는 그녀가 그녀의 클라이언트 중 하나의 가정을 편성한 방법 윤곽을 그렸다--도시에 있는 젊은, 독신 남자. 그 후에, Zaslow는 현지 매체를 위한 조직 전문가가 에로 두고 방법 다량 노출을 얻었다.

zaslow 등 다양한 전문 주최, 요금으로 1 시간 - 금액 차이가 있지만 당 직업입니다. 요금이 달라질 널리 izsak하는 데 동의에 따라 주최 단체의 수준의 경험을뿐만 아니라 자연의 일자리를, 비록 지적 사이에 많은 요금 시간당 $ 50, $ 200입니다.

심지어 자신의 회사와 함께 성장하고 매출을 예상하여 히트 $ 100,000, zaslow 아직 발견 시간을가 르치는 프로를 정리하여 다른 지망생 기업인은 성인 - 교육 기관, 학습 별관, 자신의 영역을합니다. 그것의 그녀의 열정,이 모든입니다. "[가] 즉각적인 감각이 결과,"그녀는 말한다. "그것의 극적인 변화를 시각과에 모두 귀하의 생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