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테크 - 머리해진다 만화, 수백만 달러의 수입을 얻게 언제 그것

마이크 베커 스토리

http://www.funko.com

미국의 첨단 기술의 허브에서 작업은 1998 년, 모든 마이크 베커 이야기는 첨단 기술이와 미래가있습니다. 그래서 베커 차지했다 살펴보고 무엇을 동료 redmonites들이 일을 - 및 않은 정확히 반대합니다. 영감에 의해 문서에 기업가 잡지와 데 오랜 수집된 향수 기반의 장난감과 항목을 자신의 어린 시절, 베커 추측 "가받은 것으로 사람들이 저와 같이 어려울 [사랑 향수], 어디에 내가 있었 쿨 리틀 비즈니스 기반 이 사랑합니다. " 선택해를 부활 바블, 베커 뽑아 그의 삶 저축의 35,000달러 뒤 출장 다운 메모리 레인입니다.

베커하게 그의 "소동 wobblers"만점 플라스틱입니다. 문자와 성격에 초점을 즐겼다에서 그는 과거를 베커 택한 밥의 큰 소년과 그의 첫 번째 라이센싱갔습니다. 그는 확신 배급사 사람에게 선물을 매장에서 판매 밥의 큰 소년 음식점 것이다 안타, 그리고 판매 후 몇 천, 그는 착륙 큰 주문에 대한 13,000입니다. 베커 그런 다음 자신의 이익을 향해 새로운 라이센스를 적용, 문자와 곰팡이.

베커의 두 번째 라이센싱 계약 업무와 함께 제공된 도움말의 라이선스 국장 새 줄 아는 사람은 영화관이있습니다. 그의 휴식 차지했다 장점은 다음과 같은 afterglow 첫 번째 오스틴 파워스 영화, 어떤 결과는 shagadelic 판매는 80,000 bobbleheads.

베커의 성장 라인의 집무실 wobblers (최근의 이미지를 포함 bozo clown, 행운의 매력과 핑크 panther)를 도왔 snohomish, 워싱턴 기반 funko inc 도달 작년 2 백만 달러를 대형 할인 상인을 판매하지 않고있습니다. 에 대한 선택이 아닌 작은, 쿨, 독립적 선물 및 전문 매장, 베커는 콘텐츠와 함께 funko의 볼륨, 그러나이 계획을 다변화와 다른 제품, 유지와 함께 만화 vibe 그가 만들어집니다.

그리고 그는 이제 하나되고 있지만 접근하여 회사에 대한 라이센스를 약 0.5 시간, 셀프 제목이 "회장이 재미"이되지 흔들리는 lucrative 거래에 적합하지 않은 채 이데올로기와 같은 프로모션 스포츠 인물 자신의 경쟁자가 급등에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전적으로 결정 - 제작자 판단되는 문자는 funko - 합당과 다짐을 지키는 작은, 8 - 직원 족 -와 - 친구가 작업이 반 기업입니다. "내 강아지의 여기를 매일, 그리고 우리가 입는 반바지 및 재생 비디오 게임처럼 초반에 우리가 싶었다,"베커 주식입니다. "한, 나는 무엇을하고 싶다 무엇을하고 드릴 제작 이익, 나는 상상할 수 없다 아무것도 더 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