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어떻게 제품에 40 분 정도의 가치가 120 만달러에 팔고

데니스 Simioni 이야기

http://www.ojonhaircare.com/

데니스 Simioni, 38, 그의 고향 할리, 온타리오주에서 15 년 동안 광고 및 그래픽 디자인 회사 소유했다. 때, 그는 먼저 물질 "이라는시 OJON 일이있다." 7 년 후 그 작은 단어와 함께 원주민 온두라스, 수천명의 목숨을 가지고 자신의 인생이 달라졌다 누가 OJON 석유 공급 그의 머리 - 신경 회사 OJON. Simioni, 누구의 회사 전체 삼십이명 - time 및 판매 사업을 40,000,000달러 올해 고용, 세계 곳곳 확산과 함께 작업을 관리하는 직원이 모두 소모되어 보람있다.

여기에 자신의 이야기입니다 :

광고에서 어떻게 헤어 케어로 가지 않았나요?

그래서 당신이 정확히 무엇인지 알아낼 끈적거리는하기로?

우리가 디즈니랜드 (대투)에서 변경된 년 온두라스에 우리의 휴가 그래서 난이 인도 쫒을 수있습니다. 그가이 나라의 카리브 측면에서, Mosquitia 열대 우림에서 밝혀졌습니다. 난 그 Mopawi 비영리 단체와 그곳에 사는 원주민 부족의 열대 우림 보존하는 데 도움이 전화 연락을했다. 그들은 Tawira 사람, 누구의 이름을 충족에게 데려다 실제로 "아름다운 사람 머리카락의 뜻 합의했다." 거의 더 나은 평가를받을 수있습니다. 심지어 그 무엇보다 난 정글로 날아 마호가니 카누에서 5 ½ 시간 동안 하류 여행이었다. 갑자기, 우리는 누가 어떤 모자를 착용하지 않은 사람을보고 시작했다. 태양으로부터 모든 다른 부족하지만, 그들의 머리카락을 지키기 위해 자신의 머리에 OJON Tawira 기름 넣고 모자가 필요 없어 모자를 사용합니다. 내가 그들을 만난 그들은 수 세기 동안 OJON 나무에서 열매를 수집하고 석유를 사용한 적이 생산 과정을 보았다. 이 여성은 자신의 긴 머리를 보여줬 어땠어 unraveled하고 아름답다.

바로 당신이이 제품을 상용화할 수있을 거 아세요?

예. 몇 년 지적 - 재산권 보호를 확보하고 일부 피부와 수식 - 이탈리아 전 광고 대행사에서 알려진 제조 업체에 상관 거라고에서 협업을했다. 난 사랑에이 회사, 제작 이탈리아어, 왜냐하면 그들은 열정과 재료의 순도가 모두 함께했었다. 그들이 어떤 경험을 가지고 머리카락을 만드는 - 케어 제품 않았지만, 그들은 실험실과 부티크들이 유기농 재료 제조 시설 및 전문했다. 우리, 그리고 우리 스스로 그들과 함께 파트너십을 형성 - 시동 자금 제조 비용을 취재했다.

내가 누군지 QVC와 관계를 가진 친구가있었습니다. 내가 그들과 함께 회의가있어서, 그들이 우리 이야기는 사랑과 2004년 12월 27일에 우리의 첫 제품 출시로 우리를 초청, 10 일 오후 7시 공연이 끝나는대로 방영, 우리는 초기 재고가 매진 기다려과 3100의 목록을 가지고 있었어요 단위. 1 년 후, 같은 날, 우리, 그리고 우리의 첫 공연을 시작 한 - QVC에 1 시간 40 분 이내에 우리 제품의 1,200,000달러 매진했다.

왜 TV를 너무 잘 성공 했나?

나는 TV에서 우리와 우리의 Tawira의 이야기를 이야기해야하는 매체이다 깨달았다. QVC에 판매되는 달에 - - 한달에 드라이브. 지금 우리들은 빠른 - 머리카락 브랜드를 성장하고있어.

원주민의 이야기가 당신의 판매와 마케팅의 핵심이다. 이러한 경우 원주민 착취하는 사람들이 궁금해합니까?

예, 우리는 항상 과거를 착취의 인식 때문에 싸우는거야. 그래서 우리가 비영리 단체의 회장을 통해 작업을 계속했습니다가 Tawira 자신과 그들의 언어를 말한다. 왜냐하면 우리는 그들로부터 무엇을 얻기 위해 사용보다 가격이 약 230 % 이상에서 너무 많은 제품을 구매하는, 우리가 1000 개 이상의 Tawira 위해 온두라스에 약 30 마을, 니카라과, 파나마에서 전체 - 시간 작업을 제공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그들에게 장학금을 제공했는지, 안전 장비, 교육. 그들 Mopawi과 OJON 공사, 대부분의 사람은 석유 생산의 80 %가 여성들로 이루어진위원회 원주민들과 협상을 선출했다. 이제 그들은 하나가 더 큰 마을의 학교와 병원에서, 자신의 아이들이보다 나은 삶을 가질 수 있도록 토지를 구입하고있다.

귀하의 회사로 인해 얼마나 많은 이들의 삶이 바뀐 건가?

그들은 여전히 엄청나게, 놀라울 가난하고 자신의 발전을 우리가 아는 뒤에 수십이다. 하지만 그들은 매우 위험하다고 자급 농업과 바다 가재에 대한 깊은 - 바다 다이빙, 스스로를 지원하는 데 사용합니다. 아이들이 다이빙을 학교에가는 대신 사용했다. 이제 그들의 각각에 대해 1 년 300 달러 OJON 기름을 적립하실 수있습니다 (그들은 매년 과거), 그들 중 많은를 바꿀 필요에 대한 육십칠달러했다. 난 그들의 마을에 학교 건물을 찾고 있어요. 내가 원하는 건 그 정부와 파트너십에, 그래서 그 사람이 자격을 갖춘 교사와 재료거야.

당신은 수확의 OJON 견과류 수술을 설정해 놓았을 수도와 현대 기술로 석유를 생산, 토착 제작자 우회. 왜 없어?

내가 사랑에 빠진 사람들. 그들은 정말 아무것도이 세상에서, 그들과 함께 일주일에 지출하고 있지만 당신은 그 사람들이 항상 진정하고 평화로운 미소가 나타납니다. 그것은 언어 장벽 때문에 어렵다, 교육의 부족, 그리고 그들의 원격 위치. 이 마을에는 전화, 그리고 모든 움직임에는 느린. 그들은 언제라도 시계에 없다. 하지만 그들은 내가 하나님에 의해 그들을 돕기 위해 보내심을했고 그들이 받침대에 놓인 거 믿습니다. 내 전화를 살 난 그런 느낌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