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얼마나 부자 플래그에서 광고를 판매 해하려면

앤디 Yocom 스토리

http://www.invisiongolf.com/

그러나 어느 날 그의 동생과 골프, 앤디 Yocom 코스 국기에 대한 총리의 광고 공간을 보았다. 그는 그의 동생 티미 만약 그들이 깃발에 위치 이후의 골퍼들을 때 그들의 주사를 집중 모든 마케팅 메시지, 유수의 주목을받을 것이라고 권유.

일하는 것이라고 생각을 확신 Yocom 브랜드 광고의 개념들이 그린에 따뜻한 골프장 소유자 설득을 설정합니다. "그것은 전통적인만큼 골프와 함께 업계를 찾는 사람들이 상자 밖에서 생각하는 수있는 도전을하기 때문에 그들이 그렇게 골프 코스 이미지의 보호라고 했죠,"Yocom, 37,을 설명합니다. "나는 많은 이들 NASCAR는 '자신의 코스'하고 싶지 않아 코멘트를 얻을."
Yocom 지속 애틀랜타 지역에서 골프 코스를 방문하여 회의론을 싸웠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골프 코스 관리 회사와 최대 연결 수 있었다, 그들은 자신의 우산 아래에 여러 과목을했다 아이디어의 혜택을 볼 수있습니다. 일단 몇 가지 잘 설립 과정에 서명 Yocom 시장에 골프 열망하는 군중있을 기업에 대한 개념을 발표했다. "우리는 365 일 1 년 광고와 하나와 과정에서 원스톱 쇼핑 - 그것은 매우 독특한 상황에있다는 말은 사실"Yocom있다.

오늘, 실업자 골프 그룹은 그냥 깃발을 넘어 모든 골프 코스가 후원 - 라커 룸에서 배너에서 광고를 골프 카트를 포함하는 자사의 광고 및 마케팅 서비스를 확대하고있다. 전략 노력하고있습니다 : 키를 동시에, 판매 30 만 달러 올해에 서 있던, 그리고 지금은 26 개 주에서 142 개의 골프 코스에 존재하고있다 회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