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 아기에게 $5000에서 판매하는 5 년에서 $25백만을 도는 방법

http://www.babyeinstein.com/

대부분의 좋은 아이디어는 필요에서 선천적이다. Littleton에서, 콜로라도는 근거한, Baby Einstein Company LLC 그녀의 여아를 위한 배우는 공구를 위한 줄리 Aigner 클라크 필요에서 왔다. 1995년에, 이 이전 교사 및 새로운 엄마는 아기에 대하여 최신 연구를' 배우는 수용량 읽었다. 연구를 사용한 개발로 적합하고, 교육 재미, 그녀 자신 (딸 시에라, 3, 및 아스펜, 6으로 그려지는) 무언가를 창조하기 위하여 결정된 Aigner 클라크 이고 상점에서 아무것도 찾아내기. 그녀의 첫번째 영상, 아기 Einstein는, 다른 언어를 말하는 음모를 꾸미는 그림 및 어머니를 특색지었다.

Aigner 클라크를, "나 원해 뿐만 아니라 entertaining 인 무언가를 그러나 말해 자극하고 접전한 [사랑스러웠던." 것에 나의 딸] 노출을 줄

엄마로, 그녀는 그녀의 제품이 좋았다는 것을, 그러나 "아무도가 나의 응답전화를 걸고 있어 않아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녀는 말한다. "나는 나가 엄마의 손으로 그것을 들어갈 수 있거나 아기가 있던 행정관은, [] 그것을." 판매한지 알고 있었다

그녀의 많은 질문에 응답 없이 나중에 2 년, Aigner 클라크는 마지막으로 수지맞는 채굴지를 명중했다: 그녀는 적당한 시작에게서 구매자 들어가기 위하여 결정된 뉴욕시에서 미국 국제적인 장난감에, 상한 아기 소매상인의 손으로 그녀의 제품을 정정 당당히 갔다. 그녀는 운 없이 2 일 동안 거대한 쇼를 찾았다. 그녀가 마지막으로 구매자를 찾아낼 때, 그녀는, "나는 그들까지 [와 말하는,] 말한다 당신이 이 영상을 사랑하기 위하여 려고 하고 있는 `를 달렸다! 당신은 그것을 봐야 한다! 그것은 당신의 상점을 위해 완전하다!' " Aigner 클라크 본능은 맞았다 켜져 있었다: 아기 Einstein는 빨리 상점의 빠르 이동 제품이 되었다. 여기에서 처음 투자 - $5000

그녀는 책으로 및 영상 아기 Bach, 아기 Mozart, 아기 셰익스피어 및 아기 더 반고호 철저히 구명했다. 그녀는 또한 개발한 아기 산타클로스의 음악 상자이다.

아직도, 2001년에 2000년 그리고 $25 백만에서 $4백만의, $10 백만의 1999의 판매로 조차, Aigner 클라크에서 제일 사례금은 그녀의 딸의 주위에 그녀의 계획을 편성할 수 있고 그리고 그녀가 아기 Einstein 구경꾼에게서 받는 stirring 편지를 읽고 있다. 그녀는 어떻게 성공을 정의하는가? "저 나는 아이 이렇게 특별하 행복한… 저 나 만든 그들에게 미소를."인 이들을 만들었다

철학, 소리를 가진 Aigner 클라크에 의하여 통합되는 꼭두각시, 외국어, 시 및 고전 음악 사용하기 유아 두뇌가 긍정적으로 감정적으로, 육체적으로 그리고 지적이 자극되는 아이에서 번창한다. 아기 Einstein의 생산은 컴퓨터 그래픽스에 "실사회" 심상을 강조한다 또는 생기는에 더 정확하게 아기가 보는 세계를 반영한다.

아기 Einstein의 놀라운 응접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결코 7명 이상 사람들을 고용하지 않았다 것은. 클라크 (줄리의 남편)는 또한 Einstein가 결코 대부 또는 공평 자본을 밖으로 가지고 가지 않은 아기를 주의한다. 실제로, 아기 Einstein는 2001년까지 Aigner 클라크 가정에서 운영했다.

아기 Einstein의 성공에 비밀은, 클라크는 말하고, 이다 "좋은 개념 및 계속 화려한 상표를 붙이는 전략."

"[줄리] 했다 동향을 붙잡고 건설하기의 기기묘묘한 일을," 클라크 말했다.
That는 사업이 디즈니의 주의를 얻은 때 이다. 2002에서 추정된 $25 백만 달러를 위해 회사이라고 판매되는 한 쌍.

디즈니로, 창조된 Aigner 클라크가 뿐만 아니라 광범위한 청중에게 얻을 특성, 그러나 더 나은 생산은 평가한다.

줄리 Aigner 클라크에 관해서는, 그녀는 다른 큰 아이디어를 찾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