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어떻게 그리고 돈 잘 구매 확인을 판매 빈티지 기타

아론 매드슨 차고 문 오프너 또는 자택 스튜디오에서 주목받는 음악가 녹화를 설치하지 않은 경우, 그는 종종 전당포를 몇번 두드리고, 기타를 찾고 찾을 수있습니다.

그런 그가 어떻게 $ 400를 위해 그는 몇 개월 후 1,000 달러에 재판매 낡디 1974 Stratocaster 펜더는 지난해 10 월 승리의. 모두 매드슨라고, 그는 최근 몇 달 동안 3,500 달러 만들어 파는 기타 말했다.

그리고 그가 1968 년 깁슨 레 폴 정의 같은 7백50퍼센트 $ 8,500로 5 년 동안 그는 그것을 소유하고있어 감사의 자신의 가장 귀중한 조각, 판매하지 않았다.

"내가 대학을 통해 내 아이를 종합할 수있을거야 그게 뭔가,"매드슨, 곧 처음으로 아빠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대학을 통해 기타에 아이를 타듯이 생각만큼 얼마되지 않습니다 - 가져왔습로 들린다. 기타의 가치를 - 특히 전기,하지만 음향이 너무 - 폭발적이다.

고려 : 1960 깁슨 레 폴, 모델 제플린의 지미 페이지, 192,000달러 5 월 뉴욕 크리스티 경매에서 판매가 이끄는 경기, 그것을 1 년 이상 있었다, 그것을 $ 250,000 가져온 가지고있다.
수집가 '시장

빈티지 기타 가격 안내, 그러한 문제의 성경, 인덱스가 1991 년 $ 150,000에 구입한 42 기타의 모음입니다. 오늘은 그들이 540,000달러 가치 - 거의 지난 5 년간 두 배로.

이 지글 거리는 시장의 핵심 드라이버 : 자신의 젊음의 장난감에 대한 여분의 현금과 엔, 특히 섹시한 그들의 우상에 의해 기타 연주와 함께 베이비 붐 세대.

시장이 큰 딜러의 큰 개인 수집가, 이민자 투자로 기타의 아이디어에 대해, 그리고 매드슨과 같은 진취적인 사람 흥분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하이 엔드들을 소중히 레 Pauls, 1950 년대 펜더 스트라토 캐스터 (사진 지미 헨드릭스) 및 Telecasters (키스 리차드)이 50 %의 명령에 가격이 지난 1 년 $ 40,000의 범위에 급증이 함께있습니다.

이러한 하이 엔드 기타의 가격은 너무 빠른 속도로 대부분의 투자자들이 시장에서 가격이 책정되었습니다 올랐다. 하지만 하단 기회의 기름진 평야로 남아 있으며, 매드슨은 어디에 초점을하는 경향이 있어요.

하지만 그는 거기에 대해 신중한 구매는 그는, 이베이, 가격을 모니터링합니다. 그는 주로 빈티지 기타 가격 가이드뿐만 아니라 블루 도서 일렉트릭 기타와 Gruhn의 가이드의 빈티지 기타, 이는 지난해에 의해 변경 사항을 제공하는 기능에 의존합니다.

이러한 지식이 및 그러므로 위험 거품 시장을 매우 중요합니다. 악기의 감정인으로서, 스탠 만돌린 제이 브라더스의 스테 이튼 아일랜드, 뉴욕에서, 그는 종종 "에만 4,000 달러 가치가 기타를 $ 40,000에 구입한 나쁜 소식을 전달했다." (여기 팁 있어요 : 앞 감정에 $ 150을 보내십시오.)

매드슨의 전략의 핵심 부분은 내일의 예측 - 수요가 기타를 시도하는 것입니다. 몇 년 전, 1970 매드슨 펜더에 대한 시장의 취약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일반적으로 펜더의 대량 생산의 품질 때문에 그 시대에 따라 기타 frowned.

그는 전당포 수색을 시작, 뮤직 스토어, 그리고 크레이그리스트. 그는 3 민트 왔는데 - 조건 스트라토 캐스터 - 1973, '76에서 만든 '79 - 2천2백달러의 총. 오늘은 그 기타에 대한 6,300달러 가져올 수있습니다.

매드슨은 1980 년대 미국의 가치 상승에 베팅입니다 잭슨과 기원전 리치에서 기타를 만든 이유는 10 대 미쳐 그때 누가 빨리 할 수있을 것입니다 그들이 감당할 수있는 그 독약 같은 헤비메탈 밴드의 스테이플했다. "내가 할 수있는 모든 것들을 치우도록 노력하고있어,"매드슨있다.

매드슨 자신의 뜻 기타 연주,하지만 넌 내 밥이야 6 따는 문자열 붐 될 필요가없습니다. 아직도, 그것은 좋은 소리와 잘 보존되어있다 목에 기타 구매에 중요.

빈티지 기타 기능에 아름다움을, 그들은 정통해야하며 최적의 가치가 증가하는 기능입니다. 만약 당신이 누군지 않는 사람으로부터 도움을받을 전문성을 잘 살 필요가없습니다. 때문에 매장은 쉽게 재생되지 않는 기타에 대한 상위 1 달러 지불하지 않으면 당신이 가이드에 가격이 근처에 가지 못할 겁니다. 그리고 둘 것입니다 매드슨.

How to Make $ 4 Millionen pro Jahr im Umsatz mit einem h�sslichen Web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