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닥터 Makes… 칫솔을 판매하는 $25 수백만

http://www.drfresh.com

Puneet Nanda는 많은 부모 같이 이었다: 그는 그의 5 년 오래된 딸을 그녀의 이를 제대로 솔질하는 얻을 수 없었다. 그러나 대부분의 부모와는 다른, Nanda는 억압할 수 없는 기업 드라이브를 가진 칫솔 제조자이다. 그의 딸이 섬광을 가진 그녀의 운동화에 의해 황홀케 했다는 것을 알고 있, 그는 그녀의 단화에서 빛을 찢고 칫솔에 뒀다. 저것 아닙니다 일하기 위하여, 그래서 "나 갔다에 Disneyland 그날 저녁에와 샀다 모두 지금 밝아진," Nanda를 말한다, 38. 두번째 시제품은 성공적이었다. 묻기 전에를 위해 솔질되는 그의 딸 좋은 2 분: "아빠, 이제까지 의도한다 이것을 정지, 또는 일 것이는가 나 쓸어낸다 나의 이를?"는

빙고. Nanda는 타이머를 추가했다 그래서 빛은 분 동안 정확하게 깜박거리고, 불 비행거리 칫솔은 태어났다. 밝게 착색된 불 비행거리 -- 뜨 반짝임의 작은 장난감 그리고 낱단을 떨어져 보여주는 손잡이보 에 a가 새로운 자료에 의하여 -- 박사, Nanda의 부에나팍 (캘리포니아) 회사 및 그의 의과 대학 별칭의 Fresh 이름을 만들고 있다. 2004년에, 표적으로 원래 불 비행거리가 Nanda에 의하여 들어가고, 2005년까지 50 직원 회사의 $25 백만 수익의 20% 초래하고 있었다.

58의 특허를 보전되는, Nanda는 불 비행거리의 성공에 섬광으로 다른 치과 제품을 창조하기 위하여 탈취하고 있다. "나는 건물 등록상표 자본금이다," Nanda를 말한다. "나가 나 무언가를 해야 하는 경우에 그것을 해야 한다 최상은." 그는 Walgreens와 표적 상점에서 이미 국가에 판매된 private-label 치실과 같은 더 평범한 상품을 가진 발판이 있다.

계속 치과 성공에 Nanda의 경로는 쉽지 않다. 그의 아버지 후에 1989년에 가족 칫솔 사업을, 결합하는 뉴델리 천연 좌 의과 대학에는 심장 발작이 있었다. 나중에 2 년 그는 who'd에 의하여 집으로 후에 판매하기 위하여 제품을 찾는 인도에 오는 러시아 사람에게 칫솔을 hawking 시작했다. Nanda는 1993년에 러시아로 움직여, 그의 아내 및 아들을 인도에 있는 넣어두고와 칫솔을 창고에서 판매한. 그는 빨리 위험하게 돌려보냈다 러시아에 있는 현금 느끼고 18 달 동안 인도에 이끌기 전에 뉴욕에 사업한. 조금 운이 뉴욕에 있는 있어서, 그는 그가 99 센트 상점을 가진 $180,000 계약을 맺게 된 로스 앤젤레스를 시도했다. "나는 결코 거래의 컸던 저것이라고 보아," 하고자 하지 않았다 L.A.로 그 때 그의 가족을 이동한 Nanda를 말한다.

Nanda는 그가 영리했던 무언가를 Colgate-Palmolive와 Procter & Gamble와 같은 중량급이 지배한 기업에서 성장하는 필요로 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불 비행거리는 효력이 있을지도 모른다. 그것은 Walgreens에 처음에 툭 던졌다, 그래서 Nanda는 그가 회의에 만난 치과의사에게 그것을 직접적으로 판매하는 시작되었다. "섬광 아이를,"는 약간을 오랫동안 솔질하는 격려한다 그녀의 환자에게 그것을 주는 샌프란시스코 소아과 치과의사를 말한다 베르젠 제임스. "그것은 아이들을 솔질하는 얻고, 얻는다 그들을 그것에 관하여 흥분되어."

치과의사에게서 긍정적인 조언은 Nanda를 직매에 재회부하는 격려했다. 그는 인도에 있는 40명의 미국에 있는 치과 사무실을 부르고 불 비행거리를 투구하기 위하여 여자를 고용했다. 그리고 그는 표적의 문, 그가 2001년부터 투구하고 있던 회사에 두드리는 유지했다. 일단 표적이 그것을 가지고 가면, Walgreens는 불 비행거리에게 다른 시험을 주게 기꺼이 했다.

Nanda는 지금 새로운 아이디어 높은 쪽으로 조면하는 그의 시간 반 보다는 더 많은 것을 쓴다. 다음 위로: 아이 친절한 추가를 가진 양치질 약 그리고 치약. 모두가 잘 어울리는 경우에, 저것은 많은 섬광으로 큰 회사로 박사를 돌지도 Fresh 모른다.

Wie bis jetzt ein Millionaire
Discount Anti Virus Software Kaspers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