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그들만의 보석 디자인 고객 주먹 년 70만달러 만들기

린지 케인 스토리

http://www.femmegems.com

아무것도 그녀가 엄청난 가격을 매겨, 그건 제외 주얼리의 완벽한 조각 - 아무것도 볼 수 여자가되면 형광 데려갈 수있습니다. 하지만 고객 린지 가인의 Femmegems 가게에, 그들은 정교한 조각 디자이너의 사진 가져와 원래 비용의 일부분에 그들을 복제할 수있는 거지.

초기 설계 가인 자신이 보석을 판매하지만,이 29 살의 그녀는 다른 여자는 그들의 자신의 보석 디자인을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실현 또한, 높은 고급에서 볼 줄 보석 adornments 모방 즐길 그녀의 틈새를 발견 - 결국 백화점. "그들은 온거야 [백화점] 길 건너에 그들이 방금 봤어 하나의 조각 같은 디자인,"케인, 그녀의 후원자 준보 석의 보석의 다양한 선택을 제공합니다 설명합니다. "사람들은 점점 가치를 바랍니다."

마음속에 그녀를 Femmegems 생각을, 케인은 뉴욕시의 NoLIta 동네에서 소매 공간을위한 사냥을했다. 완벽한 위치를 찾는 후, 케인은 2002 년 11 월, 그리고 6 주 후, 매장 "스타일 문서에 뉴욕 타임즈의"섹션에서 특집 그녀 가게의 문을 열었다.

그 결과 비즈니스 보관 가인과 주 동안 그녀의 직원들이 바쁜와도 고급 백화점 앙리 Bendel에서 한 자신의 부티크에서 비슷한 설정을 여십시오 케인 요청 구매자의 관심을 모았다. 두 위치 지금, 케인이 올해 700,000달러 판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