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변환하는 방법 다문화하려면 1 백만 달러 차가운하려면

존 햄 신시아 스토리

http://www.culturalhangups.com/

존 햄, 신시아는 1997 년 자신의 첫 아이를 기대했던, 그들은 아기의 방을 장식하고 싶었지만 찾을 수없습니다 정확히 그들이 무엇을 찾는다는 걸 알았. 하지만 신시아 TV와 가진 인터뷰에서 그녀는 아이의 방에 의뢰 다문화 벽화에 대한 얘기를 유명 인사 엄마는 홀리 로빈슨 Peete보고 영감을 당했다. 신시아는 또한 아이의 벽면에 자신의 아프리카계 미국인 유산을 반영하는 것이라고 국경 싶어.

햄 현실은 비전을 확인하고, 예술가를 고용했을 때 친구와 친척들에게 아름다운 다문화 국경을보고, 그들은 모두 자신의 아이를 갖고 싶었거든요. 그건 그때, 신시아, 그건 그들이 사업 아이디어를했다 알고있다. 신시아 시장 조사 및 주요 벽에 - 다루는 기업의 개념에 관심이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들은 그것을,"그녀는 회상 작동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내가 생각하기에 '네가 그걸 어떻게 알아?"

그들의 아이디어, 신시아, 35, 존, 38에 대한 열정과 무장한 그들의 친구 베로니카 스티븐 존스, 36,이 땅에서 독특한 제품을 얻을 수있는 도움을 받기로했습니다. 그들의 첫 번째 알파벳을 제공 국경을 각 문자에 대한 아프리카계 미국인 다른 캐릭터이다. 마케팅 사업의 다음 순서였다 그래서 그들은 자신들의 대학 sororities과 남학생에 제품을 가져다 동문 네트워크를 통해 단어를 확산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또한 국가 블랙 엑스포,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제품과 서비스를 전국 소수 업체에 의해 개발 협의회 개최를위한 사업 드럼에 전시회 참석했다.

오늘의 문화 Hangups, 현재 아프리카의 아이들이 미국인, 히스패닉과 아시아 descents을위한 다문화 배경 테두리 포함, 월마트에서 찾을 수있습니다 - 노스 캐롤라이나와 조지아에서 마트 매장. 연말 판매 1 백만 달러 칠 것으로 예상된다, 청소년을위한 새로운 다빈치 © 코르 라인 덕분 침구 및 액세서리 추가.

How To Make $ 2 millions par an, Configuration des lumi�res de N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