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기타 도움으로써 자신을 돕는 새로운 계약의 가치가 $ 750 백만원

로라 리치 스토리

http://www.1ricci.com/

감히 할 때 한 번에 몇 컨설턴트 회사가 필요한 고객과 함께 일하기 시작하는 그녀는 사실상 웹, 로라 리치를 사용합니다.

20 년간 엔지니어와 과학자들이 정부의 보조금 승리로 이끈 뒤, 로라 리치 두 가지를 알고있다. 그녀는 비행 클라이언트 사이트로 전국 곳곳에서 그녀가 어디 일 또는 주들의 자금이 제안서를 작성하는 방법에 대한 기술적인 조언을 보낼 것이라고 싫어하는 팀 알았어요. 그리고 그녀는 그녀의 고객은 인터넷을 이용 - 그리고, 사실은 오래 전에는 World Wide Web의 중앙 무대에 묶여 알고 그것을 사용하고있었습니다.

그래서 1996 년, 리치 교부금 - 그녀의 가정에 남는 방이 컨설팅 회사에서 쓰기를 시작하기로했다. 그녀는 실질적으로 거기에, 웹 사이트 및 FTP에 맞춤형 훈련 매뉴얼을 게시하는 그녀의 모든 일을 할 것이라고 - 양쪽 모두를 표시하도록 제안에 대한 초안을 보내고있다. 벤더, 계약 직원, 고객, 심지어 그녀를 사실상 함께 작동하는 데 필요한 것입니다. 스킨케어 - - 얼굴 상호 작용을 거의 멸망하게 될 것이다. "그것은 실험이었다"리치 말한다. "나는 전사가되는 도로에 대한 설계됐다."

첫 번째 가상 프로젝트 리치했다 알바니, 뉴욕에서 한 개발자에 의해 그녀가 만난 적이없는 자신의 웹 사이트의 건설 관리. 그녀는 또 일찍 - 발동력 상태의 컨설턴트와 야후의 마케팅 부문에서 국무 배치하여 무료 snagging 덮쳤어.

하지만 리치의 무모하지 않은 것들에 대부분 그녀는 분명합니다. 그녀는 어떤 상황에서도, 소책자 인쇄를 거부했다. 만약 사람들이 내가 무엇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요청 ", 나는 그들을 웹 참조하십시오. 만약 그들이 안내 책자를 주장, 그들이 추구하는"가치가 없다 는걸 그녀는 말한다. 사실, 1999 년 그녀는 대형 컴퓨터 회사들과 회담 - 하나는 성장하는 전자 - 비즈니스 전공, 덜도 - 인쇄가 필요하기 때문에 마케팅 소재 춰버렸어요.

반면에, 방사부 국제과 록히드 마틴 사와 같은 기업이 더 이상 행복 리치의 규칙에 의해 연주. "록히드 마틴 대규모 관료들과 큰 조직에 새로운 사람들과 계약 주위있다"리치 말한다. "그러나 그것은 결정이 날 혼자를 기반으로 웹 사이트를 선택했다. 그것이 할 수있는 증명한다."

그리고 그것으로 이루어진다. 그녀가 시작한 이후로, 리치 클라이언트를 부여하여 칠억오천만달러의 가치와 새로운 계약을 얻을 수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