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드라마 팬을 찾습니다 고유의 틈새 시장을 이익에서 다른 팬들

http://www.sceneontv.com/

린다 o'brien와 그녀의 16 - 연도 - 딸, tess,이 헌신적인 팬들의 성별과 도시입니다. 그들을 관람 것이 ,1842 초기 텔레비전을 실행하는 동안, 그리고 지금 relive 모든 코스모 - 연료의 순간에 dvd. 그래서 오기로한다 깜짝 놀라게하는 일없이 그들의 첫 번째 여행을 뉴욕, 호주의 듀오가 forgone 일부는 일반적인 핫스폿에 대해 각기 다른 유형의 관광 체험 : 섹스 앤 시티 투어입니다.

창조주 조젯 blau 도입 투어 한 달 만에 911 테러 공격을 허용할 수 있도록 부여하는 쾌거를 기업에서 같은 동네 여기서 대부분의 보여주는 샷. 그 이후의 3 - 시간 여행을 하루에 두 번 실행,됐다 매도합니다.

방문자가 세계 각지에서, 대부분의 누구를 알아 봅니다 투어를 온라인으로 간절히 쉘 명 37달러 티켓을 기회로 사진을 자신의 상체의 건물 어디 추진을 시리즈 '를 중심 캐릭터, 살았을 구입하는 소녀 '좋아하는 컵 케이크의 목련 제빵.

생각하는 사업의 경우를 보여주 주택, 공원, 음식점, 기타 실제 - 삶 위치에서 쇼와 영화 주어진 것이다. 눈에 한 신문가 오늘, 그리고 그것의 취소가 fascination와 연예인 문화만이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하지만 blau로 이동할 때 뉴욕은 1998 년, 24 - 년 - 오래된 skidmore 대학을 졸업하고 새로 510 편집기에서 프렌 티스 홀, 그녀는 스타 - 강타와 강렬한를 탐닉 그녀의 열정이있습니다.

무엇을 그녀를 찾을 수없습니다, 그러나,이 투어를 표시 될 수있는 그녀의 유명한 뉴욕 영화와 텔레비전 명소입니다. 자주 산책 '이 아파트 건물에 등장하는 jeffersons, 그녀 올랐다으로 생각합니다. "상상 내 기습하면 어떻게 찾을 수없습니다를 하나 투어,"blau 말한다.

그래서 1999 년, 함께 $ 3,000에서 그녀의 저축 예금, 그녀는 주말을 시작 무엇을 처음에 취미 -은 현장에서 텔레비전 투어, 주연 blau로 관광 안내합니다. 직후, 그녀의 이름을 바꿀 그것을 맨해튼 텔레비전 & 영화를 표시와 함께 관광객을 지불 15달러를 보려면 사이트의 인기 쇼와 영화입니다.

같은 많은 기업가, blau 식별하는 방법을 돌려 그녀의 열정으로 업무를 대문자에서 그녀의 열정에 대한 열정은 다른 사람들이 공유 크고 작은 화면입니다. 풀의 잠재 고객이 깊은. 2005 년, 뉴욕 환영 17200000 관광객, 각 지출 평균 1백90달러 일 당에 따르면, 뉴욕시 및 회사,이 도시의 공식적인 마케팅과 관광기구입니다.

blau 조기에 실현하는 그녀 0.58 즉시 a 잠재적으로 큰 사업 아이디어입니다. 뉴욕는 하나의가 장 - 촬영 개 도시에서 세계, 여기서 대부분의 국무 - 시간을 명중하는 기준입니다. 물론, 그것은 거의 같다처럼 없음 - 정말로, 이들이 할리우드가있었습니다 투어의 영화 스타 '주택에 대한 년, 하와이는 그 자신만의 영화를 투어 담긴 지역으로 kauai 주소 raiders의 손실 방주, 쥬라기 공원, 기타 블록입니다. 심지어 캘리포니아의 몬테레이는 자신의 영화를 여행하는 장면이 포함되어 메릴린 먼로의 충돌하여 야간에 포함되어있다.

blau의 회사,에 위치 관광, 이제 4 개 대회가 실행 - 맨하탄 텔레비전과 영화를 투어, 중앙 공원 동영상 투어를 섹스 앤 시티 투어, 그리고 23:12 투어입니다.

그러나 이는 초기에 대한 강경 고 blau, 누가 겨우 만든 $ 400 동안에 주말을 보여주 방문자가 같은 장소에 건물을 nanny 상단에 동쪽을 낮추 동쪽 경찰 선거구에서 경찰 파란색, 국물 나치 주소 seinfeld, 가 재클린 케네디 - ⑥ 고등학교에서 46 거리의 전당입니다. 그녀는 그녀의 하루를 계속 고용으로 편집기입니다.

하지만 버스 투어의 인기도 상승, blau 시작된 스테핑 최대 그녀의 마케팅 및 홍보 노력 - 나눠 팜플렛은 박물관의 텔레비전 및 라디오와 기타 관광 - 베트맨 근거를 확립하는 웹 사이트를 생성하는 한 많은 단어 - 중 - 구강 잡음능한합니다.

진정한 성공을왔다 blau 때 그녀는 그녀의 직업으로 에디터를 종료하고 시작했습니다 투어를 기반으로 23:12 년 3 월, 2001 년. 칸느가 이야기의 세 번째 시즌 돌풍했습니다, 그리고 미디어가 관심을 이전에 그 절정입니다. blau가 투어를 시작하면, 어떤 기능이 다양한 관광 명소 촬영은 뉴저지 주, 그것을 올렸습의 주요 쟁점을 포함 한 지점에있는 오늘날를 표시합니다. 관광객 갔다 미친, 그리고 blau는 쉽게 작성을 두 개 버스 정류장 '이 100 석, 일요일에도 불구하고 투어 달려있습니다.

그녀는 나중에 시작했다 섹스에 시티 투어를도 않은 엄청난 성공을합니다. 지금 31,과 5 개의 전체 - 시간을 직원과 18 파트 - 타이머, blau 만드냐에 이상 1 백만 달러의 수익을 각 연도입니다. 전체 - 업그레이 드에 대한 작업과 함께 그녀의 손, 그녀는 결국 자신의 결정을 끊으 투어 - 이드 모자와 고용 다른 사람입니다.

년 3 월, 2005 년, 그녀는 광고된에 craigslist를 채용 안내에 23:12과 섹스에 시티 투어입니다. 는 응답했습니다 매력 - 300 명 드러냈다의 면접, 어떤 진행된 지 2 주입니다. "저희의 뉴욕, 그래서 우리가 있었다에서 선택하여 아름다운 애쓰는 여배우를 9553 코미디언,"blau 말한다.

에 대한 코미디언이나 배우를 투어는 위대한 포럼을 실천 그들의 공예품입니다. 리사 perlman으로 여행 안내서에 섹스 앤 시티 버스,는 9553 만화에서 gotham 코미디 클럽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보여줍니다. 그녀는 유지 관광객을 즐겁게하며 잘 - 측이 동안에 3 개 - 1 시간 투어입니다.

"는 버스는처럼 클럽 - 께서 결코 아주 확인하는 방법을 고객의 반응을 내 농담, 그리고 그것의 좋은 사례"라고 말했습니다 리사, 사람 고추 그녀의 간섭과 지식 뉴욕 아키텍처 및 질문 사항과 같은 재미있는 내용 : "이 있나요 쇼핑객이 버스, 또는 알코올, 또는 처녀, 누구입니까?"

간신히 자신의 소리를 포함할가 o'briens 수있습니다 기쁨으로 관광 안내 perlman 분야를 묻는 질문에 "- 당신은 추진 중 어느 하나가 샬로트, samantha, 미란다가?" -이 드라마의 네 주인공. 딸 tess 인정하는 그녀의 친구로부터 추천을 다운 되었음들은 종종 자신으로 샬럿을 잘 - 사육, 세세 낙관 brunette.

가 투어의 광적인 팬들은 거의 모든 여성이있습니다. 한 번, blau 회상, 배우 kyle maclachlan 뛰었던의 역할을 먹기 mcdougal, 이전 구매 cupcakes은 목련 제빵 - 하나의 투어 뜨거운 스포트 - 그리고 놀랐을 보려면 horde의 여성을 향해 쇄도 하였다. "나는 생각한다 얻으려면 자신의 사인회,"blau 말한다. 하지만 그녀의 기습을 여성이 모두 올라가 그에게 너 자신의 손을 흔들고 고개에서 자신의 캐릭터를 어떻게 저조한 치료를 부인 샬로트에 표시됩니다.

의 성공은 23:12 투어가 르친 blau의 필요성을 지속적으로 업데이 트를 그녀의 투어 젊은 관광객을 유치합니다. 그래서하기만하면 메일을 톰 행크스와 meg 라이언 로맨틱 코미디 촬영에있는 상단 웨스트 사이드, 이전의 일부가 불과 2 개월 전까지 투어가되었습니다으로 바뀝니다 정차 쌀을 부요,이 쌀 - 푸딩 저장소를하면 모양은이 스미스의 hitch. 물론 고전처럼 라운지에서 아침과 집 주소 때까지 어두운이 항상 표시로가 제국 식당에서 우디 앨런의 맨해튼.

내년까지, blau 계획을 시작하는 투어의 워싱턴, 반바지, 앞으로 몇 달 이내의 사이트 주소를 게재합니다 영화와 쇼 촬영도합니다. 팬들은 웨스트 윙하고 최고 사령관에 너무 오래 전에 기다릴 필요가 없다 자신의 "일 - 위치"경험합니다.

Studi e cervello "L'Uomo Superiore" per Incontri e relazioni
Southern Gospel Song Lyr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