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당신이 생각 작은 깡통에 의하여 부유한 시킨다

http://cuff-daddy.com/

작은 생각하십시오. 저것은 그가 전에 온라인 소매업을 2 년 열 것을 결정할 때 마이크 Cayelli를 위한 기본적인 출발점이었다. 작은 집, 주요했던 약간, 및 "여가 시간"로 투자하기 위하여, Cayelli는 프로젝트에서만 정진하는 그의 큰 꿈이 다루기 쉽게 체재해야 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워싱턴 D.C. () 기업가는 여전히 그의 일 일을 종료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는 그의 회사, 팔목 아빠를 위한 판매에서 $500,000를 올해에 계획하고 있다.

당신은 풀타임 일이 있다. 왜 당신의 자신의 회사를 시작하는가?

대략 2 년 전에, 나는 지역 직업적인 계약자 부분에 있는 매니저로를 위해 [기계설비 사슬] 일하고 있었다. 나는 아직도, 실제로 거기 일한다. 그러나 계속하는 약간 개편이 있고, 나는 나의 미래에 관하여 관지하 되었다. 이렇게 나는 나의 자신의 회사를 시작해서 나의 손실을 방지하고 싶었다.

당신은 어떻게 온라인 소매상인이 되기에 침전했는가?

나는 계속 거대하게 성공적인 판매 이동 전화 부속품 온라인으로인 나의 사촌을 겨루고 싶었다. 그는 아시아에서 제품을 수입하고 내용이 풍부한 이윤폭을 깨닫는다. 나는 또한 인터넷에 무언가를 순전히 하고 싶었다 그래서 나는 나의 "진짜 일에" 일 유지하고 나의 여가 시간에 있는 회사를 개발할 수 있었다.

당신의 중요한 관심사는 육체적으로 작았던 한정 상품을 찾아내고 있었다. 왜?

잘, 우리는 나가 사령부로 이용하기 위하여 계획한 작은 집이 있었다. 이렇게 나는 차에서 나가 footlocker에서 저장할 수 있던 재고목록 본사에서 나의 아내 배가, 그리고 트럭 또는 트레일러 대신에 운반에는 있는 주변에 필요로 했다. 선박에 관해서는, 우리의 순서의 대략 90%는 .13 센트에 의하여 덧대진 봉투에 있는 2장의 우표에 우송한 일류일 수 있다.

당신은 어떻게 커프스 단추에 침전했는가?

쉽지 않았다. 나는 단추, 시계 줄, 단화 레이스 및 고리 체재 같이 것을 보는 몇 달을 보냈다. 나가 작을 것을 생각할 때마다, 한정 상품 나는 종이 조각에 떨어뜨리고 나중에 연구하기 위하여 나의 포켓으로 그것을 밀칠 것을 그것이 쓸 것입니다.

나는 높은 판매량 및 최고 이윤폭을 일으킬 수 있던 제품을 원했다. 나는 주 당 1개 단위를 판매한 무언가를 원하지 않았다. 이렇게 나가 재미있는 아이디어가 생각날 때, 나는 eBay에 그것을 찾고 그것을 연구 공구를 통해서 달리기 위하여 Andale를 불렀다. $7.95를 위해 달, 당신은 이 웹사이트를 구독하고 어떤 제품든지 온라인 판매량 그리고 평균 판매 가격에 관하여 진단 정보를 입수할 수 있다.

1 아침 대략 6 a.m, 나는 eBay에 판매를 위한 몇몇 커프스 단추에 비틀거리고 주의해 저 명부작성에 거창한 활동이 있었다. 나에 의하여 2층에 달리고 나의 아내가 일어나고 그녀에게 말해 맞은 제품을 찾아낼 것입니다.

일단 당신이 제품에 안으로 영점규정하면, 당신은 공급자를 찾아내야 했다. 저 과정은 무엇 같이 이었는가?

또한, 나는 인터넷에 갔다. 나는 당신을 근원 제품 해외로 돕는 2개의 중대한 장소를 찾아냈다. 것은 세계적인 근원이고, 다른 사람은 Alibaba이라고 칭한다.

나는 이 위치에 열거된 납품업자, 나가 안으로 흥미있던, 이메일을 보낸 저에게 견본을 보내기 위하여 제조자를 찾아낸 제품의 수천을 통해, 그들을 얻어 보고. 동등했던 I는 결코 전화를 주워야 했다.

나가 eBay에 판매를 위해 첫번째 견본을 설치하골 극단적으로 빨리 판매할 때, 나는 나가 무언가에 이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우리는 중국, 홍콩 및 인도에서 근거한 우리가 쌍 $1 그리고 $6 사이에서를 위해 사고 $15에서 $55를 위해 쌍 판매하는 제품라인을 저희에게 제공하는 6명의 일정한 납품업자와 위로 상처를 입는다.

얼마 돈이라고 그것은 회사를 시작하기 위하여 가지고 갔는가?

우리는 많게 같이 느꼈더라도, $500 투자에 아주 작은 시작해 나가 나의 직업 상실에 관하여 고민하고기, 나의 아내가 가정 이었기 때문에 우리의 2명의 소년을 돌보기. 우리는 돈 커프스 단추의 100 쌍을 사는 것을 사용했다. 그들은 모든 인기 상품 하고자 했다 나가 안락하게 느낀 분, 우리는, 우리 두배로 했다 저 순서를 우리가 번 돈을 재투자하고. 판매는 아주 처음부터, 그래서 우리는 제품을 더 매우 빨리 추가하는 시작했다.

웹사이트 또는 온라인 상점 설치의 비용 은 어떨까요?

우리는 저것을 즉시 하지 않았다. 첫번째 9개월을 위해, 우리는 우리가 eBay에 설치한 상점을 통해서 준엄하게 판매했다. 우리는 최소 개시 비용이 있고 싶, 단지 5개의 제품이 있었다. 저 작으로 당신이 웹사이트를 여는 경우에 제품라인, 당신은 농담과 같이 보이기 위하여 려고 하고 있다.

우리가 대략 50의 품목을 판매할 그 때까지는, 우리는 우리가 우리의 자신의 웹사이트를 설치하게 준비되어 있었다는 것을 계산했다. 우리는 저희를 $500 위탁한 친구에게 발달을 외부에서 조달했다. 우리는 Yahoo에 그것을 접대한다! 그들이 실제로 아무 가동불능시간도 보내지 않기 때문에 상점, 그것은 사용하기 편하, 좋은 측정 규정을 제안한다, 그래서 우리의 제품을 누구가 사고 누구 우리의 반복 고객은인지 나는 처럼 것을 분석해서 좋다. 나는 또한 얼마나 잘 쿠폰 승진 일 같이 사물을 할 수 있다.

무엇 당신을 위한 가장 거친 부속은인가?

매매는 진짜로 단단하, 나는 여전히 그것에 좋게 되지 않았다. 나는 암을 위한 치료가 있을 수 있고, 아주 이기 때문에 아무도는 그것에 관하여, 낱말을 밖으로 얻게 아주 곤란할 것이 모르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저희를 위한 검색 엔진 최적화를 하기 위하여 사람들을 지불했다, 그러나 진짜로 돕지 않았다.

우리는 완전하게 무용했던 매매 제품을 위해 $1,000를 위해 저희를 가지고 간 점원에 의해 한 번 점화해 얻었다. 우리는 얼마간 하는 지불하 당 누른다 Google와 Yahoo를 가진 캠페인을이다! 조금, 및 보이십시오 이니까 우리를 잘 일하고 있을 것을 또한 전자 우편 시장 활동을 시작하기 위하여 려고 하고 있다, 그래서 저것이 어떻게 가는지 우리는 볼 것이다. 그러나 전반적인, 나는 회사 시작을 위한 방벽이 내린지 얼마에 의해 놀랬다. 나는 나의 사촌이 저로 성공을 위한 그의 조리법을 공유됬다 운이 좋았다, 그리고 지금 나는 동일한 일을 하는 것을 시도하고 있다. 나는 작은 회사 생각을 누구가를 또한 시작하고 있는지 나가 사용하는 녀석을 mentoring: 그는 어업 유혹을 판매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