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스포츠 팬은 밝은 아이디어에서 $1백만을 득점한다

http://www.zooperstars.com

이 게임에 괴팍한 마스코트 한 패 제작 군중은 전문가를 달리는 심각한 노력은 뒤에서 인 그러나, 존중한 사업 실소한다.

안전한 코치 3루가 아니다 -- 또는 어떤 기초, 그 문제에 관해서는 -- ZOOperstars가 도시에 있을 때. 다만 계속 10 발 키 큰 끈적끈적한 Sosa에 의해 삼켜진 전체인 무수한 차를, ZOOperstars의 대중의 것 요구하십시오.

마스코트 한 패의 서명 조금에서는, Sammy Sosa 저어지에서 입히는 감동하 키 큰 팽창식 조개는 욕심 많게 반대 차, 야구팀의 잡역부를 "개걸스럽게 먹거나", 그밖에 주변에 있는 것을 일어나고, 그 후에 그의 식사의 셔츠, 단화를 밖으로 뱉고, 괴괴망측한 알루미늄 Yankovic가 그것을 먹는 동안 모자는, 전부 배경에서 논다.

"좋아, 먹 skit 진짜 마음에 드는 것,"이다 그의 형제와 가진 ZOOperstars를 발견한 Dominic Latkovski 의, 1998년에 Brennan, 말한다. "군중 사랑한다 그것을."는

Louisville 근거한 ZOOperstars가 스포츠 세계에 있는 가장 뜨거운 측선 행위의 한으로 돈지 왜 다만 1가지의 이유이다. 회사의 목표는 각종 사건에 300의 쇼에서 올해에 실행하기 위한 것이다 -- 국가 농구 협회의 경재에서 마이너 리그 야구의 분야에, 회사에서 가장 큰 스포츠. Latkovski는 ZOOperstars에서 수익이 $1백만을 올해에 명중할지도 모른다 밝힌다.

사건 출석이 늦은 현재로 일반적으로 처지는 동안, 마이너 리그 야구는 ZOOperstars 같이 여분 오락을 포함하는 "팬 경험"를 창조하기 위하여 팀이 착수했기 때문에 큰 부분에서 인기에서, 밀어닥치는 것을 계속한다. 2004년에, 마이너 리그 팀은 800,000 정상 높은 쪽으로 기록적인 팬 39.8 백만개, 작년, 리그 통계에 따르면 끌었다.

ZOOperstars는 사업에 심각한 접근을 채택해서 경쟁은 그렇다 하고 (그렇습니다, Reggy를 위해 제일 알려져 있는 뉴어크, Del에서 경쟁이 Raymond 오락 그룹과 같은. 자주색 당 멋쟁이 있고) 놓는 것을 시도했다 -- 거대한, 팽창식 복장을 착용하는 생계를 꾸려나가기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태도는 중대하게 조개 복장에 있는 녀석이 늦게 위로 보여주는 경우에 harried 오히려 고민하는 시간을 소요하지 않을 팀 행정관을 곁에 평가된다.

"그들은 진짜 전문가,"이다 Jeff Ney, Kane 군 퓨마를 가진 보조 총관리인, 제네바, 2005 절기 동안에 7 시간 ZOOperstars를 고용한 일리노이 주에 있는 종류 A 마이너 리그 팀을 말한다. "그들은 나의 빨리 응답전화를 건다. 그들은 저에게 적당한 문서 업무 및 문서를 보낸다. 그들은 저희에게 포스터를 충분히 멀리 사전에 보낸다 그래서 우리는 그들의 외관을 승진시켜서 좋다. 그 작은 것은 효과를 낸다 모든."

"비록 이것이 아무것도 아니더라도 재미있은 복장에서 위로 옷을 입기 보다는 더 많은 것, 우리는 사업 같이 이것을 달린다," Dominic Latkovski (그를 이 이야기에 있는 개시에 대하여 말하는) 가족 구성원이다 말한다. "우리는 성공적인 사업을 운영하기 위하여 필수이 매매에서 소비자 봉사에 모두를 한다. 우리가 하고 쉽다는 것을 생각하는 무슨을에 보기를 사람을 살게 하십시오. 그러나 그들은 얼마나 곤란한 그것이." 이것 같이 사업을 운영하기 위한 것인지 잘 모른다

도전 중 그는 인용한다: 협조 여행 전국 각지에서, 계획 날짜를 곡예를 하고, 쇼를 신선한 유지하기 위하여 일정하게 새로운 특성을 위로 꿈꾸기. 직원은 또한 일정하게 스포츠 무역 박람회에 참석한다.

그러나 Latkovskis에는 항상 계속 마스코트를 위한 다정함이 있다. Dominic는, 3배 Louisville Redbirds를 위한 예를 들면, 마스코트에서 빌리 새로 1990 실행 시작했다. 그는 빨리 조병 새가 던져진 ZOOperstars에서 분리되는 실재물이더라도), 그 자신의 특성, BirdZerk (것을 그는 아직도 것과 같이 나타난다 시작했다.

많은 기업가 같이, Latkovskis는 작은 처음에 그들의 큰 아이디어를 추적할 수 있다. 삼중주가 기존하는 선수에 근거할 마스코트를 위한 아이디어의 주위에 던질 시작될 때 Dominic, Brennan 및 그들의 아버지는 지역 대중음식점에 해학적인 동물성 혼성에 비중을 두고 snacking. ZOOperstars를 위한 아이디어는 태어났다.

Ken Giraffey Jr., 상어 McGwire, Shaquille O'Seal, 암소 Ripken Jr. 및 호랑이 Woodschuck와 같은 이름과 더불어 지금 30의 거대한 팽창식 동물성 특성이, 행위에 의하여 이루어져 있다. 회사는 축구 훌륭한 Mia Hamm에 근거하여 최근에 그것의 첫번째 여성 성격, Mia Hammster를, 소개했다.

이 창조적인 특성은 탄력성을 ZOOperstars 다른 마스코트 한 패에 가장자리 도왔다. 유일한 행위로 큰 가정 계획을 채울 필요가 있는 그들은 총관리인에게 이익, 너무, 및 계속 승진 직원이다.

"시각적으로 저에게, ZOOperstars는 제일 행위이고 거기 오락은," 거기 밖으로 있다 마이크 Nutter, 포트 웨인 마법사를 위한 총관리인, 인디애나에 있는 종류 A 마이너 리그 팀을 말한다. "그들이 그들의 skits로 들어가기 조차 전에, 어떤은의 아이 절대로 다만 이 특성의 외관을 보는 그것을 잃는다. 그들은 생활 보다는 더 크다. 그것은 살아있는 만화 같이 이다."

오락 가치, 다스에 또는 이렇게 연예인의 추가 -- 끈적끈적한 Sosa, 해리 카나리아, 종마 Iverson, 및 다른 역할을 하기 -- 군중에게 노는 이미 방법을 알고 있는 치어리더 또는 이전 체육 교사 는 이다.

Louisville에 있는 네 사람 사무실 직원 같이, 분야에서 한 패 일원은 밖으로 그들의 소비자 봉사를 위한 최고 점수를 받았다 -- , 많은 것 같이 구두 광고를, 의지하는 이 소기업을 위한 생명줄.

"그들은 물의 얼마나 많은 수건 또는 병 필요로 할지 얼마나 많은 틈 게임에서에 필요로 할지, 에서 모두 필요로 하는 무슨을에 아주 조직적," 말한다 Ney를이다. "그들은 시간이." 올 경우 우리가 그것이 있게 확실할 것이다 그래야 이다 무엇이건, skit를 위한 심판관의 제복을 필요로 하는 경우에 저희에게 말할 것이다,

ZOOperstars는 또한 팀을 위해 일하고 있는 동안 주를 가지고 간다. 한 패가 반환 교전을 위해 돌아올 경우 저 방법, 그들은 이미, 그리고 분야에 입구 그리고 출구가 앉는지 곳에, 참호가 있는 팀의 관리의 이름을 알 것이다.

"중대 사건의 다량 같이, 보일지도 모르지만 저가 그것 다는 것을 믿으십시오," Nutter는 밝힌다. "많은 시간 당신은 수년간 사람들과 일하고, 당신에게 오르고 말할 것이다: 지금, 다시 당신의 이름은 무엇인가? 저것은 이 녀석과 일어나지 않는다."

ZOOperstars 특성은 세부사항의 그들의 고도에 부분적으로 그들의 인기를 돌릴 수 있다. 고등어 요르단은, 예를 들면, 그의 실재 대조물, 농구 전설 Michael Jordan 같이 그의 입에서 lolls, 다만 혀를 특색짓는다. 진짜 Dennis Rodman 및 알렌 Iverson 같이 귀영나팔이, 다만 Iverson 데니스 잠수부에 의하여와 종마는.

그리고 Ken Griffey Jr.가 시애틀 선원에게서 신시네티 레즈에, 무역될 때, 그의 ZOOperstars는 분신, Ken Giraffey Jr. 의 또한 전환된 제복을.

이것은 몇몇 어려운 결정으로 이끌어 낸다. 은퇴가 워싱톤 마법사를 결합하기 위하여 Michael Jordan에 의하여 나올 때, ZOOperstars는 획일했던 그의 시카고 불에서 그를 넣어두는 것을 결정했다. 이유? 사람들은 멀리 더 저어지에 있는 그의 2 절기를 가진 보다는 시카고에 있는 그의 우승 일과 요르단을 마법사 관련시킨다.

세부사항에 그런 주의는 싸게 오지 않는다. 평균 ZOOperstars 복장은 $5,000를, 견적한다 Latkovski를 요한다. 그들은 주변에 끌고가기 쉽지 않다, 어느 쪽이든. 팽창식 차림새는 최소 고도 6개 피트를 측정한다. Shaquille O'Seal는 15 피트 가깝 서 있다. 복장은 대략 35 파운드의 무게를 단다 -- 그들을 팽창되 유지하는 모터 및 건전지 팩을 포함하여.

그러나 그런 정교하고 복잡한 복장이 없다면, Latkovski는 밝힌다, ZOOperstars는 팀 관리의 마음에서 단단하게 밖으로 찌르지 않을 것입니다. "사람들 생각한다 다만 복장을 얻어서 좋 성공인 것은,"는 기업가를 주의한ㄴ다는 것을. "그러나 그것은 저것 보다는 아주 많게 이다. 사람들은 그들을 위해 실행하기 위하여 저희에게 좋은 돈을 지불하고 있다. 당신은 직업적, 그들에게 유일한 무언가를 제안해야 한다. 저것은이다 실제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