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부자 피아노 플레이어가 당신을 절대로 얘기를 들었 었거든요

Lorie 라인 스토리

http://www.lorieline.com/

클래식 피아노 대학 교육의 10 년 후, 마침내 Lorie 라인 프로 뮤지션으로서 그녀의 첫 번째 임무는 착륙했다. $ 40 그녀는 매일 오후에 시내에 미네 아 폴리스에서 데이튼의 백화점에서 상아 장식품 간지럽히하기 위해 고용 된 하루 동안. 핸드백과 란제리의 사이에, 그녀는 팝업 이상자의 원활한 흐름과 쇼핑객 serenaded - 그리고 가끔 화장실에가는 길을 일러 주 - 참고 사항 누락없이. 그러나 매혹적인 검은 가운을 입은 젊은 피아니스트 수완 분명히했다. 구매자 거들 선반 그녀의 연주를 듣고 주위를 느린 알았어 후, 그녀는 팬 클럽의 시작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남편의 401 (k)에 현금과 그녀는 피아노의 구석에 판매가 쌓인 CD를 기록하는 $ 2,000를 사용. 그것은 푸쉬 - 브래지어를 최대로 인기를 입증했다. 그녀는 3 년 이내에 데이튼의 이상 1 백만 달러 상당을 팔아왔다.

그 시작 unglamorous보다 10 년 전부터, 라인 중서부의 피아노 신동으로 가능성 작은 음악 제국을 건설했다. 마을과 도시 폴스 사우 스다코타에서 애플턴, 위스콘신, 47 세의 연예인에 있음 콘서트 홀에 80 화려한 음악과 춤을 제작 년 동안 수천 명의 팬들이 포장됩니다. 1989 년 그녀의 첫 번째 CD가 출시 이후, 그녀는 그녀의 독립 음반사를 통해 5 백만 개 이상 판매했다. 그녀의 시트 - 음악 서적도 인기가 많습니다. 2003 년 출시, 심장으로부터 라인의 $ 35 음악 2 년 동안 베스트 셀러가되어, 그녀가 17 songbook, 이건 오페라의 유령과 같은 ""나의 날개 "바람 아래로 유행가와 영화를 테마로 그녀의 준비를 갖추고있습니다." 그녀는 5 백만 달러의 연간 매출에서 35만달러에 대한 연명, 그녀의 궁전 같은 집 Orono, 미네소타주 Minnetonka 호수의 기슭에 효과가 돋보이게

다른 많은 예술가처럼 (심지어 자갈), 라인에서 아기 무성한, 고전 낭만적인 표준의 부드러운 재즈 버전의 30 년대, 40 년대와 50 년대에 인기를 부머 열풍에 현금화가로드 스튜어트 우려를 나타냈다. "문 리버,"없이 그녀는 기선 같은 스타가 될 수 없을 거라고. 이는 주로 여성의 35 ~ 70 세 사이로 구성되어 그녀의 목표 시장에 대한하지만, 라인이 음악 아는 절반 밖에 매력. "팬들은 내 콘서트에 그냥 내 피아노를 들려오고 있지 않다"고 그녀는 말한다. "그들은 구경거리가 두 고체 원하는 시간, 우리는 그들에게 주어라." 지난해 크리스마스 공연의 테마 - 그녀의 가장 큰 공연은 매년 - 옛날 할리우드었고, 그것 야단법석으로 가득차 있었어 - 감탄.

라인 2 중 꼬리 치기 활공 열차 strapless 검정색 반짝이 드레스를 포함하여 시간 표시, 7 의상을 입고 10에 의해 맘마 다먹으 피트 길이의 검은 여우를 훔쳤다. 심지어 12 조각 오케스트라, 흡연 tuxes 벨벳 재킷에 이르기까지 다섯 의상을 변경했다. 공연의 연간 예산은 혼자서 의상을 19만달러에 온다. 선 무대 세트와 마찬가지로 정교하게됩니다. 그녀가 아이를 둘 콘서트 그랜드 피아노뿐만 아니라, 대규모 연회장 입으면 모든 투어 - 그 중심 무대에서 피아노 위에 앉아서 크리스탈 샹들리에를 출시했다.

라인은 그녀를 일찍 큰 시간 동안 그녀가 너무 광장 deeming snubbed 음악 산업 설립, 어떠한 도움없이는 그녀의 사업을 구축하고있다. 그녀는, 게시, 수행 그녀의 회사 Lorie 선 음악을 통해 그녀의 CD를 생성합니다. 그녀는 다섯 어디로 그녀의 음악, 책, 그리고 티켓을 판매하는 소규모 소매 상점 실행 직원 안무가, 음악가, 의상 디자이너, 양장점 등 30 급여,있다. 팀 라인, 19 년 동안 그녀의 남편, 대통령입니다. Lorie 라인의 CEO이다. "나는 재능을 오전,"그녀는 말한다. "크리스마스에, 우리가 CD를 많이 팔고, 또 뒷방에서 운송 사무원 필요한 경우입니다."

그녀의 첫 번째 CD의 음악 비즈니스 측면에서 빠른 교육을 제공하는 절단 라인. 그녀가 샌프란 시스코에서 녹음 스튜디오에서 시간을 이용해서, 그녀는 순수 감독은 그녀가 얼마나 CD를 만드는 것이 할당된 시간을 물었다. "전까지는 당신의 돈을 밖으로 실행하는 것"이라고 웃으면서 말했다. "그건 당신 다임, 아가씨." 그녀는 "나는 백화점 피아니스트가있어 그를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내가 처음 이해해야한다." 그녀는 이틀 CD를 잘라요. 스튜디오 시간 동안 총 청구서 : 9천5백58달러. 그녀가 돌아올 때 데이튼, 그녀는 그녀의 음악 판매 허가를위한 백화점 매니저에게있어. 그는 거부했다. 겁내지 않는, 선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 최대 그녀가 그것을하려고 줄 수 있도록 기꺼이. 거래 데이턴의, 어떤 매출 비율을 가지고 건이 입증했다.

그 후 성공 라인 란제리 부서 밖에서 그녀의 매력을 테스트 콘서트 무대하기로했다. 몇 달 후 그녀는 $ 5,000에 미네 아 폴리스에있는 작은 홀 임대 및 400 석을 모두 팔았다. (그 때 그녀의 남편이 그녀의 사업을 관리할 수 있도록 자신의 판매 작업 사임했다.) 이제 그녀를 보여줍니다 정기적으로 2,500에 판매 덴버, 파고, 인디애나 폴리스, 오마하, 톨레도의 좌석 콘서트홀. 그녀는 동부 해안과 플로리다에서 등장하는 그녀의 팬 기반을 확대하지만, 저렴한 항공권을 판매하고, 노력하고있다 콘서트 비용 잘못하면했다 - 같은 시도는 공영 방송에서 콘서트를 통해 국가의 인식을 얻을 수있다.

심장부에 그녀의 팬들은 충성도가 남아있다. 매년 8 월 1 티켓을 판매했을 때 그녀의 47 휴가 콘서트 가서 팬들이 그녀를 Wayzata, 미네소타주, 가게 밖으로 박스 오피스를 시작하기 전에 줄을 오전 8시 지난해 경찰이 군중을 통제라는야만에서 열리고 있기 때문에 라인 시내 교통 방해. 스타 관중 커피와 도넛을 역임했습니다.

라인을 성공적으로 상품화 기회에 그녀가 팬들의 열정을 활용하고있다. 10 년 전 그녀가 대량 메일링 휴가 콘서트 시리즈의 발표를 보냈습니다. "거기에 종이와 만나!" 안내 책자에 목마 태그 라인을했다. 그럼 그녀는 생각했다 : 왜 그녀의 팬들을위한 공연하는 동안은 짤랑 짤랑 울리는 소리를 기념 종을 파는 사람은? 사실, 왜 새로운 종을 매년? 그녀는 작은 은색의 도금 세트 종을 그녀의 이름과 그들이 올해에 새겨져 함께 주문마다 하나를 팔았어요. 작년에 30,000 선 팔았다. $ 5 벨이 울리는 순간, 그녀는 $ 150,000를 해봤죠.

곧 그녀의 봄 투어를 마친 후, 라인 그녀의 화려한 휴가를 연습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만약 그녀가 뉴욕시에서 카네기 홀 klieg 불빛이나이거스의 네온 정글 볼하지 않아요? "나는 행복하게 살 수있는 중서부 지역에서 가장 인기있는 가수로,"그녀는 말한다. "또는 유명한되고, 난 차라리 부자가 될 거라고 부자가되고 내가 사이에 선택할 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