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소형 주택은 귀하의 서식을 만들 수 있습니까?

제이 Shafer 스토리

http://www.tumbleweedhouses.com/

더 큰 항상 좋은 것은 아닙니다. 그냥), 누가 70 평방 피트 홈 freestanding에서 살고 제이 Shafer을 설립자이자 소유자 다니지 타이니 하우스 회사 (http://www.tumbleweedhouses.com의 부탁드립니다. 아니, 그건 오타 - 그의 집 전체가 덜 공간 아니에요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화장실.

"나는 힘든 시간 장소를 내 요구를 초과하지 않고 적합 나의 요구는"Shafer는 1997 년에 그의 첫 번째 작은 집을 만든다고 찾는했다. "많은 미국인 집들이는 너무 큰 덩치 - 거주자의 실제 요구를위한 라고요."

적은 공간을 보냈, Shafer 먼저 좋은 가정은 정원 잡지에 의해 올해 대회의 가정에서 인식 100 평방 미터짜리 집을 설계되었습니다. 수상의 노출 Shafer가로 갈 것인지 묻는 메시지가 업무에 갑자기 미니어처 저택에 시장을 발견. 오늘, 찾아 다니지는 20 개 이상의 floorplans를 제공까지 70부터 - 500 평방 피트. 절반이 고객은 기본으로 주거 건물을 사용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기존 주택에 추가를 freestanding로 구입, 사무실이나 스튜디오로 사용합니다.

"거의 조립이 필요하지 않습니다,"Shafer는 말합니다. "집이 한 조각에 도착합니다. 모두가해야 할 유틸리티를 연결입니다."

보너스가 너무 부족해 생활에 : 그것은 당신이 깔끔한 모양 수, Shafer, 심지어 그 남자는 70 평방 피트의 작품 앉은 세력 말합니다. 축소는 또한 나의 집 가정의 개념을 재평가합니다.

1 million $ de jardin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