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직원이 고용주, 시작 40 밀리언 달러 비즈니스 화재.

무료 라스베가스 여행
무료 라스베이거스 방학

패트릭 Martucci 스토리

http://www.unitedasset.com/

1980 년, 패트릭 Martucci, 그냥 고등학교 나와서, $ 300과 함께, 달라스를 향해 자신의 Trans Am을 가리키는 클리블랜드의 고향인를 남겼습니다. 그는 그 시간에 6 달러 착륙 - 이상한, 회사에서 새로운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 시간 직업 - "음성 메일은 전달했다."

할머니에게 음성 메일을 할 때 자신의 설명을하려고했지만, 그녀는 그가 우체국 직원이라고 생각합니다. 기타 그러나,에 찍혔습니다. 그는 곧 영업 부서, 어디에 있었던 그는 자연스러운 일이었다. "난이 기회를 빌어 그가 말하길 - 넓은 수용,"제품 문 이득 보는 세계 외출했다.

그는 점점 통신 업계 전반에 걸쳐 작업에 도전하는, 유통 채널을 설정, 영업 부서를 실행 leapfrogged. 한 스탁 기회 얼굴 그를 바라보았을 때 그 회사에서 근무 Rolm 전화가 제공하는 장비를 유지 보수합니다. 미스터 Martucci JC 페니는 재판 후, 그를 전체 소매 체인의 전화 서비스에 대한 유지 보수 계약을 제공하기 위해 판매 피치에 감격했습니다. 하지만 그의 회사는 특정 지역의 전화 시스템의 뒤범벅을 가진 유통 업체의 전체 불규칙하게 넓어짐 Rolm만을 처리할 수있는 장비가 없어. 그가 무슨 Martucci 씨 "천만달러 계약 백오십만달러에 가고, 그날 앞으로 날 엿먹였어 수 있었을 봤다"고 말했다.

시카고에서, 그는 미국 자산 보도, 그 계약을 맺을 수도 착수했다. 그것은 누구의 사무실에 장비를 함께 해결하기 위해 비공식적인 네트워크를 꿰매 것 - 브랜드, 그리고 장소에 상관없이, 일종의 관리 사무소의 절망적 아무리 - 세계 - 기계 유지 관리를 위해 신경 접근 중이다.

미스터 Martucci 그가 어디에서 근무 시간을 작은 벤처 펀드에 대한 개념을 발표했다. "그것은 삼백육십억달러 시장이고, 난 그것에 익숙한 것"이라고 그의 파트너 말했다. 그들에, 그가 말하길 "달러, 몇 만"의 총 투자 증가했다.

그는 이전의 작업에서 알고 있으며, 17 일 최고의 영업 사원을 고용했다. 그들은 잠재 고객들이 솔직 지불하는 경우가 UAC를 적게 유지 보수에 대한 모든 집안일을 처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냥 할머니에게 음성 메일을 설명하는 것처럼,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부분 보험, 부분 수리 교환, 쉽게 판매되지 않았습니다. "아무 것도 전화 유지 보수를보다 더 지루한있다"Martucci 씨 인정하고있다.

길이는 1997 년 6 개월이 회사는 첫 번째 고객을 확보했다 : 현재 TGI 금요일의 세인트 루이스에서 UAC를위한 고독한 복사기 유지에 서명했다. 2001 년, UAC를 그렇게 부를 수있는 사람 및 주문 서비스는 시카고의 콜 센터를 설치했다. 서비스 제공 업체의 네트워크 구축은 쉽게 증명. 일단 그들이 UAC를, 그들을위한 에이전트의 일종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제공하는 행동을보고, 많은 할인 혜택을 그들의 서비스에 대한 네트워크의 일부가 될하기로 합의했다.

비록 새로운 경쟁자를 돋아있다, 오늘은 UAC를 세계에서 가장 큰 통신 - 유지 보수 회사입니다. 회사 매출은 밀접하게 개최를 공개하지 않지만, 수입은 올해 사천만달러에 도달했습니다.

How Knitted Thongs Helped A Couple To Launch Fashion Business